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보안 팁 & 가이드

0 Comments

가격은 3년 계약의 비디오 및 자동화 스마트 홈 번들에 대한 지속적인 구독에 근거하며, 5달러/mo는 훨씬 적다. Better 번들에 포함된 모든 것과 주거 자동화 옵션의 편안함. 적격 인터넷 패키지 및 이동성 계획과의 3년 계약. 검토가 백 pc 빛나고 안전 시스템의 몇 가지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사주 를 말하기에 불리한 아무것도없는 경우, 그것은 모든 가능성에서 가짜 평가입니다. 그러니 당신의 잠재적 구매에 대한 모든 것을 말해주는 비평들을 찾아라.

또한 ADT는 4 개의 패키지를 제공하지만 Simplifafe는 개인 주택의 크기와 원하는 키트의 양을 기준으로 5 개의 패키지를 2 개의 모니터링 계획과 같이 멋지게 제공합니다. SimpliSafe의 설치가 쉬운 패키지는 완벽한 장비 선택 외에도 회사를 우리의 번호로 만듭니다. 최고의 가정 안전 방법에 대한 2 가지 선택 일반. 모든 방법은 이동하기 쉽고 3년 보증을 포함한다.

많은 Z-Wave 기기를 넣고 작동하기에 충분합니다. 구성 요소와 전문 모니터링 계획이 약간 비싸다는 것을 알아 두십시오. Vivint는 스마트 홈 자동화 및 지식이 풍부한 설치 경험을 원하는 모든 사람에게 적합한 선택입니다.

추가 기능 및 통합 • 일부 시스템을 통해 고객은 주로 진입 센서의 상태를 기반으로 IoT 가젯을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문이 열리면 기지국은 좋은 조명을 켜기 위해 서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집의 모든 문과 창문을 보호하기 위해 더 많은 입구 센서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코브는 넓은 7인치 터치스크린 관리 패널과 함께 제공되는 DIY 감각적인 가정용 안전 시스템으로, 상당히 가격이 책정된 구성품과 매우 빠른 응답 시간을 제공한다.

월별 모니터링 가격은 Always On 계획의 경우 $ 9.99 또는 Always On + 계획의 경우 $ 19.99입니다. Canary는 패키지에 별도의 모션 센서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각 회사는 특정 목표 인구 통계, 특정 철학, 가치 제안, 회사 전통 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강도를 뛰어 넘습니다. 보안 방법은 연기, 화재, 일산화탄소 등에 해당하는 가정 내 위험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많은 보안 기술이 이러한 위험을 정기적으로 감지하고 모니터링 스테이션에 즉시 통보합니다. 조기 발견은 모든 사람 (그리고 모든 것!)을 훨씬 안전하게 유지합니다.

또한, 많은 강도들은 교통체증과 같은 요소들을 고려한다고 인정했다. 강도의 83 %는 경보 시스템의 증거를 찾고 있다고 말했고, 60 %는 경보 시스템이 설치된 것을 보았을 때 침입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고데시벨 경보는 침입이 눈에 띄지 않게 진행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일부는 도어 잠금 장치 및 사이렌에 해당하는 다른 좋은 가젯과 함께 작동하며 IFTTT 및 Alexa 음성 명령을 지원합니다. 비디오 초인종은 문을 열지 않고도 현관 계단에 누가 있는지 볼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제공한다.

이 장치들은 당신의 Wi-Fi 커뮤니티에 연결되어 누군가가 당신의 출입구에 접근할 때 경고를 보낸다. 그들은 누군가가 초인종을 누르거나 움직임을 감지 할 때 비디오를 기록하고 종종 양방향 오디오 통신을 제공하므로 휴대 전화에서 고객과 원격으로 통신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저가의 DIY 시스템에서 컬러 터치 스크린 관리 패널의 편리함을 필요로 한다면, 코브 홈 보안은 안정적인 대안이다.

모두 라우터에 바로 연결되므로 별도의 허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링 비디오 초인종이나 와이파이 보안 카메라에서 가장 잘 작동하는데, 센서가 작동할 때 카메라를 정렬하여 녹화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기 때문이다. 사이렌이 사주 얼마나 크고 선명한지는 인상적이지만 대부분의 속성은 포괄적 인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추가 창 / 문 센서를 구입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링 스마트 알람은 경우에 대비하여 셀룰러 데이터 연결에 대한 가입 서비스와 함께 제공된다.

우리의 기술자는 매우 정중하고, 교육을 받았으며 숙련되었습니다. 그는 우리가 모든 작은 것들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할 수 있도록 필요한 모든 정보를 검토했다. 우리의 센서의 작은 측정에서부터 쉬운 원터치 제어에 이르기까지, 당신은 결코 당신의 안전 시스템을 발견하지 못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감시 계획에 비디오 검증을 추가하면 경찰이 더 빨리 출동할 수 있도록 알람이 실제인지 확인할 수 있다.

Arlo Ultra 2 무선 보안 카메라 최고의 안전을 위해 4K HDR 비디오 및 초광각 시야에서 일어나는 일을 더 많이보고 들으십시오. Ring Edge 기능을 사용하려면 9Ring Alarm Pro 및 Ring Protect 구독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