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에 관한 가장 간과 된 사실

0 Comments

Heath는 회사가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sns-pro.net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에주는 관심의 정도와 관련하여 썼습니다. 끊임없는 포스팅 사이에서 꾸준함을 찾는 것이지 포스팅을 넘어서는 것이 아니다. 사람들이 모델 인지도를 얻기 위해 업데이트를 원하기 때 http://sns-pro.net 문에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의 과정에서 지불해야 할 고려사항이 훨씬 더 많다. 따라서 훨씬 더 많은 콘텐츠 자료가 필요하며 이것은 종종 계획되지 않은 콘텐츠일 것이다.

2017 년에는 인터넷 사용자의 90 % 이상이 휴대 전화를 통해 온라인 콘텐츠에 액세스 할 것을 권장합니다. 2014 년에 비즈니스 임원의 80 % 이상이 소셜 미디어를 기업의 필수적인 절반으로 확인했습니다. 기업 소매상들은 소셜 미디어 광고로 매출의 133%가 증가했다. 해시태그는 온라인에서 얻을 수 있는 잠재력을 확장하기 위해 당신의 게시물에 키워드를 첨부하는 접근법이다. 해시태그가 키워드를 대체하는 것이 아니라, 온라인에서 당신의 게시물을 더 잘 볼 수 있도록 그들과 함께 꽤 효과가 있다는 것을 명심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완벽한 잠재 고객에게 타겟 광고를 발송하는 데 사용해야하는 데이터의 데이터베이스입니다. 아비랄 비디오와 마찬가지로 참여를 유도하도록 설정된 콘텐츠를 증폭하면 일반적으로 홍보의 가치를 낮출 수 있으므로이를 염두에 두십시오. 이 출판을 위해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채널 몇 개를 잘 통제하라. 비교 가능한 제조업체와 경쟁 업체를 살펴보고 시청자가 사는 곳과 자신의 존재를 구축할 장소를 파악하십시오. 새로운 소셜 미디어 팔로워가 귀하의 계정에 도착하면 귀하의 브랜드에 대한 그들의 개념이 최종 3 ~ 6 개의 게시물이 될 것입니다. 만약 그들이 모두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노골적으로 팔고 있다면, 그것은 그들을 꺼버릴 것이다.

영화의 경우, 방법을 쉽게 만드는 장치는 Animoto입니다. 내용이 제때에 작성되었는지 추적하는 내용 작성 개요입니다. 소셜 미디어는 훌륭한 광고 도구이지만 잘못 이해하기 쉽습니다. 우리의 가이드를 사용하여 10 가지 빈번한 실수를 피하고 최상의 결과를 얻으십시오.

마지막으로 YouTube에서 동영상 광고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말로하면, Instagram을 사용하려면 개인의 이야기를 만들어야합니다. 사용자는 사전 녹화 된 것보다 27 % 더 오래 영화를 시청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현저하게 수행하는 청중이있는 경우, 당신은 또한 적절하게 수행해야하는 유사한 시청자를 만들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여기 페이스북 마케팅을 지배하는 방법에 대한 팁에 대한 간단한 요약이 있다.

Facebook은 자동 광고 게재 위치를 사용할 것을 권장하지만 동의하지 않는 경우 단순히 광고가 필요한 위치와 대상을 원하는 시스템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적시성은 자산에 묶여 있거나 작은 팀의 일원일 때 높은 주문이다. 최근 콘텐츠 자료를 정기적으로 배치 할뿐만 아니라 추종자에게 항상 on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비즈니스 경쟁자 중 몇 명을 파악한 후에는 Sprout에 있는 것과 유사한 경쟁 평가 도구를 사용하여 개인에 대한 경쟁자의 성과를 신속하게 검토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