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토론들은 우리를 코벤트 가든에 있는 최고의 레스토랑을 찾는 데로 데려간다.

0 Comments

이 토론은 코벤트 https://ko.wikipedia.org/wiki/인천룸살롱 가든에서 최고의 레스토랑을 찾는 데 지금 우리를 데려 간다. 진정으로 그것을 고려할 때 엄청나게 재미있다.

화려하고 고급 레스토랑을 충분히 보았다고 인천룸살롱 생각한다면, 항상 그렇게 비싼 것은 아니며 레스토랑과 함께 식사를 즐기십시오. 레스토랑은 영국, 이탈리아, 프랑스, 멕시코, 인도, 르 아르헨티나인, 아르헨티나인은 당신의 고객들 중 가장 맛이 좋다 당신의 과거 레스토랑 5성급 레스토랑은 적절한 곳에서 흔치 않은 광경이 아니다.

나쁜 고용주 카페의 직원들이 방향과 목표를 제공받지 못할 때, 그들은 기대했던 전문가들과 완전히 일치하지 않는다. 그 시점에서, 코너는 줄어들 것이고, 훨씬 더 커질 것이다. 매니저가 본질적으로 보이지 않을 때, 그 사람은 당신에게 각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그들의 의무에 대해 안심해야 한다.

존중과 공정성으로 그들은 결코 다시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진정한 영국 술집을 고려하고 있다면, 런던에서 가장 오래된 술집인 Ye Olde Cheshire Cheddar 치즈를 먹어보아라. 방문할지도 모르는 빅토리아 시대의 술집은 Princess Louise이다. 다른 재미있는 런던 식당들과 바들은 런던 식당들이 가는 것처럼 현대적인 기술이다. Pubs는 보통 메인 스트림 레스토랑과는 대조적으로 더 싸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들의 음식이 동등하지 않다는 것을 암시하지는 않는다.

West Village에는 Babbo, Little Owl 및 DellAnima에서 선택할 수있는 환상적인 레스토랑이 많이 있습니다.이 도시의 레스토랑은 때로는 값 비싼 편이므로 주변에서 먹을 것을 찾고 있다면 지출 할 것을 기대하십시오.

일부 레스토랑 쿠폰에 대해 신중 하 게 덜 비싼 것을 확인 하십시오 쿠폰 중 일부는 예약 된 식사와 일치 하는 음료 (원하지 않는)와 같은 다른 것을 주문 해야 하기 때문에 세부 인쇄를 보십시오 불행 하 게도, 당신이 당신의 식사에 대 한 쿠폰의 방법으로 가치를 얻기 위해 음료를 주문할 때까지–당신은 실제로 같은 지불을 결국 쿠폰에 대 한 식사를 일반적으로 주문 하지 않습니다 저축 아무것도!따라서 서버에 쿠폰의 요구 사항을 명확히하도록 요청하는 것이 절대적이어야합니다. 당신은 아무것도 주문하지 않을 수 있으며 곧 쿠폰이 무엇을 커버하는지 확신하게 될 것이며 실제로 각 쿠폰에 돈을 저축하면

가장 먼저하고 싶은 일은 당신의 지역에있는 멕시코 레스토랑의 거의 모든 목록을 찾는 것입니다 전화 번호부 또는 전화 색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행 중이라면 관광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식당을 구입하십시오 가이드를 발견하고 현지 식당을 검색하십시오 그것에 관해 도착하는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여행 중이라면 호텔의 컨시어지에게 지역 식당 추천을 요청하십시오. 컴퓨터에 액세스할 수 있는 권한이 있는 경우 검색에서 지역 식당을 찾으십시오. 대부분의 커뮤니티는 상공 회의소에서 제공하는 지역 공급 업체 목록을 보유하고 있거나 도시를 검색하여 단어를 추가하고, 지역 식당을 찾으십시오. 요리사뿐만 아니라 음식의 품질에 위치하여 요리사에 대한 설명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가격 범위, 점심 시간, 저녁 식사 등이 제공됩니다.

그리고 비료는 알콜 제품에 두 배!바에서 술을 마시거나 식사와 함께 주문하는 영혼은 전형적인 표로 작성된 와인이 와인 잔 당 4 달러 또는 그 이상을 실행할 수있을 때까지 엄청난 양으로 달릴 것입니다. 따라서 외식 할 때 영혼을 피하십시오. 매우 좋은 예산 버스터와 당신은 분명히 당신에게 적합한 것보다 지출하는 동안 끝날 것입니다.

가족 중심의 레스토랑은 가족과 함께 식사를 쉽게할 수 있습니다.이 레스토랑은 거의 항상 어린이에게 친숙하며 테이블에 있는 성인과 가장 작은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메뉴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심지어 아이들이 먹는 식사가 도착할 때까지 아이들을 바쁘게하기 위해 크레용과 퍼즐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족 중심의 레스토랑은 일반적으로 젊은 사람들에 관한 것입니다. 그들은 나이가 많은 아이들을 몇 시간 동안 즐겁게하는 적절한 오락 거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생일 파티를 제공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우리는 로스 앤젤레스의 다운타운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를 먹었습니다. Prospect는 개인적으로 Frisco의 좋은 레스토랑에서 추가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나는 여행 무화과 샐러드로 시작한 다음 저녁 식사를 위해 Dayboat 가리비를 주문했습니다. Victor는 Petaluma 유기농 가금류를 먹었습니다. 우리 친구들은 또한 ribeye 스테이크와 오리를 즐겼습니다. 디저트를 위해 미시시피 진흙 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앙트레를 공유하십시오 : 하나씩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라 둘 중 하나를 사서 공유하십시오. 일반 메인을 사용하면 레스토랑을 완전히 가득 채울 수 있습니다.

샐러드를 조심하라. 본능적으로 샐러드는 건강에 좋은 식당 선택처럼 보인다. 하지만, 많은 식당들은 그들의 샐러드를 고지방에 담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