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사용하는 방법

0 Comments

당신은 확실히 다른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가이드 클래스에서 특색있는 상품과 제안을 강조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유사한 상품의 유용한 비교를 찾고있을 때 N 규칙은 적용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새로운 제휴 제품을 광고 할 계획이라면, 당신이 당신의 팟 캐스트에 그 제품의 설립자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네이선은 블로거, 팟캐스터, 디지털 마케터로서 나의 욕구, 경험, 욕망에 대해 많은 질문을 했다. 그리고 그 수익은 여전히 매달 들어오는데, 내가 언급한 사람이 더 이상 제품을 적 오피가이드 극적으로 판매하지 않더라도 매달 반복적인 커미션을 받기 때문이다. 여기 예제는 NYT의 Wirecutter 부분입니다.이 부분은 상품을 평가하고 화장실을 청소하는 방법에서부터 집에서 뜨거운 냄비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은 것에 대한 자습서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실제로, 회사와의 제휴 관계를 공개 할뿐만 아니라 제휴 관계를 맺기 위한 조치 요청을 포함하도록하십시오. 당신이 내 웹 사이트를 방문했다면, 당신은 아마 내 도구 웹 페이지를 통해 왔을 것입니다. 제휴사 하이퍼링크라고 말하는 것 외에도 질문에 답하고 필요할 경우 도움을 제공하십시오.

엣시 판매자는 제휴사가 될 수 있지만 특별한 허가 없이는 제품에 대한 수수료를 받을 수 없다. Etsy는 어떤 이유로 든 언제든지 계약을 해지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신뢰할 수 있는 목적으로 보상을 보류할 수 있다고 선언합니다. 제휴 광고는 회사가 제 3 자 발행인에게 회사의 서비스에 트래픽이나 결과를 생성하도록 보상하는 광고 마네킹입니다. 제 3 자 발행인은 동료이며 커미션 비용은 기업을 홍보할 수 있는 방법을 찾도록 유도합니다. 리뷰, 블로그, 소셜 미디어, 웹 세미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및 다양한 플랫폼을 통한 제휴 마케팅의 우아하고 쉬운 과정은 활용할 준비가 된 마케팅의 새로운 영역입니다.

제휴 동반자는 특정 최종 결과를 소매 업체 또는 광고주에게 제공하기 위한 지불금을받습니다. 좋은 커미션, 강력한 전환 및 신뢰할 수있는 수요가있는 다양한 제휴 응용 프로그램으로 시작해야합니다. 다른 제휴 응용 프로그램은 다른 비용 모델을 제공 할 것이며, 일부는 각 리드 및 전환에 대해 비용을 지불 할 수도 있습니다. 좋은 제휴 프로그램을 결정하는 방법에 대한 팁은 이 가이드의 뒷부분에 나와 있습니다.

특히 이러한 사용자들이 이미 과도한 구매의도를 가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더욱 그렇다. 이것은 제휴 채널이 쿠폰 중심의 거래에서 심각한 광고 채널로 어떻게 전환되었는지를 보여줍니다. 그것은 이제 그들의 성장을 가속화하고자하는 주요 광고주에 의해 활용됩니다. 또한 80% 이상이 마케팅 예산의 10% 이상을 제휴 패키지에 투자하고 있다.

이러한 팁 외에도, 성공적인 계열사가 되는 데 있어 큰 부분은 청중을 구성하고 그들과 함께 하는 것이다. 총 판매를 개선하기 위해, 당신은 자주 출판 콘텐츠 자료를 유지하고 그들이 더 많은 제안을 원한다면 귀하의 손님이 귀하의 웹 사이트로 돌아 오는 것을 보장하고자합니다.

제휴 광고 네트워크는 수백, 때로는 1000 개의 온라인 마케팅 상품 및 응용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위해 가입 할 수있는 플랫폼입니다. 이것은 YouTube의 최종 결과가 세계에서 # 2 검색 엔진이기 때문에 중요한 온라인 마케팅 기술입니다. YouTube에서 제휴사 하이퍼 링크를 통해 많은 트래픽을 얻을 수 있으며 동영상 자체도 Google에서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다른 사람의 서비스나 제품을 홍보할 때마다 수익을 얻는 과정이다. 제휴 프로그램을 추가로 인식하려면 인스턴스를 고려해 봅시다.

제휴사들은 당신이 그들이 행동을 취하는 것을 간단하게 한다면 당신의 제품을 홍보할 가능성이 더 높다. 언급했듯이 UTM 매개 변수 및 / 또는 쿠폰 코드를 사용하여 실제 기본 연결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모든 제휴사에 고유한 UTM 코드와 추적을 위한 쿠폰 코드를 할당하십시오. Hootsuite를 사용하면 파트너의 브랜드 이름과 함께 바우처, 제휴사또는 파트너와 함께 검색 스트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동료 또는 제휴사와 같은 해시 태그를 검색하고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창작자들이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새로운 방법도 곧 나올 것이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52%의 고객이 YouTube 동영상에서 검토된 제품을 구매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내 제휴 제품에 대한 도움을 제공하는 모든 년 동안, 나는 결코 너무 많은 질문을받는 데 문제가 없었습니다. 예를 들어, ConvertKit이라는 장치를 사용하여 전자 메일 캠페인을 실행하여 더 큰 팔로어를 작성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그런 다음 ConvertKit을 시청자에게 제휴 제품으로 판매 할 때 이러한 결과를 증거로 사용합니다.

당신은 WordPress / WooCommerce 애호가이며 가입 할 수있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찾고 있습니까? 아니면 강력한 마케팅 지원과 화려한 지불 마네킹이 있는 프로그램을 찾고 있는 겁니다. 당신이 인트로를 통해 그것을 만들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