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옵션

0 Comments

두 번째 전환은 방문자가 제품을 구매하는 것입니다.제휴 마케팅의 경우 판매자가 체크 아웃을 제어하고 전환율은 관리에서 벗어납니다. 또한 수수료가 높은 패키지에 대한 추가 경쟁이 있는 경향이 있다.

당신은 이제 막 시작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주머니가 두둑한 숙련된 마케터들과 경쟁하면서 의미 있는 돈을 벌기는 상당히 어려울 것이다. 게리 베이너척Gary Vaynerchuk이 말했듯이, “문서, 창조하지 말라.” 당신이 발견한 것을 기록하는 것은 좋은 콘텐츠를 만들 수 있고, 당신의 진보를 따르는 것에 흥분하는 사람들을 유혹할 수 있다.

또 다른 제휴 마케팅 담당자인 라이언 로빈슨은 2019년 10월에 19,000달러 이상의 제휴 수익을 보고했다. 또 다른 수익성있는 제휴 웹 사이트인 The Wirecutter는 약 1 천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으며 결국 뉴욕 타임즈에 3 천만 달러에 제공되었습니다.

먼저 청중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벳무브 가입코드 으로부터 신뢰를 얻고, 자신이 사용하고 청중이 이익을 얻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있는 제휴 상품 만 추천하십시오. 시청자가 자신의 가장 큰 관심사를 마음에두고 귀하의 제안을 신뢰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 제휴 마케팅 관계 내의 세 가지 이벤트가 모두 이익을 얻습니다. 당신이 회사에서 일하지 않는다는 점만 빼면 세일즈맨이 수수료를 받는 것과 비슷하다. 그 대신에 새로운 구매자를 회사에 보낸 것에 대한 보상을 얻는 것과 같습니다. 그것은 내가 2009 년에 다시 제휴 넷 마케팅 여행 방법을 시작했을 때 내가 가지고 싶었던 가이드입니다. 개인이 제휴 프로그램에서 첫 번째 요금 현금을 만들고 있다면, 제품이 잘 변환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시청자들에게만 제품 소유주로부터 특정한 거래를 협상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다면, 그것은 당신의 청중들에게 당신에게서 구매할 수 있는 상당한 가치와 여분의 명분을 줄 수 있다.

제품 하우스 소유자와 관계를 형성하는 한 가지 다른 이점은 더 큰 수수료 비용을 협상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내가 이 관계를 발전시켰기 때문에, 나는 그들의 행사에서 이야기할 기회가 있었고, 그들은 내가 시청자들이 정말로 인식하는 것처럼 보이는 연장된 무료 시험 기간을 제공하도록 허락했다. 이 언어가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나는 그것을 100% 장황하게 사용하지 말 것을 절대적으로 제안한다.

대신,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개인화 된 언어를 만드는 영감으로 사용하십시오.

전략을 정의하고, 홍보할 상품과 채널을 선택하는 것 외에도, 당신이 이 연습에 전념할 시간과 심지어 당신이 성취해야 할 결과도 당신만큼이나 많다!예를 들어, 당신의 효율성에 대해 요구할 사람은 아무도 없다. 이것은 유망한 상황이며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대안의 혜택을 얻고 소득을 창출하며 심지어 삶을 변화시키기 위해 온라인 비즈니스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제휴사 넷 마케팅 통계에 따르면, 제휴사가… 당신의 동료들에게 마케팅 담보를 보내는 것은 또한 그들이 당신의 목소리를 흘리지 않고 당신의 가장 관련성이 높은 제품을 마케팅하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프로모션에 사용할 수 있는 복사 요소 및 캡션에 적용되는 톤으로 임시로 사용할 수도 있다.

특히 오랜 기간 동안 유지하고 싶은 제휴 관계에 대한 교훈은 제품에 대한 잠재 고객의 경험을 면밀히 관찰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런 서비스들이 내 청중에게 도움이 될지는 몰라도, 금전적인 계획은 내 브랜드에 관한 것이 아니라고 말하는 것은 내가 가장 궁금해하는 일이 아니다. 예를 들어, 나는 일반적으로 통화 계획 회사들로부터 청중들 앞에서 수십만 달러를 받겠다는 제안을 받는다. 내가 회사와 제휴 관계를 맺을 수 없더라도, 그들의 제품이 내 청중에게 가장 효과적이라면, 나는 그것을 제안 할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이 어떻게 악용될 수 있는지, 또는 당신의 노력이 어떻게 탈선될 수 있는지 알고 있어야 한다.

잠재적 인 동료에 대한 분석을 수행하고 자신의 플랫폼에서 그들과 관계를 수립하십시오. 당신의 채용 시간을 정하고 당신의 제휴사를 매 분기마다 평가하라. 당연히, 당신은 이미 그들을 신뢰하는 약혼 한 팔로어가있는 잠재적 인 동료를 조사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진심으로 시청자들에게 유용한 수단으로 봉사하고 있다면, 그들은 대개 당 벳무브 가입코드 신을 다시 도울 가능성에 뛰어들 것이다. 대부분의 청중들은 블루호스트에 대해 믿을 수 없는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어야 하지만, 상황이 바뀌기를 원한다면 의식을 잃지 않고 준비할 필요가 있다.

지금은 블루호스트를 홍보하는 게 편해요. 특히 일이 잘못됐을 때 사람을 보낼 수 있는 구매자 지원 담당자가 있다는 걸 알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