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함정

0 Comments

이들이 해당 서비스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사이트 나 상품을 구매하면 전자상거래 서비스 제공자는 제휴사의 계좌에 판매가격의 5∼10%가 될 수 있는 약정된 수수료를 뗀다. 그러나 특히 당신이 관련되거나 관련된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되기를 원한다면, 당신에게 관심이 있거나 당신이 상당히 잘 알고있는 제품을 선택하십시오. 예, 제휴사가 상인과의 관계를 공개하고 시청자에게 판매 수수료를 받고 있음을 알리는 한 제휴사 인터넷 마케팅은 합법적입니다. 일단 허용되면, 당신은 지원, 추적, 보고, 자금을 조달하기 위한 엔트리를 얻게 될 것이고, 당신이 생성하는 각각의 추천을 추적하기 위해 당신의 개별적인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갖게 될 것이다. BigCommerce는 제휴 파트너의 성공을 위해 헌신하고 오피사이트 있습니다.

이는 회사 전체에 파문을 일으키고, 고객의 제품에 대한 고객 지원 전문 지식에 영향을 미칩니다. 때로는 단순히 단서를 보내는 대가로 돈을 주는 경우도 있는데, 그 결과는 주로 직접적인 홍보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내가 조직과 제휴 관계를 맺을 수 없더라도, 그들의 제품이 내 청중에게 가장 효과적이라면, 나는 그것을 옹호 할 것입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이 항상 효과가있는 것은 아니며 개별 제품을 만드는 데 이점이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웹 사이트, 웹 로그 또는 소셜 미디어 채널을위한 새로운 소득 흐름을 창출하는 놀라운 접근 방식입니다. 그것은 그 프로모션을 클릭하는 방문자 때문에 이루어진 모든 전환이나 판매에 대해 프로모터에게 돈을 지불한다.

그것은 스폰서 게시물이나 프로모션으로 돈을 버는 소셜 미디어 영향력자가되는 것과 약간 비슷합니다. 가장 수익성이 높은 제휴사 넷 마케팅은 그렇게 보이지 않는다. 제휴 인터넷 마케팅을 시작하려면 잠재 고객이 누구인지 알고 올바른 제휴 마케팅 도구를 사용해야합니다. 때로는 이전에 탐험하지 않았던 시장에도 진출할 수 있다.

나중에이 정보에 대해, 나는 당신이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 잘 가야한다는 지침을 줄 것이므로 거기에서 기회를 활용하고 잠재적 인 단점을 피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다른 것과 마찬가지로, 온라인 마케팅은 그것의 장점과 단점을 가지고 있다.

이로 인해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은 일부 지역에서 매우 건강에 해로운 랩을 제공하여 많은 윤리적인 기업가가 온라인 마케팅에주의를 기울이게 되었습니다.

이것은 제휴사 제공으로 시작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어떤 접근 방식을 취하든, 청중에게 최고의 제품 중 하나를 연구하는 데 돈과 시간을 투자해야 할 것으로 예상하십시오. 제휴사와의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려면 체크인 시간을 제쳐두고 피드백을 요청하십시오. 그들은 당신이 새로운 광고 자료를 만들 때 사용해야 하는 아이디어나 통찰력을 가질 수 있다.

제휴 마케팅은 당신의 상품을 당신의 목표 시장에 소개하는 몇 가지 이점을 가지고 있다.

처음부터 시작하여 자신의 삶을 보여줄 수 있었던 3 명의 계열사의 성공 이야기. 받는 각 수수료는 당신의 안정감을 더해줄 것이고 또한 30일에서 60일 사이의 기간 동안 이용할 수 없을 수도 있다.

이 기간이 지나면 완전한 안정성을 사용하여 철회 할 수 있습니다. 그 제품 중에서, 그것은 고객이 인수할 수 있는 장소인 판매 페이지를 가리킨다. 그것은 당신이 쉽고 간단한 방법으로 그리고 심지어 당신이 원한다면 익명으로 학대 사례를 보고할 수 있게 해준다. 제품 보관이나 유통을 위해 물류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정확한 형식에 관계없이 하이퍼 링크를 참조하면 기업가가 프로그램을 최적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제휴 인터넷 마케팅 데이터 및 통찰력이 생성됩니다. 가장 큰 제휴 네트워크 중 하나인 아윈은 지난 12개월 동안 제휴사들이 13억 달러의 제휴 수수료를 벌어들였다는 이야기를 하고 있다.

심지어 240K+ 동료들 사이에 나누어졌을 때도, 그것은 정직한 양이다. 게다가 압도적 다수의 동료들은 절대로 총매출을 올리지 못한다는 사실도 주목할 필요가 있다.

모든 제휴 프로그램과 네트워크에서, 소수의 동료들이 거의 모든 판매를 주도하게 된다.

사람들은 특정 공간에서 경험 한 결과로 귀하의 웹 사이트를 방문합니다. 그것이 커피든 뜨개질이든 인공지능이든, 당신이 옹호하는 제품들은 당신의 콘텐츠 자료와 관련이 있고 정렬되어야 한다.

당신이 잘하는 것을 고수함으로써 당신의 개인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해 메시지에 머물러라. 오랜 기간 동안 성과를 거둘 것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