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개가 내 제휴 마케팅을 먹었습니다!

0 Comments

성공 가능성을 최적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오피가이드 화하려면 목표 제품과 잠재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네트워크 및 패키지에 대한 조사를 수행하십시오. 제휴 채널에서 수익의 큰 부분을 받는 상인들은 제휴 파트너에 의존하는 것으로 판명될 수 있다.

이로 인해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중요한 지위를 활용하여 광고주에게 더 높은 커미션과 더 높은 제안을받을 수 있습니다.
오피가이드
그것은 강압적이거나 공격적인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사람들의 입장에서 제품을 얻으려는 동기 부여에 관한 것입니다. 당신은 사람들이 어떤 제품이 그들에게 똑똑한지에 대해 더 많은 질문을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반대로 네이선 배리의 팟캐스트 에피소드에서 확인했듯이, 인터뷰는 간접적인 홍보의 결과로 매우 효과적이다. 그리고 종종, 당신은 그 제품에 대해 전혀 말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제품을 사용하고 제대로 의식하고 있는 사람의 목표도 달성할 수 없다면, 당신의 시청자들이 이미 의식하고 존중하고 있기를 바란다. 추가적으로 질문에 답하는 것은 사람들이 나중에 질문을 받게 된다면, 일단 제품을 사용하고 나면, 당신은 그 질문에 답하는 데 성공할 것이라는 사실에 대해 안심하게 만든다.

당신의 브랜드를 증폭시킬 수 있는 마케팅 회사와 출판 동료들을 만나라. 일부 소매 업체는 계열사 관리자 및 커뮤니티 프로그램 관리자가 운영하는 아웃소싱 프로그램 관리 회사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OPM 기업은 프로모션 에이전시가 오프라인 광고에서 수행하는 역할과 마찬가지로 소매 업체를위한 제휴 프로그램 관리를 서비스로 수행합니다. 소득분배→참조영업에 대한 수수료 지급→가맹 마케팅과 인터넷을 앞세우는 개념이다. 주류 전자 상거래에 대한 소득 분배 원칙의 번역은 월드 와이드 웹이 시작된 지 거의 4년 후인 1994년 11 월에 일어났습니다.

예를 들어, 동물에 대해 글을 쓰면 고양이 간식이나 개 장난감을 홍보 할 수 있습니다. 청중이 차량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면 점퍼 케이블을 추천 할 수 있습니다. 10 %는 많지 않은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Kinstas의 과도한 고객 유지율 95 % 덕분에 귀하의 추천은 과도한 평생 가치가있을 것입니다.

동시에, 그것은 심지어 새로운 창작자들도 그들의 작품으로부터 수입 현금을 시작할 수 있는 문을 열어준다. 가장 수익성이 높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선택한 관심 분야를 고려합니다. 당신의 초점을 좁히는 것은 당신이 더 집중된 청중들에게 다가가고 아마도 성공으로 이어지는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제휴 패키지를 제공하는 회사는 이러한 링크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로 발송된 트래픽을 기록합니다. 개인이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클릭하고 광고주 사이트에서 승인된 제품을 구입하면 제휴사는 돈을 받는다.

“나는이 제출물에 대한 링크를 통해 이루어진 구매에 대한 커미션을 얻습니다.”이것은 FTC가 제공 한 예시적인 공개 주장입니다. 물론, 만약 당신이 그들의 방법으로 엄청난 양의 판매를 시작한다면, 그들은 당신과 몇 가지 브랜드 제휴를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의 전적인 가격은 당신이 사용하는 광고 전술과 관련이 있으며, 당신이 필요로하는만큼 빠르게 또는 점진적으로 발전 할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제휴사가 되는 것은 드롭쉽핑보다 훨씬 간단한 길이며, 단순히 수익성이 좋을 수 있다.

심지어 낙하산 매장을 위한 제휴 마케팅도 가능하다. 제휴사가 되는 것과는 달리, 드롭쉽핑은 개별 기업을 확인해야 한다.

그것은 시청자들 사이에 긴박감을 불러 일으키고 고객이 Q & A를 통해 발표자 또는 영향력있는 사람과 연결할 수 있게합니다. 네트워크를 선택하면 계정을 개설하고 제휴사에 대한 조건을 설정해야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귀하의 제휴 네트워크 계정 관리자가 이것을 도울 것입니다. 자동화 및 최적화 설계를 통해 우리는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며 제휴 캠페인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기다리지 않습니다.

웹 최적화는 무료이지만 PPC는 검색, 소셜, 쇼 및 네이티브 광고 네트워크에서 광고를 제공하기 위해 선불로 지불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타겟팅 및 최적화 기술을 사용하여 최고의 잠재 고객을 확보할 수 있으므로 광고를 보는 사람을 더 잘 제어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에는 검색 엔진 최적화에 관한 전형적인 우화가 있습니다. 그러나 PPC는 제휴 기업가를위한 중요하고 매우 효과적인 소프트웨어입니다. 대부분의 동료는 방문자, 클릭, 전환 및 수익을 유도하기 위해 웹 사이트를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