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위해 완성해야 할 단 하나의 것

0 Comments

또한 Bluehost는 지원 또는 맞춤형 추천을 제공 할 수있는 제휴 관리자를 제공합니다. ISpring은 eLearning 콘텐츠 제작 및 온라인 교육을 위한 도구를 생산하는 세계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성장 회사입니다. 그들의 주력 제품은 대화 형 온라인 프로그램, 퀴즈, 비디오 자습서, 롤 플레잉 및 전자 책을 만들 수 있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저작 도구인 iSpring Suite입니다. 연락처 양식, 직원 만족도 설문 조사 및 이벤트 리드 캡처 양식을 포함한 대화 양식 및 설문 조사를 제공하는 Typeform은 추천에 대해 20 %의 반복 비용을 제공합니다.

관련 제휴 넷 마케팅은 당신이 사용하지 않는 서비스를 홍보하는 곳이지만, 그것은 당신의 관심 영역과 관련이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스타 있다.

이 사건의 관련자들은 블로그, 유튜브, 틱톡, 또는 다른 채널을 통해서든 청중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상품을 추천하는 데 신뢰할 수있는 공급원이됩니다. 심지어 이전에 사용하지 않은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첫 번째 유형의 제휴 마케팅은 “부착되지 않은”또는 광고하는 제품의 관심 분야에 권한이없는 경우라고합니다. 종종 제휴 링크와 함께 클릭당 지불 광고 캠페인을 운영하고 개인이 클릭하고 제품을 구매하고 커미션을 받기를 희망합니다.

항상 피드백에 응답하고, 피드백이 있을 때 동영상을 웹로그에 포함시키십시오. 사람들이 당신의 키워드를 앞에 두고 당신의 비디오를 클릭하도록 유도하는 멋진 제목을 만들어라. 조회수, 좋아요, 댓글, 그리고 최고의 영화들이 가지고 있는 다른 신호들의 양을 시도함으로써 키워드의 경쟁자들을 연구하라. 블로거들이 저지르는 가장 중요한 실수 중 하나는 우선 현금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다. 오늘까지 나는 Pronaya에게 내가할 수없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돈을 지불합니다.

서비스 제공자가 되기 위한 아이디어가 있다와 아이디어를 창조한다는 요소를 건너뛰기 때문에 제휴사로 시작하는 것이 더 쉽다. 상인이되는 것과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여행을 시작하기위한 4 단계가 추가로 있습니다. 추가로, 많은 YouTube 채널이 특정 장난감 카테고리를 평가합니다. 아이들의 장난감을 비평하는 것을 발견하면 제휴 제품과도 잘 어울릴 것입니다.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에 대해 흥분할 때, 그들에게 구매할 기회를 주어라. 당신은 단지 페이팔을 사용할 수 있고 당신이 특정한 양의 주문을 받을 때 그것을 건설할 것이라고 말할 수 있다.

프리랜서 시장인 Fiverr는 그래픽과 카피라이팅에서부터 웹사이트 완성과 맞춤형 앱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회사에 제공한다.

종종, 사람들은 시청자들의 입장에 제품을 놓을 때가 되면 소심한 것으로 판명된다. 당신은 확실히 몇 가지 클래스에서 특집 상품과 추천을 스포트라이트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비교 가능한 제품의 유용한 비교를 찾고있을 때 N 규칙은 적용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약 3,000 독자 / 일을 가지고 있으며 판매 당 150 달러로 하루에 약 2-3 개의 판매를합니다. 콘텐츠 업데이트 | 동영상을 다시 만드는 것보다 블로그 게시를 업데이트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결과를보기 위해 최소한의 수입으로 많은 달 동안 풀 타임으로 블로그를 작성했지만, 이제는 몇 달 동안 일을 중단하고 여전히 제휴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게시물을 예약하고, 비즈니스에서 영향력있는 사람들을 분석하고 참여하고, 캠페인의 성공을 측정하십시오. 트위터와 같은 플랫폼에서는 모든 캐릭터가 중요한 장소, 이것은 더 힘들 수 있다.

대신, 이미 어떤 제품과 서비스가 있는지 살펴보십시오. 이러한 제품의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제공하여 제품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서비스 제공자가 되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을 홍보하도록 하라. 그들이 만드는 판매에서 수수료를 주는 것에 대한 대가로 말이다. 커뮤니티는 최소 지불 수준에 도달하면 오피스타 지불을 보냅니다.

대부분의 동료들은 페이팔을 통해 또는 그들의 은행 계좌로 수수료를 받는다. 전형적인 제휴 프로그램은 매달 또는 당신이 수수료로 특정 금액에 도달했을 때 지불한다.

제휴 마케팅으로 일관된 돈을 벌기 위해서는 몇 달에서 몇 년이 걸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