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경쟁자에서 교육 대학으로 전환하는 네 가지 이유.

0 Comments

여러 개인의 이웃처럼, 그들은 진화하고 발전하려는 시도를 하고 있다.

우리는 초기 학년 초기 교사 연수, 초등 및 초기 학년, 추가 교육 및 중등 PGCE를 18 개 주제로 제공합니다 – 다른 제공자보다 크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폭 넓은 경험을 끌어들입니다. IOE Teacher Education College는 Ofsted Outstanding PGCE 공급 업체이며 영국 내에서 가장 큰 학교 중 하나이며 매년 1,000 명 이상의 대학생을 교육합니다. Golden Apple Award 수상자 5 명은 모두 Purdue Education 동창입니다. Tippecanoe County의 고등 강사는 Greater Lafayette Commerce의 2022 Golde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s://janet.co.kr/ n Apple Award 수상자로 Purdue University College of Education의 모든 동창입니다. 우리의 상담 및 인사 회사 프로그램은 미국에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우리의 인간 개발 박사 과정은 북미에서 4 위를 차지했습니다.

우리 교수진은 학부 및 대학원생, 교수진, 직원 및 동반자의 범위를 기념하는 포괄적 인 환경을 조성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교육 대학은 귀하의 교육 전문 지식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서 귀하에게 효율적인 조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문으로서의 우리의 목표는 모든 학생들에게 개별화되고, 코스별로, 그리고 일반적인 튜토리얼 도움말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맞춤형 학업 및 숙련 https://janet.co.kr/ 된 목표를 중심으로 전체 론적 파트너십을 통해 상호 작용 학생을 갖도록 노력합니다. 학부 졸업생은 학교 교육, 사회 기업, 공공 정책, 보육 또는 분석 분야에서 경력을 쌓습니다. 종신 재직권을 추구하는 과정은 위협적일 수 있다.

언제든지, 우리는 현재 영국 내에서 그리고 전 세계적으로 300명 이상의 튜토리얼 근로자들이 이끄는 약 200개의 연구 이니셔티브를 운영하고 있다.

IOE는 영국 내 모든 자금 지원 교육 분석의 약 25 %를 담당하고 있으며 최신 Research Excellence Framework는 그 연구의 94 %가 세계적 수준이라고 판단했습니다. 우리는 UCL 교육 리더십 센터 및 UCL 통합 교육 센터와 함께 30 개 이상의 전문 연구 및 교육 센터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우리는 마지막 Research Excellence Framework 평가에서 교육 연구의 강점으로 1 위를 차지했으며 대학, 대학 및 초창기 환경에 다양한 자원을 제공하는 30 개 이상의 전문 분석 및 교육 센터가 있습니다. 우리의 혁신 이니셔티브는 우리의 트레이너 면허 프로그램을 완전히 개정한 것이다.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은 실습, 분석, 적용 범위, 상담, 교수진 관리 및 교육 전문가 직책을 통해 학생들이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삶을 개조 할 수 있도록 준비시킵니다. 교수진 시스템과의 견고한 파트너십에서 마음이 고급 학습 행동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혁신적인 분석에 이르기까지, 우리의 학업 응용 프로그램은 교육 분야의 최전선에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각 사회 및 신체 교육 성장을 육성하는 균형을 갖춘 한국 신체 교육 시스템에 중점을 둔 전문 중등 학교 신체 훈련 학업 시험의 고용을 위한 것입니다. 특히 석사 및 박사 과정을 준비합니다. 대학원에 재학중인 대학생들은 게임 관련 작업을 위해 함께 공부하고 추가 교육 시험을 보게됩니다. 대부분의 과정은 학문적인 한국 체육 수업을 기반으로한 신체 교육 개념과 실제 수업으로 구성됩니다. 2000년 이래로이 시설은 Ph.D.를위한 체육 수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학생들뿐만 아니라 전문적인 성장을 돕습니다.

교육 리더십 및 정책학과에는 3 개의 학위 수여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각 프로그램에는 개인 입학 절차, 과정 제공 및 학교가 있습니다. 강사의 경우 Isaac은 RStudio와 함께 Mac을 사용하여 데이터 세트를 분석하고 저소득층 학생들이 단일 공통 유틸리티로 대학에 사용하는 것이 더 간단 해지는 주 전체 법안 작성과 같은 성공적인 제안에 대한 분석을 수행합니다.

혁신적이고 교육학 적으로 풍부한 학부 및 대학원 수준의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교육 대학은 오늘날 빠르게 진화하고 다양 화되는 지역 사회에서 교육자, 연구원 및 임상 / 서비스 전문가로 봉사 할 수있는 대학생을 준비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Colleges 학사 학위의 대부분은 유아 교육, 초등 교육, 체육, 음악 교육, 중등 교육 및 특수 교육의 다양한 분야에서 강사 교육에 중점을 둡니다. 또한 운동 생리학, 개인 코칭, 코칭, 스포츠 비타민, 작업 요법 또는 신체 요법에 해당하는 분야에 진출할 계획인 사람들을 위한 운동 및 스포츠 과학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좋은 소식은 당신이 튜토리얼 취업 시장에 나갈 때, 아이오와 대학에서 당신과 당신의 검색에 대한 지원이 있다는 것입니다. 교수진 멘토의 도움 외에도 대학원의 대학원 성공 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