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 그것은 사기가 될 수 있습니까?

0 Comments

550만 명이 넘는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담배해외배송 고객을 보유한 인스타일 사이트는 제휴사에 캠페인을 관리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는 대시보드와 회사를 홍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창의적인 자산을 제공한다.

물론, 수수료는 당신이 홍보하고자 하는 서비스에 따라 다르다. 귀하의 비즈니스에 인상적인 블로거 또는 소셜 미디어 영향력있는 사람들이 자주 최고의 구매자 인물과 상호 작용하는 경우, 그들과 파트너 관계를 맺을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으로, 이것은 청중이 귀하의 웹 사이트를 살펴 보는 것으로 끝날 수 있으며, 귀하가 제공하는 상품과 마찬가지로 영향력있는 사람에게 추가 수입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Associates 프로그램은 비즈니스가 다른 기업 또는 영향력있는 사람 (제휴사)에게 트래픽 및 / 또는 판매 수단을 보내는 데 드는 비용을 지불하는 결제입니다.

결국, 제휴 네트워크는 상인과 동료들에 의해 서서 특정 애드웨어 게시자를 커뮤니티에서 금지하도록 강요 받았습니다. 진행 상황에 관계없이 애드웨어는 2007년 4월 20 일에 제출된 ValueClick 및 딸 회사인 Commission Junction에 대한 카테고리 모션 소송에서 입증된 바와 같이 계속해서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더 많은 제조업체가 사내 제휴 응용 프로그램을 처리하기 위해 SaaS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SaaS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공급 업체는 광고주의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소프트웨어를 지속적으로 개발할 동기가 있습니다. 그들의 노하우를 활용하여 추가 수익성있는 제휴 프로그램은 다른 회사가 제휴 마케팅을 해당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으로 전환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되는 방법에 대한 팁을 배울 때, 시작할 장소를 알아야합니다.

당신은 제품의 가치를 해결하고, 또한 당신은 전체 비용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온라인으로 구매자에게 100 달러에 제품을 판매한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제품을 판매자에서 구매자에게 즉시 배송하고 30 달러의 이익을 얻습니다.

당신이 동일한 분야에 있다면 하이퍼링크나 소셜 포스트 재공유를 통해 제안을 교환하거나 서로의 콘텐츠 자료를 공유할 수 있다.

브라우저 확장은 웹 브라우저의 기능을 확장하는 플러그인이다. 일부 확장은 HTML, JavaScript 및 CSS와 같은 웹 기술을 사용하여 작성됩니다. 대부분의 최신 인터넷 브라우저에는 다운로드 할 수있는 타사 확장 프로그램이 많이 있습니다. 최근 몇년 동안 웹에 범람하는 다양한 악성 브라우저 확장 내에서 끊임없이 증가했습니다. 악성 브라우저 확장은 벤더 웹 사이트에서 비롯된 것처럼 보이고 빛나는 고객 비판을 포함하기 때문에 종종 합법적인 것처럼 보입니다.

게리 베이너척Gary Vaynerchuk이 말했듯이, “문서, 창조하지 말라.” 당신이 깨달은 것을 기록하는 것은 좋은 콘텐츠를 만들 수 담배해외배송 있고, 당신의 진보를 따라갈 생각을 하는 사람들을 끌어들일 수 있다.

나는 많은 것을 발견했고, 제휴 마케팅에 접근하는 올바른 방법이 있다고 상상하게 되었다. 하지만 당신이 홍보하는 제휴 상품과 관련해 청중들에게 완전히 솔직하지 못하고 솔직하지 못하다면 항상 그런 것은 아니다.

모델이든 콘텐츠 제작자이든 온라인 마케팅은 온라인에서 추가 돈을 벌 수있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보고는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에 대한 가장 필수적인 것들 중 하나입니다. 만약 당신이 모델이나 제품을 홍보한다면, 그들의 링크를 홍보하는 것이 클릭, 리드 또는 판매로 이어지는지 아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다. 온라인 마케팅에서 창출해야 할 큰 현금과 시장에 나와 있는 많은 패키지들이 당신이 이것을 시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다른 사람의 블로그에 대한 인터뷰를 받거나 방문자 게시물을 적어달라고 요청하면 제휴사 하이퍼 링크를 수용하는 웹 사이트의 콘텐츠 자료로 다시 연결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볼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듯이, 나는 지금까지 10 년 전에 제휴 마케팅을 잘 수행했습니다.하지만 그 시점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많은 시간과 번거로운 작업이 필요했습니다. 먼저 청중으로부터 신뢰를 얻고, 자신을 사용하고 청중이 혜택을 볼 수 있는 제휴 상품만을 추천하십시오. 청중이 당신이 그들의 최고의 관심사를 마음에두고 당신의 제안을 신뢰할 수 있다고 믿을 때, 제휴 마케팅 관계 내의 세 가지 이벤트 모두 궁극적으로 이익을 얻습니다.

웹 최적화 온라인 마케팅은 본질적으로 가장 많은 검색 트래픽을 유도하고 최고의 커미션 중 하나를 제공하는 적절한 상품 및 제휴 응용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현금이나 시간과 관련하여 중요한 투자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웹 사이트를 배열하고 제휴 패키지의 일부가되면, 당신이 원하는 유일한 콘텐츠 자료와 추천 링크입니다. 시작하는 것은 벨트 아래에 몇 년의 전문 지식을 가진 광고 전문가가 될 것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서비스 제공 업체는 주로 자신이 선택한 서비스를 기반으로 제휴사 순 마케팅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으며 제휴사는 참여할 패키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aff를 조정할 수있게 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