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 구매하기 전에 알아야 할 사항

0 Comments

메츠는 그룹 발표에 따라 적절한 발목 염좌의 최종 결과로 1 루수 도미니크 스미스를 10일 부상 기록에 올렸다. 이적은 7월 17일로 소급되기 때문에 스미스는 최선의 경우 다음 주 중반까지 돌아올 준비가 될 것이다. 어느 날 저녁, 올스타전을 위해, 팬들은 투수와 포수들이 그들의 기술을 어떻게 하는지 보고 들었다.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의 투수 댈러스 커셸이 지명됐다고 26일(현지시간) 구단 직원들이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검증 된 사이트 밝혔다. 여기 짐 보우든스의 대규모 트레이드 후보자 이사회가 있는데, 여기에는 선수들에 대한 그의 생각과 그가 듣고 있는 것이 포함되어 있다.

디트로이트 타이거즈의 투수 데니 맥레인은 31개의 비디오 게임을 얻었고, 1934년 디지 딘 이후 한 시즌에 30개의 비디오 게임을 이긴 유일한 투수가 되었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의 선발 투수 밥 깁슨은 평균자책점 1.12를 허용하며 똑같이 뛰어난 위업을 달성했다. 1958년 메이저 리그 야구 시즌은 아마도 메이저 리그 야구를 전국 리그로 만드는 중추적인 시즌이었을 것입니다. Brooklyn Dodgers의 소유주인 Walter OMalley는 그의 그룹을 로스 앤젤레스로 옮겨 서부 해안의 주요 메인 리그 프랜차이즈를 기록했습니다. 자이언츠는 이미 성장하고있는 구장 인 폴로 그라운드 (Polo Grounds)에서 출석 데이터가 떨어지면서 고통을 겪고있었습니다.

매튜 폴리오트는 2023년 초 1루수와 지명타자 순위를 무너뜨린다. 알링턴, 텍사스 | 훌리오 로드리게스와 타이 프랑스는 올스타전으로 향하고 있기 때문에 시애틀 매리너스 중 한 명이 매니저가 필요하다고 말하는 휴식을 취하게 되었다. 그래, Scott Servais는 그 시간 오프 팩터가 약간 유머러스하게 들린다는 것을 알고 있다.

올 시즌 블루제이의 오른손 투수 호세 베리오스를 보는 것은 고통스러웠다. 스티브 필립스가 쓴 것처럼, 28세의 이 선수는 타자들이 플레이트에서 더 불편함을 느끼게 하고, 더 많은 공을 던지게 해야 하며, 고려하든 말든, 그는 또한 더 적은 스트라이크를 던져야 한다.

블루제이스의 10대 유망주들이 금요일 공개하기 전에, 스콧 미첼은 2022년에 거대한 수단으로 도망칠지도 모르는 몇몇 유망주들을 한 번 살펴본다. TSN Blue Jays Reporter Scott Mitchell은 2022년 MLB 드래프트로 향하는 팀 계획에 대해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

Bryan Hayes, Jonas Siegel 및 Dave Feschuk은 Juan Soto가 4 억 4 천만 달러를 거절하고 그의 검증 된 사이트 후속 계약이 Vladimir Guerrero Jr.의 다음 거래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지안카를로 스탠튼은 다저스타디움 홈경기에서 홈을 밟았고 바이런 벅스턴은 다른 드라이브 한 개를 추가했고 아메리칸리그는 화요일 밤 내셔널리그를 3-2로 꺾고 9연승을 달렸다.

자생적인 투수 루이스 가르시아, 크리스티안 하비에르, 호세 우르퀴디, 프램버 발데즈는 휴스턴이 10월에 또 한번의 경기를 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50 년대와 60 년대는 AL과 NL의 클럽 확장과 이전의시기였습니다. 인조 잔디 표면이 있는 현대 경기장은 1970 년대와 1980 년대에 스포츠를 변화시키기 시작했습니다. 홈런은 90 년대에 게임을 지배했으며, 미디어 기사는 2000 년대 중반 MLB 선수들 사이에서 단백 동화 스테로이드의 사용을 공개했습니다. 2006년 조사에서 Mitchell Report가 작성되었습니다. Mitchell Report는 각 그룹의 적어도한 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성능 향상 물질의 사용에 많은 게이머를 연루 시켰습니다. 이 리그와 제휴한 프로 야구 리그의 계층 구조는 마이너 리그 야구를 참조하십시오.

Stoneham, Christopher 및 OMalley 간의 회의는 야구 위원인 Ford Frick의 소원에 반하여 발생했습니다. 다저스는 78,672 명의 추종자들과 함께 첫 번째 하우스 룩에 대한 단일 게임 MLB 출석 보고서를 작성했습니다. 1920년 시즌은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의 레이 채프먼의 죽음으로 유명했습니다. 이듬해 뉴욕 양키스는 첫 월드시리즈에 모습을 드러냈다. 30 대 말까지 팀은 11 개의 월드 시리즈에 출연했으며 그 중 8 개를 성공 시켰습니다. 양키스의 강타자 베이브 루스는 1927년 싱글 시즌 레지던스 런 문서를 작성하여 60 개의 레지던스를 기록했다. 2년 전, 루스는 29 개의 레지던스 달리기로 같은 기록을 세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