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행동

0 Comments

첫째, 청중이 제품을 구매할 경우 청중과 제품 소유자 간의 필요한 관계와 신뢰를 조성하기 시작합니다. 제휴 관계에 있는 회사가 하이퍼링크를 통해 구매하는 개인의 이름 및/또는 이메일을 제공할 수 있는 위치에 있다면, 의심할 여지 없이 그 사람들에게 순응하고 감사할 필요가 있다.

또 다른 빠르고 쉬운 팁은 제휴사 하이퍼 링크와 함께 제품 사진을 연결하는 것입니다.

온라인에는 시작할 수있는 방법을 교육하는 많은 자습서가 있습니다. 제휴 사기는 대부분의 온라인 마케팅 네트워크의 서비스 문구를 위반하는 것입니다. • 보고서에 따르면 제휴 인터넷 마케팅은 직접 전자 메일 다음으로 온라인 소매 업체 방문자를 유도하는 데 두 번째로 효과적인 도구였습니다. 제휴 광고는 다른 기업가와 협력하고 커미션을받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WP Engine은 전 세계 수천 개의 WordPress 웹 사이트에 초고속 호스팅을 제공합니다. 월 1만 달러의 북쪽에 있는 주목할 만한 동료들의 수입으로, 엘리멘터는 고려해 볼 수 있는 아름다운 선택이다. 그러나 Elementor는 온라인 커뮤니티에 100k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웹 제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폰트 작자가 조언을 공유하고 회의를 주최하며 숙련 된 개발을 위해 서로를 밀어 붙입니다. 그 동안 Shopify의 무료 14 일 평가판을 통해 소매 업체를 구축하십시오. 선물 가이드로 시작하여 다양한 제품 클래스에 대한 비판으로 확장되었습니다. 제공에 따라 튜토리얼 또는 튜토리얼 콘텐츠 자료에 돈을 투자하는 데 얼마나 많은 에너지가 필요한지 알아 봅니다.이 자료는 일반적으로 자신을 위해 제품을 시도하는 사람에게 자연스러운 리드 인입니다.

당신은 유익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사려 깊은 데모를 만들고 싶어하는 반면, 추가적으로 당신의 청중들이 이 도구를 사용하도록 참여하고 흥분하도록 유지하기를 원한다.

ConvertKit 데모 비디오에서, 당신은 나를 많이 볼 수는 없지만 (그것은 단순히 Screenflow 비디오로 내 목소리입니다), 나는 단순히 나 자신이되고 있습니다. 나는 AWeber 계열사의 수익에 만족했지만 ConvertKit으로 전환 한 이 폰트 후로 새로운 수준의 제휴 수익과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네이선은 블로거, 팟캐스터, 디지털 마케터로서 나의 바람, 경험, 욕망에 대해 많은 질문을 했다. 내가 InfusionSoft를 사용하기 시작한 직후, 나의 좋은 친구 인 Nathan Barry는 새로운 소프트웨어를 어떻게하고 있는지 묻기 위해 나에게 손을 내밀었다.

당신이 자연스럽게 제휴 상품을 연결할 수있는 곳이라면 어디서나 – 경우에 따라, 당신이 애완 동물 상품을 평가하는 경우, 직접 링크를 추가하여 독자가 via를 클릭하고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의 공유가 제휴 제품에 대한 하이퍼 링크를 언급하는 것을 간과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커미션을 받고 있습니다. 전략이 시청자에게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소셜 미디어에서 어슬렁거리십니까? 당신의 잠재 고객이 어디에 있는지 알고 거기서 그들을 목표로 삼아라. 제휴 광고는 모든 기업에서 실행 가능한 수익 창출 기술이지만 캠페인의 성공 여부는 올바른 기술을 선택하는 데 달려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러한 패키지에서 재정적인 기회를 보고 거기서부터 거꾸로 작업하여 그 주변에서 당신의 기업을 수영복시키는 것으로 시작하지 마십시오. 이것들은 자신의 사업을 개발하려고 노력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부하고 구현할 수있는 최상의 방법입니다. 저는 제품과 기업을 고려합니다. 그래서 청중 앞에서 그것을 얻는 것이 제 책임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제가 가지고 있는 것처럼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지금 당장은 블루호스트를 홍보하는 게 더 편해요. 특히 일이 잘못되었을 때 사람들을 보낼 수 있는 고객 도우미가 있다는 걸 이해하고 있어요. 비록 이런 종류의 상황이 당신이 제휴사로 제휴하는 각 회사에서 일어날 수는 없지만, 당신은 그것에 대해 개방적이어야 한다.

나는 여전히 블루호스트를 추천한다.

실제로 블루호스트는 시간이 흐르면서 내가 속한 높은 계열사 중 하나가 되었다.

지난 2년 동안, 대유행은 추가적인 온라인 콘텐츠 소비와 더 많은 온라인 구매를 촉진시켰다. 제휴사는 제품 판매에 대한 수수료 및 양식 완료를 위해 지불된 정액 요금, 귀하가 배송하는 손님의 종류에 지급되는 보너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각 파트너십은 지불금 건설 및 요금과 관련하여 완전히 다릅니다. 마케팅 담당자는 항상 브랜드를 판매하는 새로운 추가 효율적인 방법을 찾고 있지만 일반적으로 SEO 관련 기회는 무시합니다. 광고 믹스에 SEO를 도입하면 검색에서 가시성을 확보하고 지속 가능한 획득 기술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시청자들과 가장 잘 어울리는 채널을 확인하기 위해 완전히 다른 채널을 테스트하고 싶을 것이다. 그리고 블로그를 하고, 소셜 미디어에 무료 콘텐츠를 게시하고, 가상 이벤트를 주최하고, 다양한 리드 생성 활동을 하는 데 시간을 보낸다. 성공적인 제휴 인터넷 마케팅은 추가 지원을 고용하여 수익을 상당히 확장 할 수있는 잠재력을 제공합니다.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호스팅 플랫폼 인 GreenGeeks를 사용하면 판매 당 최대 100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그들은 관대하게 지불하는 계층화된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