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활용해야하는 가장 좋은 이유

0 Comments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마케팅 노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응용 프로그램과 헌신적 인 계정 감독자를 홍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창의적인 소지품의 다양한을 받게됩니다. LA에서 태어나고 자란 BH 코스메틱은 장엄한 산업 내의 주요 기업 중 하나로 여겨질 가능성이 높다. 그들은 새롭고 혁명적인 장엄한 트렌드를 창조하는 데 열성적이며 잔인함이 없는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누누tv 화장품에서 고객을 가장 효과적으로 이끌어내는 데 전념하고 있다.

그들은 또한 이러한 리드를 전환하는 데 도움이되는 프로모션 및 판매를 자주 실행합니다. 온라인 향수 하우스의 선두주자인 FragranceNet.com은 당신에게 수천 가지의 주요 디자이너 향수와 아로마테라피 제품을 제공한다.

이메일은 정상적인 제품 큐레이션, 시간에 민감한 거래를 공유하고 시청자에게 주요 제안을 강화하는 데 유용합니다. 어떤 경쟁도 대단한 것처럼 들리지 않을 수도 있지만, 종종 관심 분야가 실행 가능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틈새시장에서 돈을 버는 다른 개인들이 분명히 있다면, 그것은 당신도 할 수 있다는 신호다. 다른 사람들이 관심 분야에서 잘하고 있다면, 당신도 좋은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경쟁자를 발견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귀하의 웹 사이트가 표시되기를 원하는 검색 문구의 종류를 쉽게 검색하는 것입니다. 프로젝트를 시작할 때 작성할 수 있는 콘텐츠의 양을 제한합니다.

때로는 새로운 회사가 제휴 공급 업체를 통해 나에게 연락 할 때, 나는 제품을 한 눈에 살펴보고 그것이 분명히 내 청중과 일치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때로는 단순히 리드를 보내기 위한 자금을 제공하기도 하는데, 그 결과 기본적으로 쉽게 광고를 할 수 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은 단순히 약간의 여분의 돈을 벌기위한 압정이 아니라 청중을 구성하고 봉사하려는 진정한 노력의 순수한 확장이어야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신뢰하는 사람들, 당신이 사랑하는 제품, 그리고 당신과 당신의 철학에 부합하는 회사들과의 진정한 장기적 관계를 육성하는 것이다.

둘 다 가능하지 않다면, 제품을 사용하고 잘 알고 있는 사람, 청중이 이미 알고 있고 존중하는 사람을 목표로 삼으십시오. 추가적으로 질문에 대답하는 것은 개인이 진실에 대해 정말로 안전하게 느끼게합니다. 나중에 질문을하게되면 제품을 사용하고 작업 할 때 신속하게 답변 할 준비가됩니다. 질문이 들어오면, 나는 내가 팔고있는 물건에 돈을 쓰는 생각으로 사람들을 정말로 편안하게 느끼게하고 싶다는 최종 결과로 신속하게 대답합니다.

즉, 100 명의 Pro 사용자를 추천하면 이후 4 년 동안 매년 5,000 달러를 얻을 수 있습니다. Volusion은 소규모 회사가 온라인 상점을 만들고, 처리하고, 확장할 수 있게 해주는 전자 상거래 답변입니다. 그들은 지역 구매, 순 설계, 카트 통합, 웹 최적화 및 안전 지원을 포함하여 모든 단계에서 고객에게 수출을 지원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많은 것처럼 들릴지도 모르지만 공급 세부 사항이나 브랜딩 정보를 포함할 때 검토하기 쉽습니다. 고려를 받고 행동을 유도할 수 있는 가능성만큼 직접적이고 명확해야 한다.

제휴 마케팅을 결합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지만 그 영향력이 노력의 가격을 잘 책정 할 것이라는 점에 만족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최고의 장소에 왔습니다. Forrester는 성능 광고가 현재 2020 년까지 68 억 달러에 성공할 것으로 예상되는 42 억 달러의 무역이라고 평가합니다. 또한 Forrester는 2020 년까지 연간 약 10 %의 복합 발전을 예상합니다. 많은 브랜드가 파트너십을 신속하게 시작하기 위해 기본수수료를 설정합니다.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노력했던 전략은 더 이상 최선이 아니다. 그러나 제휴 파트너십은 제휴 출판사와의 관계에 대해 가정할 수 있는 실행 가능한 새로운 방법을 제공한다.

Offer18은 비교적 새로운 사업이지만 광고 대행사, 네트워크 및 계열사에 대한 믿음을 얻었습니다. 이 플랫폼은 신생 기업 및 중소기업을 위해 제휴 웹 마케팅을보다 간단하게 만듭니다. 이상적으로, 제휴 마케팅 노력을 위해 선택하는 틈새 시장은 당신을 추구 할뿐만 아니라 규모가 크고 열악한 청중에게 가치를 제공해야 합니다. 브레인 스토밍 개념이므로 Google 트렌드를 통해 연구를 수행하여 주제 내에서 호기심이 커지거나 상관 관계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회사는 저비용 프로모션과 계열사의 창의적인 광고 노력, 소득에 의한 제휴 이점 – 추가 수입 및 인센티브로부터 이익을 얻습니다. 매출로 전환된 트래픽에 대해서만 기업이 비용을 지불하기 때문에 제휴 마케팅을 위한 투자 수익은 과도합니다. 이전의 기원에도 불구하고 전자 메일 마케팅은 온라인 마케팅 수익의 실행 가능한 누누tv 공급원으로 남아 있습니다.

Instagram은 온라인 마케팅을 준비하는 또 다른 플랫폼입니다. Instagram Affiliate 프로그램을 통해 소셜 네트워크는 시작하기가 쉽고 제품을 선택하고 추적하는 것은 플랫폼을 통해 간단합니다. 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