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말하지 않는 데스크톱 컴퓨터에 관한 편견없는 기사에 의해 새로운 것들이 밝혀졌습니다 5

0 Comments

기업 전문가들에게는 그 제안을 제때에 끝내는 것과 마감일을 놓치는 것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인터넷가입 의 차이일 수 있다.

학생들에게는 놓친 프로젝트와 별의 리뷰의 차이점이 될 수 있습니다. OptiPlex 데스크톱 및 올인원 컴퓨터 시스템은 이제 다재다능하고 공간을 절약하는 종류의 구성 요소와 12 세대 Intel® 프로세서를 통해 최대한의 잠재력을 발휘합니다. 개별 데스크톱 PC를 구성하는 것은 재미 있고 보람있는 전문 지식이 될 수 있지만 사전 구축 된 데스크톱을 구입하는 많은 상황에서 동일한 성능을 제공하는 동시에 자체 조립의 어려움을 줄일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Newegg에는 모든 종류의 PC 데스크톱이 있어 필요할 때마다 수영복을 입을 수 있습니다. 게임용 PC를 구입하고 좋아하는 게임과 함께 시간을 보내십시오.

Dell Precision Tower 및 랙 워크 스테이션은 여러 산업 분야에서 가장 까다로운 애플리케이션을 처리합니다. 빠른 메모리, 차세대 그래픽 및 극단적 인 성능으로, 당신의 아이디어는 무한합니다. 나는 노트북부터 와이파이 핫스팟, 그 사이의 모든 것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비공공 기술 기기와 회사의 효율성, 가치, 특징을 평가했다. 사막의 하이퍼루프 테스트 트랙에서부터 애플과 인텔의 최신 실리콘에 이르기까지 수십 개의 획기적인 응용 과학의 출시를 코팅했습니다. 이러한 리퍼브 PC는 때때로 놀라울 정도로 저렴하며(150달러에서 250달러가 일반적이다), 부품이 인터넷가입 남쪽으로 가면 업그레이드나 서비스를 하기 쉽도록 데스크톱 타워가 많이 있다.

데스크톱은 특별히 견고하게 구성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주변을 이동하지 않는 것이 표준 노트북이 볼 수 있는 것보다 훨씬 적은 마모와 찢김에 기여한다.

그리고 최고의 데스크탑 PC 기능 중 하나는 강력한 프로세서와 고품질의 하드 드라이브 또는 스토리지를위한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와 함께 랩톱 컴퓨터에서 얻을 수있는 것보다 정직한 추가 에너지와 확장 성을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프로세서 성능과 드라이브 잠재력은 개인용 컴퓨터를 게임용 PC 또는 그래픽 편집 강국으로 사용할 계획일 때 특히 중요합니다. 또 다른 결정적인 문제는 엔터프라이즈 데스크톱이 구축되는 기본 노하우 플랫폼입니다. 이는 PC를 처리할 수 있는 기능 외에 성능과 안전성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가격 안전, 가치 일치 또는 가격 보장은 일일 내, 일일 거래 또는 제한된 시간 프로모션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할인 및 판촉 가젯에 대한 주문을 포함하여 주문에 수량 제한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최선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적은 수의 물체는 가격, 타이포그래피 또는 사진 오류로 구성될 수 있다.

정확한 가격과 프로모션은 주문이 위치할 때 확인됩니다.

게임 컴퓨터는 고성능 CPU, GPU 및 RAM을 갖춘 데스크톱 컴퓨터로 고해상도 및 신체 비율로 비디오 비디오 게임의 절반을 차지하도록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게임용 PC 주변에는 일반적으로 빠른 응답 시간을 위한 기계식 키보드와 인치당 더 큰 점을 모니터링할 수 있는 게임용 랩톱 마우스가 포함됩니다. 데스크톱 CPU는 고급 콘텐츠 제작 작업, PC 게임 또는 수학 및 과학 프로젝트에 더 많은 전력을 제공합니다. 4개, 6개, 8개 또는 심지어 18개의 코어를 가진 더 빠른 프로세서는 추가 코어의 장점을 얻기 위해 작성된 소프트웨어에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