오늘 배울 수있는 공황 발작에 대한 가장 큰 해결책

0 Comments

처음에는 개인에게 벤조디아제핀과 항우울제를 추가로 투여 할 수있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대구 심리상담 었습니다. 항우울제가 작용하기 시작하면 벤조디아제핀의 복용량이 감소한 다음 중단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에게는 벤조디아제핀 만이 효과적인 장기 치료법입니다.

효과적인 치료의 첫 번째 단계는 종종 숙련된 심리적 건강으로부터 예후를 얻는 것입니다. 공황 발작이 있다고 해서 공황 장애가 있는 것은 아니라는 사실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성인의 3분의 1은 일생 동안 공황 발작을 전문적으로 경험할 것이고 그들 대부분은 공황 장애를 일으키거나 도움이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 몇 번의 인생 사건으로 스트레스를 받으면 공황 발작이 필요할 수도 있지만, 그 자체로 공황 장애가있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공황 발작은 공포증이나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와 같은 다른 신경질 문제의 증상일 수도 있습니다.

많은 증상과 치료법이 동일하지만 공황 장애는 공황 발작의 심각하고 심각한 유형입니다. 공황 발작의 증상은 다른 심리적 건강 상태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공황장애는 중요한 심리적 건강상의 단점이지만 성공적으로 치료될 수 있다.

미국인의 약 2-3 %는 삶의 어느 시점에서 공황 장애를 앓고 있습니다.

또한 일반적으로 불안 발작을 일으키는 특정 트리거 또는 상태가 있습니다. 30년 동안 셰릴 폴드루가흐는 그녀의 가족과 친구들로부터 공황 폭행을 숨겼다. Rosko는 유도된 잠재 의식 명상 및 다양한 기술과 함께 이제는 대부분의 공황 발작을 에스컬 대구 심리상담 레이션하는 것보다 일찍 멈출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장기간의 복지에 대한 결과가 없기 때문에 초기 에피소드 이후에 여러 차례의 폭행을 경험하면 장기적인 복지에 관여해서는 안됩니다. 때때로 공황 폭행의 시작을 감지할 수 있는 지표가 없다. 그러나 공황 발작이 자발적으로 발생한다는 추측을 확인하기위한 연구가 수행되었습니다.

연구원을 위한 자원 데이터, 조직, 마네킹 유기체 및 이미징 소스에 해당하는 소스에 대한 정보는 NIMH 분석 이웃을 돕습니다. NIMH에서 수행된 연구 – 교내 연구 프로그램 부서는 NIMH의 내부 분석 부서입니다. 40 개 이상의 분석 팀이 메릴랜드 주 베데스다에 있는 NIH 캠퍼스에서 정신 질환, 뇌 기능 및 습관에 대한 기본적인 신경 과학 분석 및 의학 조사를 수행합니다. NIMH 뉴스 레터, 보조금 평가에 대한 대중의 참여, 연구 기금, 의료 재판, NIMH 기프트 펀드 및 소셜 미디어에서 NIMH와의 연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도파민 생성에 영향을 미치는 일부 항 정신병 약물은 불안을 치료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도파민이 불안을 직접적으로 감소시키지 않는 자기 효능감과 자신감의 감정을 증가시키는 경향에 기인한 것일 수 있습니다. 많은 신경 전달 물질은 신체가 공황 발작을 동반하는 스트레스와 불안이 증가할 때 영향을받습니다. 일부는 세로토닌, GABA (감마 – 아미노 부티르산), 도파민, 노르 에피네프린 및 글루타메이트를 포용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공황 상태에서 이러한 신경 전달 물질이 서로 어떻게 작용하는지에 대한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공황발작의 징후는 심장마비의 징후와 비슷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그런 이유로 공황 폭행을 위해 응급 치료를 찾는다. 가슴 통증과 심장 마비의 다른 증상이있는 경우 즉시 치료를 받으십시오. 가장 분명한 증상은 공황 발작 그 자체입니다. 이것들은 갑자기, 전형적으로 몇 초 안에, 전형적으로 5분에서 10분 이상에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