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 여성의 관점

0 Comments

이것은 꽤 널리 퍼진 추종이고 따라서 내가 왜 제휴 순 마케팅이 단지 돈을 많이 버는 계획이 아니라고 말하는지 보여주는 좋은 예다. 다시 말하지만, 고객의 요구와 제품 / 서비스의 표준을 먼저 고려하고 커미션 비용과 구조를 두 번째로 고려하십시오. 그러나, 당신이 참조하는 개인이 자신의 소프트웨어에 대해 지불하는 월별 요금의 덩어리를 얻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월별 수익에서 딥을 볼 가능성이 적습니다. 이 경우 Fiverr의 {Hybrid} 수수료 구조를 사용하면 처음 구매할 때 10 달러를 벌 수 있으며 12 개월 동안 참조하는 사람이 추가로 구매 한 금액의 10 %를 벌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 사이트 방문자만을 대상으로 하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상인은 그렇게 대단한 선택이 아닐 것이다. 온라인 마케팅 조사에서 IAB UK는 PwC와 함께 모바일 제휴사 지출이 전년 대비 49% 증가했다고 보고했다. 이는 셀룰러 트래픽에 집중하는 이들 계열사에 효율적인 흐름이다. B2B 및 SaaS 산업의 총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가이드 매출에 미치는 영향은 적지 만 휴가 시즌에는 항상 변동이 추가됩니다. 제휴 웹 마케팅 산업 전체의 수익은 쇼핑객 상품에 의해 크게 좌우될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수요의 계절적 변동에 더 민감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내가 InfusionSoft를 사용하기 시작한 직후, 나의 좋은 친구 인 Nathan Barry는 모델 새로운 장치로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묻기 위해 나에게 손을 내밀었다. 많은 사람들이 보너스 기술을 사용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최고의 잠재력을 발휘하지 못합니다. 만약 그들의 독자가 그것을 놓치거나, 스크롤을 유지하고, 돌아오려고 하고, 다시 스크롤하는 것을 잊어버린다면, 음, 당신은 당신의 잠재적인 수수료를 잃게 될 것이다.

당신이 이 회사와 거의 관계를 맺고 있지 않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을 설득하기 위해 훨씬 더 오래 일해야 할 것이다. 이러한 파이프는 귀하의 사이트를 방문하거나 귀하와 귀하의 브랜드에 출시 될 때 개인이 겪는 전문 지식 또는 “흐름”을 나타냅니다. 바로 여기서 오피가이드 일어나는 일은 수많은 사람들이 제품의 위대함에 대한 사회적 증거로 판명되는 의견을 남기게 된다는 겁니다. 당신이 사전에 더 많은 신뢰를 얻을 수 있을수록, 사람들이 당신에게서 더 많은 기회를 살 것이다. 소셜 미디어에 있는 사람들은 전형적으로 사회적이기 위해, 제공되지 않기 위해 그곳에 있다.

금융에서는 구매자들이 위험을 줄이기 위해 자금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한다.

1~2개 계열사에 의존하는 것은 좋은 출발이지만, 장기적으로는 지속가능하지 않을 수도 있다.

진정으로 프로그램 잠재력을 극대화하려면 다양한 제휴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새로운 잠재 고객을 수도꼭지에 연결하고 미래의 대안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온라인 마케팅은 브랜드 가시성을 높이고, 도달 범위를 늘리고, 소규모 비즈니스를 향상시키는 데 좋습니다. 제휴 마케팅을 통해 귀하의 비즈니스는 훨씬 적은 가격과 위험으로 동일한 견인력 또는 추가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Constant Contact는 Facebook, WordPress 및 Shopify와 함께 주요 브랜드에서 사용됩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구매자나 잠재고객이 이메일 광고 도구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다고 믿는다면, 이것은 고려해 볼만한 좋은 파트너쉽이다. 또한 귀하의 웹 사이트 방문자 또는 소셜 미디어 추종자는 Unbounce를 사용하여 처음 3 개월 동안 20 % 할인을받으며 변경 사항을 귀중한 것으로 만듭니다. 만약 당신이 구매자들이 그들의 방문 페이지에서 전환을 개선하는 것을 돕기를 희망하는 마케팅 담당자라면, 이 제휴는 당신에게 각각 윈-윈이 될 것이다. Campaign Monitor 및 Zola와 같은 브랜드에서 사용되는 스타일 터치 다운 웹 페이지 플랫폼은 사용자가 SaaS 비즈니스, 전자 상거래 사이트 및 대행사를 위해 높은 변환 터치 다운 페이지를 설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Unbounces Associates 프로그램은 인상적이며, 귀하가 참조하는 모든 고객에 대해 반복 수익의 20 %를 얻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특히 정교한 마케팅 계획을 위해 항상 얻을 수있는 자금이없는 중소기업에게 이상적입니다. 일부 상인은 일반적으로 계열사 관리자 및 커뮤니티 프로그램 관리자가 운영하는 아웃소싱 프로그램 관리 회사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OPM 회사는 홍보 대행사가 오프라인 광고에서 제공하는 기능과 마찬가지로 소매 업체를위한 제휴 프로그램 관리를 서비스로 수행합니다. CDNow는 음악 지향 웹 사이트가 방문자가 구매에 관심이 있을 수 있는 페이지의 앨범을 평가하거나 나열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앨범을 구매하기 위해 CDNow에 직접 초대할 수 있는 하이퍼 링크를 추가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원격 구매에 대한 생각은 처음에 1994년 가을 음악 레이블 Geffen Records와의 대화에서 나왔습니다.

귀하의 틈새 시장에 속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검토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그런 다음 청중과 함께 만든 친밀감과 전문가로서의 입장을 활용하여 독자에게 판매하는 서비스 나 제품을 구입하는 이유를 알려주십시오.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할 때, 당신은 매우 구체적인 추구를 가진 청중을 길들이기를 원할 것입니다. 이렇게하면 제휴 캠페인을 해당 관심 분야에 맞게 조정할 수 있으므로 귀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