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이거스 네바다 주 교육대학 학교 교직원

0 Comments

우리는 애리조나 대학이 원주민들의 땅과 영토에 있다는 것을 정중히 인정한다.

오늘날 애리조나는 연방에서 인정한 22개 부족이 거주하고 있으며, 투싼은 오오담과 야키족의 집이다. 다양성과 포용에 전념 한이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직업적성테스트 대학은 훈련 선택, 파트너십 및 이웃 서비스를 통해 주권 국가 및 원주민 공동체와 지속 가능한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학부 졸업생은 교육, 사회 기업, 공공 정책, 보육 또는 연구 분야에서 경력을 쌓습니다. College of Education은 교육, 상담, 심리학, 대규모 교육, 평가 및 기타 분야에서 학생과 지도자를 배출합니다. 우리의 패키지는 다양한 분야와 분야의 세계적 수준의 전문가들에 의해 주도된다.

혁신적이고 교육학 적으로 풍부한 학부 및 대학원 수준의 패키지를 제공하는 교육 대학은 오늘날 빠르게 진화하고 다양 화되는 지역 사회에서 교육자, 연구원 및 임상 / 서비스 전문가의 역할을 수행 할 수 있도록 학생들을 준비시키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많은 대학 학사 학위는 유아 교육, 초등 교육, 신체 교육, 음악 교육, 중등 교육 및 특수 교육의 수많은 분야에서 트레이너 교육에 중점을 둡니다. 본교는 생리학, 개인 코칭, 코칭, 스포츠 활동 영양, 직업 치료 또는 물리 치료와 같은 분야에 진출할 계획인 사람들을 위해 운동 및 스포츠 과학 프로그램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교육 대학은 알라바마 최고의 교육 기관의 일환으로 주 및 지역 추구뿐만 아니라 국가 및 전세계의 견해를 수용할 수 있는 교육, 분석 및 수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College of Education은 예술 석사, 학술 전문가, 교육 의사 및 철학 박사 학위를 취득하는 대학원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건설공학교육학과는 국내 대학 발전과 학문 개혁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2009년에 신설됐다.

또 이들은 국내·외 대학원 석·박사 과정에 입학해 개발회사, 정부·공공사업장 등에서 엔지니어와 학교교육 전문가로 근무하게 된다. 주요 연구 분야는 학문 철학, 심리학, 사회학 및 행정입니다. 교육 심리학에 대한 소개는 필수 과정입니다. 정규 교과 과정에 보충하여 중등 학교에서 실습을 하는 것은 학교 학업 인증서를 취득하는 데 필요합니다. 스포츠 건강 및 재활 운동 코치 전공의 사명은 스포츠 및 운동의 실용적이고 이론적 인 측면을 인식하는 운동 코치 및 개인 트레이너와 함께 스포츠 지도자를 양성하는 것입니다. 주요 내용은 개인 훈련, 키난트로피 측정법, 스포츠 활동 사례 및 인간 운동 분석, 스포츠 영양, 코칭 역학 및 스포츠 상담을 포함한 신체 활동 및 이론 연구에 대한 전문 지식을 제공합니다.

TC는 우리에서 가장 큰 교육 대학원이 될 수 있었지만, 입학 및 재정 지원 직원으로 시작하여 환영 받고지지하며 친밀한 이웃이었습니다. 대학원 검색 장소와 상관없이 개인적으로 질문에 답하기 위해 바로 여기에 있었다. Educational Psychology, Leadership, & Counselling은 대학생들에게 학습, 동기 부여, 개발 및 학업 기반에 대한 포괄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다양한 학술 응용 프로그램 그룹입니다. 외국어 교육부는 잠재적인 중등 영어 직업적성테스트 학자를 교육하기 위해 1973 년에 설립되었습니다. 그 이후로이 부서는 한국에서 유능한 영어 교사를 교육하고 양성하는 데 필요한 역할을 담당해 왔습니다.

이러한 대학원 수준의 패키지에 입학하기 위한 기본 요구 사항은 학사 학위를 취득하는 모든 시간이지만 일부 대학에서는 그러한 프로그램에 입학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고급 대학원 패키지에 입학하기 위한 요구 사항은 매우 공격적이며, 입학한 학생들은 적절하게 수행해야 합니다. 미래의 교육자를위한 강사 면허에 대한 수많은 경로를 통해 College of Education은 모든 대학생의 자습서 성취를 돕는 교육 실습에 깊이 관여하는 연구 기반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학교를 통해 제공되는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은 교과 과정 및 과목 경험을 통해 전문적이고 개인적인 삶에서 완전히 다른 수준의 등록자의 요구를 충족 시키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교육의 영역 내에서, 그것은 각 학부 수준으로 구성되며, 과거에는 대학원 수준으로 구성됩니다. 후자의 교육 수준은 때로는 대학원이라고도하며, 특히 북미 지역에서 그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