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축구를 사용하는 가장 밝은 방법

0 Comments

일부 역사 학자들은 럭비 축구와 영어 공립학교에서 나오는 다른 비디오 게임이 주요 영향을 미쳤다는 추측을 돕습니다. 다른 한편, 호주 가이드 라인 축구와 게 일어 축구가 공통적인 기원을 가지고 있다는 생각을 지지하는 역사가들도 있습니다. 이 코드는 게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슈어맨 벳힐 이머가 손바닥으로 공을 들고 팀 동료에게 던질 수 있는 유연성을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협회 축구와 달리 골키퍼 외에도 손을 사용하는 것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공이 객관적인 공간으로 옮겨 지거나 골 포스트 위로 찼는지 여부에 따라 다양한 득점 방법을 사용합니다. 럭비 조합의 법적 지침은 20 세기를 통해 수정되었지만 럭비 리그보다 훨씬 적습니다.

이러한 차별화의 대표적인 예는 오프사이드 규칙의 부족이었습니다. 1869년 11월 6 일, Rutgers는 구형 공으로 수행된 레크리에이션에서 Princeton에 직면했으며 모든 초기 게임과 마찬가지로 즉석 가이드 라인을 사용했습니다. 그것은 종종 미국 대학 간 축구의 주요 레크리에이션으로 간주됩니다. 축구 경기에 전념한 스포츠 골프 장비는 18 세기 중반에 시작되어 1796 년에 경기를 중단한 Londons Gymnastic Society와 같이 18 세기에 시작되었습니다.

캠프 럭비에서 미국 스포츠를 갈라 놓은 두 가지 가장 중요한 규칙 수정은 스크럼을 스크럼의 라인과 다운 앤 거리 가이드 라인의 수립으로 대체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미식 축구는 여전히 충돌로 인해 심각한 사고가 발생하고 일반적으로 사망하는 폭력적인 스포츠로 남아있었습니다. 시어 도어 루스벨트 대통령은 190 슈어맨 벳힐 5년 10월 9일 하버드, 예일, 프린스턴의 축구 대표들과 모임을 갖고 과감한 조정을 촉구했다.

중세 시대에는 유럽 전역, 특히 영국에서 매년 열리는 Shrovetide 축구 경기의 인기가 엄청나게 상승했습니다. 영국에서 수행된 공 레크리에이션에 대한 초기 언급은 Nennius에 기인한 9 세기 Historia Brittonum에서 나옵니다. Nennius는 소년들의 축하를 묘사합니다. La Soule 또는 Choule로 알려진 프랑스 북부에서 수행된 볼 스포츠에 대한 언급은 12 세기부터 시작된 무기, 발 및 막대기로 추진되었습니다. 축구라는 단어의 어원에 대해서는 상충되는 설명이 있다.

축구(또는 풋볼(football)이라는 단어는 공을 차는 발의 동작을 다시 가리킨다고 널리 가정한다.

프리 스타일 축구 | 개인은 자신의 엔터테인먼트 가치와 능력의 표현으로 등급이 매겨집니다. 캐나다 축구는 캐나다에서 단순히 축구라고 불립니다. 캐나다에서의 축구는 상황에 따라 캐나다 또는 미국 축구를 의미할 수 있습니다. 미식축구에 등재된 모든 변종들도 캐나다 축구에 대해 증명되었다.

국제 럭비 풋볼 보드는 1886 년에 설립되었지만 코드 내에서 균열이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프로페셔널리즘은 이미 축구의 다양한 코드에 스며들기 시작했다. 1860 년대 초, 영국에서는 다양한 공립학교 비디오 게임을 통합하고 조정하려는 시도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독특한 케임브리지 규칙의 원동력 중 하나였던 C. Thring은 Uppingham School의 마스터였으며 “The Simplest Game”이라는 자신의 규칙을 발표했습니다. 1863년 10월 초, Harrow, Shrewsbury, Eton, Rugby, Marlborough 및 Westminster의 전 학생을 대표하는 7 명의 위원으로 구성된 Cambridge Rules의 새로운 개정 모델이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