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에 대한 5 가지 간단한 사실 진술

0 Comments

상위 보고서가 있는 각 시퀀스의 팀은 1 라운드를 포함하여 홈 코트 혜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s://www.totoforyou.net 택을받습니다. 따라서 리그 최고의 정규 시즌 보고서 중 하나를 보유한 팀은 각 시리즈에서 홈 코트 혜택을 보장받습니다. 예를 들어, 2006년 Denver Nuggets는 44 게임을 얻었고 Northwest Division과 3 번째 시드를 획득했습니다. 그들의 상대는 로스 앤젤레스 클리퍼스 (Los Angeles Clippers)의 6 번째 시드로 47 경기를 뛰었고 태평양 지역에서 2 위를 차지했다. 덴버가 훨씬 약한 부문에서 우승했지만 클리퍼스는 홈 코트 혜택을 받았고 5 년에 시리즈를 받았다.

같은 해 신인 래리 버드와 매직 존슨은 보스턴 셀틱스와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에 각각 합류하여 NBA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심각하게 발전했다. 두 사람은 1979년 NCAA Division I Basketball Championship 경기에서 서로 마주 쳤고 나중에 3 번의 NBA 파이널에서 서로 경기를 했습니다. 80 년대의 10 시즌 동안 존슨은 레이커스를 5 개의 https://www.totoforyou.net 타이틀로 이끌었고 버드는 셀틱스를 3 개의 타이틀로 이끌었다. 또한 80 년대 초반 NBA는 Dallas Mavericks라는 확장 프랜차이즈를 추가하여 총 23 개 팀을 확보했습니다. 나중에 래리 버드 (Larry Bird)는 처음 세 개의 3 점 캡처 콘테스트를 받았습니다.

그들의 대형 시장 상대들이 스타들을 상륙시키고 순위를 끌어올리기 위해 그들의 재무부 초안을 깊이 파고드는 것을 본 후, 그 작은 남자들은 이번 비수기에 그 행동에 참여하게 되었다. 애틀랜타, 클리블랜드, 미네소타는 Dejounte Murray, Donovan Mitchell, Rudy Gobert를 영입할 수 있도록 최근 1 라운드 선수와 젊은 선수들과 함께 15 라운드 1 라운드 픽에 대한 권리를 포기했다. 이번 네츠 시즌이 순조롭게 진행될 가능성은 거의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농구 쪽에서만, 그들은 프런트코트에서 더 많은 도움을 원하고 있고, 비수기 수술을 받은 많은 선수들에게 기대를 걸고 있다.

가장 가치있는 플레이어상은 본질적으로 그 시즌에 가장 가치있는 것으로 간주되는 참가자에게 주어집니다. 또한 Sporting News는 프랜차이즈의 이익을 위해 최고의 직업 중 하나를 수행한 것으로 판결된 최종 감독자에게 비공식적인 올해의 임원 상을 수여합니다. NBA 이사회는 2008년 4월 18일 시애틀 슈퍼 소닉스가 오클라호마 시티로 이사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직원들은 시애틀시에서 제기한 소송을 해결할 때까지 움직일 수 없었습니다. 시애틀은 KeyArena에서 직원 임대의 나머지 두 시즌 동안 시애틀에 SuperSonics를 유지하기 위한 것이 었습니다.

라스베이거스 에이스들은 첼시 그레이가 코네티컷 선(78-71)을 상대로 시리즈 3-1로 승리하기 위해 4차전에서 에이스가 주축이 된 20점을 기록하면서 프랜차이즈 역사상 처음으로 WNBA 챔피언이다. 그레이는 또한 플레이 오프를 통해 게임 당 평균 18.33 점을 기록한 2022 WNBA 파이널 MVP로 선정되었습니다. 테이크 파울, 이번 시즌 NBA에서 등급 변경은 완전히 다를 수 있습니다. 이번 시즌에 소위 전환 테이크 파울이 집행되는 가장 큰 방법을 변경하면 NBA 스포츠에서 그들을 지키지 못할 것입니다.

셀틱스는 타이틀 애호가에서 혼란스러운 이메 우도카스의 출전 정지로 인해 셀틱스 조직 전체에서 융단을 뽑아냈다. 전국 TV에서 10개의 캔트 미스 비디오 게임 L.A. 전투가 11월에 재개되고, 그리즐리스-워리어스는 크리스마스 날과 볼 형제가 1월에 만난다. 서부 3 대 팀 순위 매기기 서부 컨퍼런스에서 가장 높은 명단을 평가하여 30 개 그룹 모두가 다음 달에 경기를 시작합니다. 다음 달 30개 그룹이 모두 경기를 시작하기 전에 동부 컨퍼런스에서 가장 높은 로스터를 평가하는 동부 3개 팀 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