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경쟁자에서 제휴 마케팅으로 전환하는 4 가지 이유

0 Comments

다른 문구에서, 제휴사는 쇼핑객에게 귀중하거나 유용하다는 것을 설득하고 제품을 구매하도록 설득하기 위해 제품을 홍보합니다.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하게 되면 제휴사는 수입의 일부를받습니다. Healthish는 백만 달러짜리 모델을 만들기 위해 제휴 웹 마케팅을 사용했습니다.

블로그를 시작할 때 가장 좋은 추측은 즐거운 소비자 전문 지식을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템플릿 테마를 찾는 것입니다. 선택할 수있는 테마가 1000 가지가 있으므로 가장 적합한 테마를 선택하십시오. 호스팅 대안의 최종 단어는 당신에게 달려 있지만, 당신은 신뢰할 수있는 서비스와 훌륭한 전문 지식을 제공하는 것을 찾고 싶을 것입니다. 이것들은 전적으로 두 가지 선택이지만, 제휴 웹 마케팅을 수행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다중 사용자 기능을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 통해 전체 직원과 함께 캠페인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기록기 효율성을 추적하고 모든 채널에서 분석을 생성합니다. 가장 간단한 제휴 모니터링 소프트웨어 중 하나 인 Affiliatly는 온라인 마케팅에 뛰어 드는 중소기업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계열사가 대신 광고를 하게 함으로써 중소기업 운영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상점 보상 카드를 그들의 추천에 대한 수수료로 제휴사에 공급할 수 있게 해준다. 최고의 제휴 동반자를 발견하고 ShareASale을 통해 상호 도움이되는 지속적인 관계를 육성하십시오.

또한, 우리가 고품질의 상품을 가지고 일할 때, 만족한 전망은 자발적으로 그것을 동료와 지인에게 판매하여 매출을 증가시킵니다. 제휴 웹 마케팅에서 스팸과 유사한 금지된 관행, 비현실적인 약속 및 도구 오용이 있음을 알아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려면 효과적인 실행 계획이 필요하며 소셜 미디어 및 블로그에 게시물을 예약 할 수있는 도구를 사용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온라인 마케팅과 전자 상거래는 모두 상승 추세에 있으며, 언제든지 빨리 중단 될 것 같지 않습니다. STM 포럼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조사에 따르면, 제휴 기업가의 81.2%가 yr당 2만 달러 이상을 벌고 있다.

판매 당 벌 수있는 금액은 귀하가 가입 한 커미션 구조에 달려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그들이 다른 요금 구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어떤 제휴 네트워크에 속해 있는지에 의해 결정된다. 만약 당신이 이메일 광고 기법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그것은 당신의 청중들과 함께 상호작용을 하는 믿을 수 없는 방법이기 때문에 그것을 만드는 것을 고려하라. 위에서 말했듯이, 당신은 제휴사로 작게 시작할 수 있으며 소셜 미디어는 가르치고 실험 할 수있는 훌륭한 장소입니다. Affilimate는 모든 제휴 커미션을 한 곳에 집계한 다음 게시하는 모든 게시에서 제휴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필요한 부족한 귀속 정보를 제공합니다.

Hostgator는 각 웹 사이트 호스팅 및 구성 도구를 제공하며 제한된 예산으로 신생 기업이나 전자 상거래 회사에게는 엄청나게 저렴합니다. 예를 들어 초보자 계획 가격은 월 3.84 달러에 불과합니다. WP Engines Associates Program은 2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는 의뢰인뿐만 아니라 의뢰인을 위한 커미션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휴 파트너로서 귀하의 특전은 평생 30%의 반복 수수료, 공격적인 90일 쿠키 창, 그리고 즉시 게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홍보적인 콘텐츠에 대한 액세스를 포함한다.

생각나는 제휴사 동료들은 매년 의뢰당 1,700달러의 수입을 올린다.

각 웹 페이지는 특정 키워드를 사용하여 고유한 틈새 시장을 대상으로할 수 있으며 최종 결과는 왜곡된 오피 유형의 검색 엔진 최적화입니다. 보다 성숙한 시장에서는 오늘날 전통적인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의 1 % 미만이 클릭 당 가격과 밀 당 가치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보상 방법은 쇼 프로모션 및 유료 검색에 밀접하게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