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명 : JEWELRY – A SYNOPSIS

0 Comments

브로치와 버클과 같은 많은 보석류는 순전히 기능적인 품목으로 시작되었지만 기능적 요구 사항이 감소함에 따라 장식용 품목으로 발전했습니다. 이러한 품목은 일반적으로 아직 재고가 없지만 얻을 수 있는대로 신속하게 배송됩니다. 예상 배송 날짜는 제품 페이지에서 유명할 수 있습니다.

예술 운동으로서의 보석은 Robert Lee Morris와 같은 장인들에 의해 주도되었고 영국 내의 Gill Forsbrook과 비슷한 디자이너들에 의해 계속되었습니다. 그 중 하나는 블링 블링 스타일의 주얼리로, 21 세기 초 힙합 및 랩 아티스트에 의해 대중화되었습니다. 그릴, 치아에 닳은 보석류의 일종. 북아메리카에서는 아메리카 인디언들이 조개, 나무, 청록색 및 동석을 사용했으며, 중남미에서는 거의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청록색은 목걸이와 귀걸이에 사용되었습니다. 미국에서이 시대는 1837년 Charles Lewis Tiffany가 Tiffany & Co.를 설립한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티파니는 보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명품레플리카 석을 통해 미국을 세계지도에 올려 놓았고 에이브 러햄 링컨의 배우자와 같은 사람들을 위한 눈부신 커미션을 만드는 명성을 얻었습니다.

우리는 당신의 그린백이 우리의 금만큼 오래 지속되도록 하기 위해 당신만큼 부담스럽게 일한다.

Etsy에서 쇼핑 및 홍보를위한 독점적 인 선물, 독특한 보상 개념 및 개인화 된 아이디어를 보내주십시오. 공공 소장품은 다른 구매자와 함께 일반 대중이 볼 수 있으며 제안 및 기타 장소에 제시됩니다. 현대식 은반지를 끼고 있는 남자 손, 부족의 동기가 있는 손.

보석 제작을 시작하는 주된 이유 중 하나는 인더스 밸리 문명의 사람들이었습니다. 현재는 주로 현대의 파키스탄과 인도 북부와 서부의 일부입니다. 중국에서의 초기 보석 제작은 같은시기에 시작되었지만 약 2,000년 전에 불교가 전개됨에 따라 널리 퍼졌습니다. 그리스인들은 알 명품레플리카 렉산더 대왕이 아시아의 일부를 정복했을 때 아시아와 비슷한 외부 기원에서 많은 디자인을 취했습니다.

많은 인도인, 특히 힌두교 또는 자이나교 신앙을 따르는 사람들에게 신부 보석은 일종의 금전적 안전으로서 신부를위한 개인 재산으로서의 능력과 능력이라고 불립니다. 이러한 이유로, 특히 금과은의 신성한 금속에서이 보석은 인도 신부에게 커다란 문화적 중요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석은 팔과 손, 귀, 목, 머리카락, 머리, 피트, 발가락, 허리에 착용하여 신부에게 번영을 축복합니다. 많은 기발한 유행이 사치스러운 18 세기에 소개되었습니다. 보석과 관련하여 사용된 카메오는 브로치, 귀걸이 및 스카프 핀과 같은 많은 작은 물건과 함께 유혹적인 장신구였습니다.

태평양 북서부의 Haida Nation 내에서 구리는 팔찌를 만들기 위한 보석 형태로 사용되었습니다. 아즈텍 인들 중 귀족 정치 만이 계급, 에너지 및 부를 보여 주었기 때문에 금 보석을 착용했습니다. 금 보석은 아즈텍 제국에서 가장 전형적이었으며 종종 퀘잘 새와 다른 사람들의 깃털로 장식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아즈텍 귀족이 착용한 여분의 보석은 그의 지위 또는 명성이 높을수록 높습니다. 예를 들어, 황제와 그의 대제사는 공개적으로 출연할 때 보석으로 완전히 코팅 될 수 있습니다.

인쇄하기 위한 인기 있는 재료는 폴리아미드, 강철, 왁스를 포함한다.

모든 인쇄 가능한 재료는 3D 모델링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보석 조각을 디자인하는 동안 고려해야하는 자체 제약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각은 단순한 금속 세공이 아니지만 현재 보석 제작의 훌륭한 예입니다. 조각은 그들의 디자인에서 세련되고, 청록색, 진주의 엄마, spondylus 껍질 및 자수정의 상감이 있다.

코와 귀 장식품, 가슴 판, 작은 용기 및 휘파람은 역사적인 페루 전통의 걸작품에 대한 생각입니다. 이집트의 디자인은 페니키아의 보석에서 가장 흔했다.

암호를 재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이 포함된 전자 메일을 발송했습니다. 선택했지만 구입할 수 없는 상품의 원하는 목록을 만들고 업데이트하십시오. 필요할 때마다 주문 내역과 청구서에 액세스하여 인쇄하십시오. 리오 그란데는 귀하의 정보와 개인 정보를 존중합니다. 결코 개인 데이터를 판매하지 마십시오. 더 빠른 응답을 원한다면 리오 그란데 브로커 중 한 명과 전화하거나 채팅하십시오.

기원전 2100년 이전에 금속이 광범위하게 사용된 기간 이전에 인더스 밸리 지역에서 가장 큰 보석 거래는 구슬 상거래였습니다. 인더스 계곡의 구슬은 간단한 방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첫째, 비드 제조업체는 동부 석재 딜러로부터 구입할 거친 돌이 필요합니다. 그 돌은 뜨거운 오븐에 바로 넣어 져서 인더스 계곡 사람들이 높이 평가하는 진한 보라색이 될 때까지 가열됩니다. 분홍색 돌은 가장 좋은 측정치와 원시적인 드릴로 지루한 구멍으로 부서 질 것입니다. 구슬 제작자의 아이들은 대개 어린 나이부터 구슬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깨달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