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보안 : 5 쉬운 단계에서

0 Comments

동작 감지기 역할만 하는 것이 아니라 경보가 울리면 집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볼 수 있게 해준다. 이 방법은 거짓 경보인지 진짜 비상경보인지 알 수 있을 거야. Abode에는 1080p 해상도의 실내 / 실외 디지캠인 Abode Cam 2가 추가로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Abode의 구독 계획에 매달 9달러씩 추가되는 선택적인 24/7 비디오 녹화와 함께 사용될 때 가장 잘 작동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우리의 테스트에서 Abode Cam 2는 클립 사이에 큰 간격을 남겼다; 그것은 또한 움직임 민감도 설정이 부족하고 121도의 제한된 시야를 가지고 있다.

이러한 다목적 가젯으로 집의 중요한 출입 지점을 보호하십시오. 가정과 회사를 보호하는 70년간의 전문지식으로, 당신은 아마도 가디언에 의지할 수 있을 것이다. 우리의 거주 보안 컨설턴트 및 설치 업체는 경찰 면허가 있으며, 우리는 호주 보안 산업 협회의 회원입니다.

모든 스마트 안전 시스템 가격은 완벽한 환경에서 집합적으로 작동하는 요소를 제공하며 맞춤형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사주 지침을 사용하여 조작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센서가 움직임을 감지하면 조명을 켜고, 화재 경보기가 꺼지면 출입구를 열고, 센서가 트리거 될 때 녹화를 시작하도록 디지털 카메라를 설정하는 지침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일부 시스템 소매 업체는 SD 카드 또는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에 로컬로 비디오를 녹화하는 반면 다른 시스템은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제공합니다. 로컬로 저장 된 비디오는 가격 범위에서 DIY 사용자를위한 좋은 선택이지만 나중에 필요할 수있는 비디오를 덮어 쓰지 않도록주의해야합니다. 클라우드 스토리지는 녹화된 비디오를 저장하고 입력하는 것을 간단하게 하지만, 가입에 따라 연간 수백 달러의 가치를 매길 수 있다.

또한 응급 상황 발생 시 모니터링 서비스에 참여할 수 있는 의료 경보 펜던트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Alina는 CNET, CBS, Digital Trends, MTV, Top Ten Reviews 및 기타 많은 사람들에게 통찰력을 제공한 보안 및 보안 전문가입니다. 그녀의 목표는 안전 및 안전 장치를한 번에 하나의 기사를 훨씬 덜 신비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2000 년대 초, Alina는 자원 봉사 소방관으로 일하면서 첫 번째 응답자 자격증을 취득하고 현재 직업에 대한 수단을 마련했습니다. 그녀의 취미는 100년 된 집을 수리하고, 예술적인 일을 하고, 가족과 함께 호수에 가는 것을 포함한다.

Vivint는 합리적인 주택 옵션과 최첨단 안전 기술을 강조하여 많은 개인이 필요로하는 최고의 주택 안전 시스템 중 하나가 되는 좋은 주거 보안과 관련하여 두 배가됩니다. 전체 링 알람 리뷰에서 링 알람 장비 및 가격에 대한 모든 내용을 읽어보십시오.

우리는 Eufy Security 5-Piece Home Alarm Kit의 추가 기능 부족으로 인해 폐기했다. 유리 깨짐 센서, 패닉 버튼 사주 , 홍수 감지 센서 또는 연기 감지 기능이 없습니다. 우리는 Eufy를 자체 모니터링 시스템으로 사용하거나 모바일 백업을 채택하지 않는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월 10 달러 모니터링 계획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Abode Smart Security Kit와 마찬가지로 Scout는 Z-Wave 및 Zigbee 도움말과 라우터에 연결해야하는 기지국이 있는 계약 없는 시스템입니다.

몇 초 이상 걸리는 기업을 멀리하십시오. 전문가는 모든 작은 것들을 완벽하게 설정하여 모든 카메라, 센서 및 제어판이 학위를 받고 적절하게 고정되도록합니다. DIY 설치는 제대로 수행되지 않으면 엉성해질 수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Ring Alarm 설정 및 장치를 저장 한 다음 Ring 계정에 설정 한 후 새 Alarm Pro 기본 스테이션으로 복원 할 수 있습니다. Ring Alarm에는 집에서의 능력이 사라질 때마다 작동하는 24 시간 백업 배터리가 함께 제공됩니다. 또한 Ring Protect Pro Plan을 사용하여 셀룰러 백업을받을 수 있으며 정전시 자신의 집을 보호하는 데 필수적인 보안 기능을 제공합니다.

8 귀하의 링 동영상은 클라우드에 간략하게 저장됩니다, 예를 들어, 우리에서 60 일 동안 많이 저장됩니다. 또한 링 엣지를 사용하여 microSD 카드에 지역별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사용 및 microSD 카드 측정에 따라 Ring Edge가 있는 네이티브 스토리지의 비디오 기록. 플랜의 보존 기간에 대한 추가 정보는 링 프로텍트 서브스크립션 플랜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