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 마케팅의 최고 옵션

0 Comments

YouTube는 온라인 기업으로 시청자를 얻을 수있는 또 다른 좋은 방법입니다.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이 방문한 웹 사이트이며 세계 시청자 기반을 보유하고 있으며 인터넷 고객의 42.9 %가 매월 YouTube에 액세스합니다. 당신이 당신에게 당신의 개인적인 내용 물자 혼합을 주도록 고무시키기 위하여, 여기에서 목록으로 만들어진 몇몇 아이디어는 당신이 소셜 미디어에 적당하게 하고 있는 상표에서 빌릴 수 있다.

소셜 미디어에 게시하는 것은 공개 포럼이며 모든 사람들이 경쟁을 포함하여 콘텐츠 자료를 볼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높은 ROI를 산출하지만, 즉각적인 결과의 유형에 속하지는 않는다. SMM 프로그램의 성공은 하나의 콘텐츠에 의해 결정되는 것이 아니라 오랜 시간 동안 상당히 많은 수의 콘텐츠에 의해 결정됩니다. 유료 광고 기능은 조직에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주로 인구 통계 정보, 리타겟팅 및 행동과 함께 많은 요소를 기반으로 시청자에게 광고를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종종 하나의 네트워크와 그 구성원을 넘어 당신의 목표 시장의 확장을 용이하게 한다.

목표 시장이 누구인지, 그들이 관심을 갖는 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왜 조직의 서비스 나 제품 https://ko.wikipedia.org/wiki/http://sns-pro.net 이 필요한지를 아는 것이 필요합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고객에 대한 지식이 풍부하므로이 연습은 상당한 시장 분석 프로젝트를 사용하지 않고 수행 될 수 있습니다. 인구통계학적 정보를 알고 누가 소셜 채널을 따르는지 아는 것은 좋은 출발점이다.

2012년 허리케인 샌디 전역에서 Gap은 추종자들에게 안전을 유지하라는 트윗을 보냈지만 온라인 쇼핑을 권장하고 무료 배송을 제공했습니다. 그 트윗은 무감각하다고 여겨졌고, 갭은 결국 그것을 받아넘기고 사과했다. 예를 들어, Dominos Pizza 직원의 YouTube 동영상이 인터넷에서 바이러스 성을 나타내고 나중에 두 명의 직원에 대한 중범 죄 비용을 초래하는 코드 요구 사항을 위반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세계 인구의 절반이 매일 거의 3 시간 동안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하기 때문에 SMM은 시청자와 상호 작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즉, 귀하의 모델은 이미 잠재 고객이 시간을 보내는 데 유리한 위치에 있으므로 입을 다물고 더 신뢰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있는 사람들은 또한 조직에 태그를 붙이거나 이야기하지 않고 모델, 서비스 또는 제품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

고객 만족과 브랜드 충성도는 각각 중소기업을 더욱 권위있게 만드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것은 의사 소통에 달려 있습니다. 소비자들이 당신의 회사가 소셜 미디어에 글을 올리는 것을 볼 때, 특히 고객들에게 답장을 하고 독창적인 콘텐츠 자료를 게시하는 것을 볼 때, 그것은 당신을 더 신뢰할 수 있게 만든다. 잠재 고객과 정기적으로 상호 작용하는 것은 귀사가 고객 만족에 관심이 있으며 고객이 가질 수있는 모든 질문에 답변 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만족스러운 고객은 훌륭한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단어를 열망하기 때문에 종종 자신의 의견을 구체적으로 소셜 미디어로 전환합니다. 고객이 소셜 미디어에 귀하의 회사를 언급하면 중소기업을 홍보하고 새로운 방문자에게 귀하의 가치와 모델 권한을 보여줄 것입니다.

그러나 2019년 마케터의 19%는 SMM의 효과를 측정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알지 못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효과를 측정하는 것은 좋아요, 공유, 피드백, 팔로워의 수를 세는 것을 훨씬 넘어섰다. 오늘날 SMM에 대한 귀하의 노력이 귀하의 회사에 얼마나 정확하게 영향을 미치는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모든 yr, 소셜 네트워크는 총 판매를 증가시키는 측면에서 점점 더 중요한 것으로 판명되었다.

콘테스트 또는 이메일에 대 한 무역에서 무료 다운로드는 당신의 상품을 제외 하 고 각 당신과 당신의 청중에 게 가치의 무언가를 광고 하는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블로그 또는 YouTube 채널에서 즐거운 통계 및 정보 또는 방법을 공유하십시오. 귀하의 거래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한 정보 또는 그 동안의 추세에 기반한 게시물. 그것은 경쟁사들에 비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모델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지를 보여준다. 그러나 처음부터 시작하는 것은 특히 존재감을 구축할 수 있는 많은 대체 채널과 함께 제공되는 헌신과 함께 어려운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LinkedIn과 같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중소기업이 직원 직책을 채울 후보자를 검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브라우저의 타임라인에서 제출이 확인된 총 횟수입니다. 클릭 스루와 밀접하게 연결된 이 메트릭은 다른 사용자가 콘텐츠 자료에서 클릭하는 다양한 인스턴스를 보여줍니다. 이 양은 포스트 계약의 양을 각각의 인상으로 나눈 값입니다. 일단 당신이 약간의 파기를 성취하면, 당신은 완벽한 고객, 또는 당신의 제품을 살 가능성이 가장 높은 구매자 인물을 만들기 위해 모든 것을 함께 넣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하는 모든 일은이 쓰레기통 중 하나 이상을 체크 http://sns-pro.net 해야하며, 당신이 체크 아웃하고자하는 아이디어와 새로운 기술은 이러한 목표를 달성 할 수있는 잠재력에 대해 평가되어야합니다.

Facebook은 전체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플랫폼이지만, 기업가로서, 우리는 다양한 demogr에 대한 다양한 활용 경향을 고려하는 것이 필수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