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 와인

0 Comments

드라이 화이트 와인 https://ko.wikipedia.org/wiki/강남풀싸롱 은 주스의 전체 발효에서 파생된 가장 전형적인 것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Moscato dAsti와 같은 캔디 화이트 와인도 만들어집니다.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유명한 와인 지역은 고품질의 와인을 생산할 뿐만 아니라, 그들 자신에 대한 참여적인 이야기를 해야 한다.

Treasury Wine Estates는 전 세계적으로 Truvée 브랜드를 출시한다고 발표했으며, 모델 마케팅에 대한 비 전통적인 접근 방식을 채택하여 나이 든 소녀들 사이에서 강남풀싸롱 와인 클래스 내에서 성장 기회를 포착했습니다. TWE의 매스티지 포트폴리오의 일부인 이 새로운 범위는 호주 산업의 선구자인 사무엘 윈의 모험적인 정신에 감명을 받았다. Treasury Wine Estates는 2017 회계 연도 결산 결과를 발표했으며, 세금 후 순이익은 55 % 증가한 269.1 백만 달러, 주당 순이익은 50 % 증가한 36.5 센트를 기록했습니다.

패시브 와인 셀러는 일반적으로 기후가 통제되지 않으므로 엄격하게 위치해야합니다. 와인은 자연적이고 부패하기 쉬운 식품이기 때문에 열, 온화, 진동 또는 온도와 습도의 변동에 노출되면 모든 유형(빨간색, 흰색, 빛나는 것, 요새화된 것 등)이 상할 수 있다.

올바르게 저장되면 와인은 고품질을 유지할 수 있으며 어떤 경우에는 노화에 따라 아로마, 맛 및 복잡성이 향상됩니다.

세기 후반에 문화에서 특정 효모의 순수 균주를 재배하기 위한 방법이 개발되었습니다. 식물 생리학 및 식물 병리학의 발전으로 포도 나무 훈련이 개선되고 포도에 곰팡이가 덜 발생했습니다. 이 세계 보건 재해가 계속 진화하고 있지만, 과거의 전염병을보고 현재 대응할 수있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유용 할 수 있습니다.

호주의 주요 와인 지역과 어떤 다른 형태의 와인을 찾아야 하는지 알아보세요. 다음은 일부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탄닌이 적은 16 개의 적포도주와 함께 와인에서 탄닌을 멀리해야하는 두 가지 타당한 이유입니다. 만약 당신이 매주 새로운 와인을 맛본다면, 그것들을 모두 맛보는 데 40년이 걸릴지도 모른다. 와인은 산도가 풍부한 풍미있는 또는 달콤한 요리에 안정성을 부여하기 때문에 음료로서의 가치뿐만 아니라 주로 주식 및 끓임의 맛 에이전트로서 요리에 필요합니다. 와인 소스는 와인을 주요 성분으로 사용하는 요리 소스의 예입니다.

Truvée는 국제 여성 비즈니스 강국 인 Business Chicks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하여 같은 생각을 가진 소녀들 사이의 대화를 만들고 여성들이 집단적으로 돌아와 서로를 고양시키고 격려하도록 장려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이고 수상한 와이너리 중 하나 인 울프 블라스 (Wolf Blass)는 하루 만에 런던의 2020 국제 와인 및 스피릿 대회에서 올해의 국제 레드 프로듀서로 선정되었습니다. TWE Chief People Officer인 Katie Hodgson은 회사가 개인이 빛을 발할 수 있는 포괄적이고 진보적인 장소를 구축하는 관행으로 인정 받게 되어 영광이라고 말했습니다. The Australian Financial Review and Boss Magazine에서 발행 한 권위있는 연례 기록은 호주의 선도적 인 행동 과학 컨설팅 회사 인 Inventium이 관리하는 엄격한 평가 과정을 기반으로합니다. Treasury Wine Estates Ltd는 2024 년까지 100 pc 재생 가능 전기 에너지 외에도 2030 년까지 순 제로 배출에 대한 약속을 포함하여 새로운 지속 가능성 야망과 목표를 발표했습니다. Treasury Wine Estates Ltd는 가상의 내부 행사에서 창립 연례 CEO 상을 수상했다고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