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서 발견된 치명적인 실수와 그것을 피하라.
당신은 차가운 북쪽 툰드라, 메마른 사막 평지, 온대 숲, 김이 모락모락 나는 적도 정글에 추락 포드를 착륙시킬지 말지를 선택한다.
다른 지역에는 완전히 다른 동물, 작물, 질병, 기온, 강우량, 광물 자원 및 지형이 있습니다. 질병이 들끓고 질식하는 정글에서 살아남는 도전은 메마른 사막 황무지나 두 달간의 성장기를 가진 얼어붙은 툰드라에서의 도전과는 매우 다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배그 핵 르다. 당신의 식민지 개척자들은 보통 전문 정착민이 아니다. 그들은 궤도에서 파괴된 여객선에서 불시착한 생존자들이다. 귀족, 회계사, 가정주부로 끝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일부 게임은 그래픽 타일을 사용하여 보드 형식을 입력하고 스포츠의 다른 요소가 수행됩니다. 각각 보드는 타일 모음으로 구성됩니다. Catan의 정착민에서 시작 형식은 무작위이지만 정적이지만 Carcassonne에서는 보드 타일을 타일 단위로 구성하여 게임을 진행합니다. 타일을 움직이는 아이템으로 사용하는 요약 기술 레크리에이션인 하이브는 보드가 없지만 체스처럼 기계적이고 전략적인 부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각 자체는 레이아웃을 입력하고 내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탁상 레크리에이션은 스포츠입니다. 놀이의 날씨는 좁은 지역에 국한되어 있으며 육체적인 노력이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종종 게임 아이템을 배치, 선택 및 전송하기 만하면됩니다. 이 게임의 대부분은 게이머가 앉아 있고 게임 구성 요소가 있는 테이블 라운드에서 진행됩니다.
비디오 게임에는 여러 장르가 있습니다. 주요 상업용 온라인 게임인 Pong은 탁상용 테니스의 쉬운 시뮬레이션이었습니다. 처리 에너지가 증가함에 따라 모험과 액션 비디오 게임에 해당하는 새로운 장르가 개발되었는데 참가자는 장애물 모음을 통해 제 3의 특정 인물 관점에서 성격을 인도했습니다. 이 실시간 요소는 주로 턴 기반 기술로 제한되는 보드 게임으로 쉽게 재현할 수 없습니다.이 장점을 통해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현실적으로 싸우는 상황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컴퓨터는 다양한 성공 정도와 함께 체스와 같은 기존의 테이블 비디오 게임에서 많은 양의 인간 상대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어 단일 플레이어가 재생할 수 있는 비디오 게임의 시뮬레이션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보드 게임은 플레이어의 상태, 자산 및 진행 상황을 신체 토큰을 사용하여 추적하는 보드를 중앙 장치로 사용합니다.
이 게임의 목적은 조직 효율성의 일부 측면과 연결하고 비즈니스 개선에 대한 토론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많은 비즈니스 비디오 게임은 조직 행동에 집중합니다. 이들 중 일부는 PC 시뮬레이션이지만 다른 일부는 플레이 및보고를위한 쉬운 디자인입니다.
그러나 구별은 명확하지 않으며 많은 게임이 추가로 작품이나 삽화로 간주됩니다. 당신은 PC, 친구, 또는 다른 온라인 플레이어와의 경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참여하는 것은 얼굴을 맞대고 인간의 상호 작용과 다르지 않지만 사회적 전문 지식을 실천하기위한 훌륭한 환 배그 핵 경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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