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우리는 그것이 2개의 시작 팀과 경기를 하는 것을 볼 것이다. 그들이 팀 A와 팀 B라고 가정해 보자.

0 Comments

자, 이제 2개의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NBA 중계 시작 팀과의 경기가 있는 것을 보시고, 그들이 팀 A와 팀 B라고 가정해 봅시다. 각각의 모든 것이 동등하다면, 그 라인은 종종 팀 A-110 팀 B +105와 같은 것이 될 수 있다.

당신은 팀들이 더 가깝기 때문에, 낚싯줄도 100달러에 가깝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것은 어떻게 확산되는 직업이 실제로 가능한 결과를 계산하는 것이 아니라, 의 의견을 분리하는 것이다. 공공의

78th mlb 올스타전은 샌프란시스코 AT & T 파크에서 7 월 10 일에 치러질 것입니다. 두 개의 아메리칸 리그와 내셔널 리그 팀은 전국의 팬들에 의해 선택됩니다. 인기 선거에서

29 휴스턴 애스트로스(19-34) – 휴스턴 애스트로스는 전국 리그 센트럴의 최하위에 있는 개인들이 애리조나를 주말 내에 둔화시키기 위해서였다. 휴스턴은 애스트로스가 258개의 타율을 기록하며 출루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애썼지만 달성하기 위해 애쓰고 있다.

  • 207점 – 애스트로스의 투수진은 끔찍할 수도 있다. 애스트로스는 463개의 적은 출루율을 사용하여 팀들이 사실상 2타수를 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그들의 투수들을 상대로 80

강점 : 실제로이 라인업 전체에서 속도가 빠르며, 론 워싱턴 감독은 그것을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Elvis Andrus는 야구에서 가장 빠른 남성 중 하나입니다. 다른 4 명은 지난 달에 적어도 14 개의베이스를 훔쳤습니다. 건강한 Josh Hamilton은 올해도 30/30의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이 특정 라인업은 기지를 운영할 때만 플레이하는 방식에 현실적인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타이트 게임

그 효과는 양키스 선수들뿐만 아니라 2루수 로빈슨 카노, 유격수 데릭 지터, 3루수 알렉스 로드리게스가 올해 올스타전 플러스에 출전할 수 있는 위치에 있는 것으로 확실히 느껴진다. 외야수 바비 아브레우는 현재 미국 Nfl의 선발 외야수 3명 중 한 명이 되기 위해 5위를 달리고 있다.

강점 : 2011 년에 시작된이 선발 로테이션에 대한 모든 종류의 높은 희망에도 불구하고이 팀이 성공할 수 있는 진정한 이유는 지난 시즌에 불펜 Andrew Bailey와 Brad Ziegler가 훌륭했기 때문입니다. Brian Fuentes와 Grant Balfour입니다. 왜냐하면 두 버전 모두 지난 시즌의 길에서 놀라운 시즌을 보냈기 때문입니다. 물론, 오프 시즌 동안 레이더에 나타나지 않았지만, 그들은 더 많은 게임을 늦게 끝내는 데 도움이 될 큰 움직임이다.

이번에 우리는 팀 X와 팀 Y 두 개의 1 위 팀에 대한 게임 타이틀에 나타납니다. 모든 것이 동일하다면 팀 Y-110 팀 X + 105와 같은 라인이 될 수 있습니다. 팀이 가까울수록 라인이 $ 100에 가까울수록 스프레드의 작업은 결과를 예측하기 위해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거기에 로열스에 관한 게임 – 그들은 로열스가 500 이하 팀을 플레이할 당시 야구에서 최악의 팀이었습니다. 이는 팀이 더 많은 게임을 잃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개인용 컴퓨터가 이겼습니다.

밀워키 브루어스(29-24) – 밀워키 브루어스는 최근 맹활약하며 내셔널리그 2위로 이동 최근 홈 스탠드로 9승 중 8승을 거뒀다. 밀워키는 지난 10경기 중 8승을 거뒀다. 브루어스는 카디널스에 25경기 뒤진 채 며칠 동안 신시내티 레즈와의 빅시리즈에서 머리를 드러냈다. 라이언 브라운은 밀워키 12홈런으로 320타수 320안타를 쳤다. 요바니 골라도, 숀 마르쿰, 잭 그린케 밀워키 브루어스(29-24)가 이끄는 투구는 계속해서 선정적이었다. 밀워키 브루어스는 최근 홈 스탠드에서 9승 중 8승을 거두며 내셔널리그 2위로 올라섰다. 며칠 동안 신시내티 레즈와의 시리즈 라이언 브라운은 브루어스에서 320타수 12홈런을 기록하며 맹활약했다. 밀워키의 투구는 요바니 골라도, 숀 마르쿰, 잭 그린케가 이끄는 선풍적인 인기를 NBA 중계 유지했다.

메이저리그 클럽하우스에서는 싸움이 자주 지속되지만, 작년 디트로이트는 작은 시장 팀에서 언론을 강타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 디트로이트는 지난 해 월드시리즈에서 일련의 실수를 저질렀고, 세계의 약점 야구 무대였지만, 타이거즈 유니폼은 컵스 유니폼보다 적을 수 있다.

실제 이야기는 미디어의 진흙과 진흙 속에 묻힌다.

메이저 리그 클럽하우스에서의 싸움은 종종 계속되지만, 더 작은 시장 팀에서 언론을 강타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 디트로이트는 작년에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야구 무대인 월드시리즈에서 일련의 실수를 저질렀지만, 컵스 유니폼보다 타이거스 유니폼이 더 적을 수 있기 때문에, 그 이야기는 언론의 진흙과 진흙 속에 묻힌다.

첫번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