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톱 컴퓨터 시스템

0 Comments

데스크톱 컴퓨터를 구입하지 못하게하는 한 가지가 크기이고 거기에 도달하기 위해 성능을 희생하는 것을 꺼리지 않는다면 Intel의 NUC10i7FNH를 강력히지지합니다. 이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대구ppt 기계에는 7 코어 또는 8 코어 GPU 옵션이 있으며 8GB RAM과 함께 512GB의 저장 공간을 제공합니다. 또한 디스플레이 화면 상단에 구성된 1080p 웹캠과 마이크를 얻었으므로 상자에서 바로 화상 회의를 할 수 있습니다. 이 데스크탑은 Apple의 최신 M1 칩을 사용하여 더 부드러운 효율성을 제공하는 올인원 PC입니다. 견고한 앱과 멀티 태스킹을 쉽게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에 던지는 무엇이든을 처리 할 수있는 타워 스타일의 데스크탑 PC를 원하고 원하는 변경으로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한다면 Dell의 XPS 8940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그렇긴 하지만, 많은 데스크톱 PC 고객들은 일상 업무를 위해 이러한 저전력 CPU를 사용하는 것이 환상적일 수도 있고, 다소 추가적일 수도 있다.

데스크톱 노트북, 게임용 PC 또는 대구ppt 엔터프라이즈 노트북 컴퓨터를 찾고 있든간에, 우리는 새로운 컴퓨터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훌륭한 선택을 받았습니다. 최고의 효율성을 원하는 게이머는 대부분의 하이 엔드 시스템에서 발견되는 오버 클럭 가능한 Intel Core i K가 필요하며 대형 미디어 정보를 저글링하는 것을 살펴 보는 크리에이티브는 여분의 코어가 있는한 가지가 필요합니다. 즉, AMD Ryzen 5900X 및 5950X 형태로 12 및 16 코어 칩을 제공하는 AMD를 의미합니다. 장기간의 도움을 기다리고 있다면 Dell, HP 및 Lenovo와 같은 엔터프라이즈 급 데스크톱 모델을 사용하여 더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용자 정의가 필수적이지 않은 경우 HP 데스크톱 컴퓨터 또는 올인원 디자인과 관련된 단순함을 즐길 수 있습니다. PC Liquidations는 AMD 프로세서 외에도 Intel Core 시리즈가 있는 방대한 수의 컴퓨터를 제공합니다. Apple, Dell, Lenovo, HP, Asus, Acer 및 추가 제품과 함께 수많은 제조업체의 3,000 가지 이상의 패션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추가적인 추억과 부담스러운 드라이브 스토리지와 유사한 옵션을 포함하여 데스크톱 PC를 사용자 지정합니다. 저렴한 데스크톱은 까다로운 비디오 게임에 참여하거나 가상 현실을 즐기는 데 이상적이지는 않지만 Minecraft 또는 Portal 2에 해당하는 이전 게임과 같은 기본 게임을 수행합니다.

그러나 추가 RAM을 선택하면 특히 워크로드가 많은 경우 더 높은 수준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현재 작업하고있는 작업에 대한 정보가 저장되는 곳입니다. 더 많은 RAM을 사용하면 더 빠른 응답으로 더 많은 프로그램을 지연없이 실행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은 수십 년 동안 소규모 엔터프라이즈 컴퓨팅의 힘이었습니다. 오늘날, 그들은 프로세서 집약적 인 응용 프로그램을 위해 선호되는 기계로 남아 있습니다. 죄송합니다만, 필요한 검색 매개 변수가 있는 상품은 없습니다.

VGA는 오디오에서 작동하지 않고 다른 커넥터처럼 4K 화면에서 작동할 수 없기 때문에 얻을 수 있는 경우 사용하지 않도록해야하는 구형 비디오 포트입니다. 그러나 엔트리 레벨 데스크톱에 두 개의 화면을 결합하려면 두 번째 디스플레이에 VGA를 사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GPU에 영향을 미치는 동일한 칩 부족으로 인해 AMD의 Ryzen 프로세서가있는 컴퓨터는 Intel 프로세서가있는 모델보다 끊임없이 인벤토리를 종료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TG m을 사용할 수없는 경우 HP의 Envy Desktop TE t에는 Intel Core i5 CPU와 GTX 1650 GPU가 포함되어 있습니다.이 두 가지 모두 많은 게임에 충분합니다.

Aarons는 우리의 재량에 따라 지역 상품 제한의 결과로 Express Delivery에서 상품을 제외할 수 있다.

연결에 관해서는 10 개의 USB 포트, microSD 카드 리더, 쇼 포트, HDMI 포트 및 여러 오디오 포트가 있어이 데스크탑에 추가 화면과 스피커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3개의 PCIe 슬롯이 있는데, 이것은 당신이 단순히 여분의 그래픽 카드나 사운드 플레이 카드로 당신의 기계를 개인화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랩톱 컴퓨팅의 초기에, 컴퓨터 시스템은 스핀들의 수, 즉 내장형 스토리지 드라이브의 수로 언급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