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의 세부사항

0 Comments

중세 시대에는 유럽 전역, 특히 영국 전역에서 매년 Shrovetide 축구 경기의 인기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영국에서 진행된 공 레크리에이션에 대한 초기 언급은 Nennius에 기인한 9 세기 Historia Brittonum에서 나옵니다. Nennius는 공을 가지고 노는 소년 파티를 묘사합니다. 프랑스 북부에서 수행된 공 레크리에이션에 대한 언급은 일반적으로 La Soule 또는 Choule로 확인되었으며, 12 세기부터 손바닥, 발 및 막대기로 공을 추진했습니다. 이미 19 세기 후반에 구디슨 파크는 축구 비디오 게임을 주최하는 기능을 갖춘 영국에 건설되었습니다. 1894년 노츠 카운티와 볼튼 원더러스 간의 FA 컵에는 37,000 명의 사람들이 참석했습니다. 축구 경기장 개선의 이정표는 Maracan ⁇ 경기장의 건설입니다.

해리 맥과이어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임금 삭감에 대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분노에 대한 인스타그램 출판이 마음에 든다는 것을 시인한 후 얼굴이 붉어졌다. 팬들은 맥과이어가 25%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벳무브 의 임금 삭감을 보고한 것에 대한 제출에 대해 그가 반응한 난처한 실수 이후 맥과이어를 맹비난하고 그의 주장들의 자격에 의문을 제기했다. 맥과이어는 수요일 오후 BBC 스포츠에 그가 이 사진을 좋아한다고 인정하면서 분노에 물을 끼얹는 것이 빨랐지만, 그가 실수로 클릭한 결과로 즉시 그것을 없앴다. Mead는 Fran Kirbys를 볼을 통해 컨트롤한 후 단 16 분 만에 회원 팀 동료인 Manuela Zinsberger를 상대로 들어 올렸습니다. Lionesses는 상대방을 다른 마무리에서 최소한의 가능성으로 제한했습니다. 이 초급 과정은 공무원으로서 당신의 여정을 시작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다.

6개월 조금 안에 2022년 FIFA 월드컵이 카타르에서 열릴 것이고 토너먼트를 개최할 수 있는 8개의 경기장은 준비되고 준비된다. 경기장 중 하나는 표준 중동 짠 모자처럼 설계되었으며, 다른 하나는 선적 컨테이너로 제조되었으며,한 장소는 숙녀 전용 부품에 비유되었습니다. 그들이 디자인에서 눈에 띄는 동안, 아르헨티나에서 열린 1978년 월드컵 16팀이라는 설명에 가장 적은 8개의 경기장은 아마도 가장 논란이 많은 월드컵에 참석하는 팬들에게 물류 감소를 야기할 것이다. 그것은 8 개의 경기장이 모두 도하 중심부의 반경 21 마일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철과 트램 시스템으로 연결되어 팬이 원하는 경우 같은 날에 두 번의 레크리에이션을 관찰할 수 있게합니다. 하지만 팬들은 11월에서 12월까지의 쇼피스를 앞두고 무엇을 예상할 수 있을까? 스포츠 메일은 8개의 경기장과 그들의 독특한 디자인을 살펴본다.

영국 팀이 더 많은 럭비 방식으로 공을 앞으로 나아가는 데 가장 인기가 있는 반면, 스코틀랜드 팀은 게이머들 사이에서 공을 패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것은 빠르게 우세해진 스코틀랜드의 접근법이 될 수 있다.

Eriksen은 3년 계약으로 클럽을 부착하기로 구두로 동의한 후 United에서 Erik ten Hag 시대의 두 번째 도착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난 시즌 6개월간의 성공적인 주택담보대출 주문 내내 브렌트포드를 빛낸 30세의 자유계약선수(FA)는 계약서에 서명하기 전에 의료 절차를 밟고 있다.

에릭센은 폴 포그바, 제시 링가드, 후안 마타, 네마냐 마티치의 퇴장으로 인해 강화가 필요한 유나이티드 미드필드에 깊이를 더할 것이다. 페르디난드는 5일(현지시간) “유나이티드가 에릭센과 계약하는 것에 대해 많은 긍정적인 점이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덴마크의 스타가 포르투갈의 플레이메이커 브루노 페르난데스를 대체하는 것을 보지 못한다고 말했다.

현대 북미 축구는 1874년 McGill University of Montreal과 Harvard University의 경기에서 성장했습니다. 스포츠 기간 동안 두 그룹은 McGill이 사용하는 럭비 기반 가이드 라인과 하버드가 사용하는 보스턴 게임 규칙을 번갈아 사용했습니다. 몇 년 안에 하버드는 각각 맥길스의 규칙을 채택했고 다른 미국 대학 팀들도 같은 일을 하도록 설득했다. 1876년 11월 23 일, 하버드, 예일, 프린스턴, 콜롬비아 대표는 매사추세츠 주 스프링 필드에 있는 Massasoit Convention에서 만났으며, 대부분의 럭비 풋볼 유니온 규칙을 채택하기로 동의했습니다.

프리미어리그 스타디움 펀드는 내셔널리그 시스템(1-6단계), 여자축구 피라미드(1-4단계), 잉글랜드 풋볼리그로 승격된 골프 장비 등에 자본금을 지급한다.

우선 우리는 이 나라에 마땅히 받아야 할 풀뿌리 기반시설을 제공하기 위한 심층적인 로드맵을 가지고 있다.

영국의 모든 지역사회는 이제 그들이 원하는 시설을 요약한 맞춤형 계획을 가지고 있다.

독특한 벳무브 캠브리지 규칙의 원동력 중 하나였던 C. Thring은 Uppingham School에서 파악되었으며 그는 “The Simplest Game”이라는 자신의 규칙을 발표했습니다. 1863년 10월 초, 케임브리지 규칙의 또 다른 새로운 개정 모델은 Harrow, Shrewsbury, Eton, Rugby, Marlborough의 전 학생을 대표하는 7 명의 위원위원회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