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제휴 마케팅 찾기

0 Comments

나는 온라인 제휴 마케팅을 내 사업 전략과 가장 큰 단일 수입의 초석으로 삼았다. 2009 년부터 Ive는 온라인 마케팅으로 3 백만 달러 이상의 커미션을 창출했습니다. 기본적인 용어를 명확히하면 온라인 마케팅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한 개요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제휴사는 또한 단일 개인에서 전체 회사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당신의 초점을 좁히는 것은 당신이 더 타겟팅된 시청자들에게 다가가고 의심할 여지 없이 성공으로 이어지는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제휴 패키지를 제공하는 회사는 이러한 하이퍼 링크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로 전송된 트래픽을보고합니다. 어떤 사람이 제휴사 링크를 클릭하고 광고주의 웹 사이트에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오피 서 승인된 제품을 구입하면 제휴사는 돈을받습니다.

그러나 나는 회사가 상향 판매 프로세스를 관리하는 방식이 마음에 들지 않았기 때문에 그것을 판매하는 것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매우 공격적이었고 심지어 전산화된 30 일간의 재판으로 끝났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소득의 주된 목적을 위해 제품을 밀어 붙이려는 욕망에 기인합니다. 이는 돈이 아닙니다. 신뢰는 사람들이 이미 서로 가지고 있는 친구들과 관계를 통해 더 빨리 얻어진다.

만약 그들이 카피라이팅과 타겟팅에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것을 마스터한다면, 거의 모든 사람들이 당신을 뛰어넘을 수 있을 것이다. 일단 당신이 제품을 고르면, 당신은 아마도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링크를 얻게 될 것이다. 이것은 실제로 당신이 가입하고 당신이 홍보 할 수있는 상품의 엄청난 다양한에서 선택할 수있는 사이트입니다. 이 제품들은 내가 사용하기 시작한 직후, 내가 기대했던 것과는 전혀 다르다는 것을 깨달았다. 또한, 당신은 제품 주택 소유자와의 관계를 육성해야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당신의 청중의 제품에 대한 전문 지식이 관련된 모든 사람에게 필요한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내 청중들에게 회사의 전통적인 도움 채널보다 더 빨리 그들을 돌볼 수 있는 고객 지원 담당자와 특별한 연결을 제공하기로 동의했다.

제휴 광고는 확실히 콘텐츠를 수익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impact.com 파트너십 관리 플랫폼이 모든 파트너십을 자동화하고 확장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십시오. Artefacts 자체의 사내 개인 네트워크를 과도한 수준의 기술 데이터와 혼합하여 활용하여 Lufthansa Group은 Artefact가 metasearchers의 핵심 첫 번째 터치 포인트임을 신뢰합니다. 루프트 한자 그룹의 공개 도서 정책 자체는 캠페인과 항공사 간의 데이터 교환을 어렵게 교환하고 적용할 수 있게합니다. 서로 다른 국가의 집합을 효율적으로 확장하기 위해서는 각 국가의 사양과 지역 사회 전략을 고려해야했습니다. 일부 국제 위치는 해당 국가에서 로컬 네트워크를 통해 서비스되는 경우 더 효율적입니다.

당신의 열정과 관심사에 충실하되, 현재의 트렌드를 규제하는 것을 잊지 마라. 결국, 그것은 고객이 오피 흥분하고 찾고있는 것입니다. 개발을 계속하면 혼잡한 제휴 수익 영역 내에서 공격적인 자세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트렌드를 아는 것은 또한 새로운 기술이나 제품 개발과 같은 틈새 시장을 강조하는 새로운 방법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구매하기 전에 제품이 움직이는 것을 보고 싶어하기 때문에, 비디오나 심층적인 방법으로 웹로그를 만드는 것은 광고의 질을 보장하는 좋은 방법이다. 사기 및 불법 관행을 피하는 것 외에도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에 대한 많은 규칙은 없지만 몇 가지 모범 사례를 준수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콘텐츠 자료에서 웹 로그 게시물, 팟 캐스트 에피소드 및 대규모 컨퍼런스에서의 직접 프레젠테이션조차도 내 성격과 사생활의 측면을 공유하려고 시도합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은 먼저 시청자와 함께 신뢰를 구축 밖으로 제휴 웹 마케팅 되지 않아야 합니다. 또 다른 기술은 동일한 종류의 다른 상품을 비교하는 것입니다. 비교하고 대조하고, 제안을 하면 하이퍼 링크가 제휴 하이퍼 링크인지 확인하십시오. 제휴 제품을 홍보하는 것 외에도, 당신의 링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의 표시로 보너스를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