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0 Comments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외야수 마르셀 오즈나는 금요일 새벽 애틀랜타 근처에서 음주운전으로 체포되었다. 보토는 금요일 왼쪽 회전근개와 이두박근을 치료하기 위한 수술을 받았다. 패트릭 산도발과 재러드 월시는 타이거즈와의 경기에서 에인절스의 타이트한 승리를 이끈 두 개의 핵심 톱니바퀴였다. 크리스 크로포드 (Chris Crawford)는 워싱턴 내셔널 즈 (Washington Nationals)의 카일 피네 간 (Kyle Finnegan)이 https://ko.wikipedia.org/wiki/HTTP://WWW.SAFE-CHART.COM 시즌의 궁극적 인 스트레칭을 통해 세이브를 원하는 판타지 매니저에게 완벽한 가능성이라고 설명했다.

올스타전에는 이전 AL 월드 시리즈 팀의 감독자가 이끄는 아메리칸 리그의 게이머 그룹과 전시 게임에서 비슷하게 관리되는 내셔널 리그의 게이머 직원이 포함됩니다. 1959년부터 1962년까지 매 시즌 두 개의 비디오 게임이 열렸는데, 하나는 7월에, 하나는 8월에 열렸다. 지정 타자 규칙은 1989년 올스타전에서 처음으로 사용되었습니다.

1930 년대 초반까지이 그룹은 11 개의 월드 시리즈에 출연하여 8 개의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양키스의 슬러거인 베이브 루스는 1927 년에 싱글 시즌 레지던스 실행 문서를 설정하여 60 개의 레지던스 실행을 기록했다. 몇년 전, 루스는 29 개의 레지던스 실행과 동일한 문서를 설정했습니다. 시즌 중반 직후인 7월 초순부터 중순까지 정규 시즌 일정에서 4일 동안 메이저 리그 야구 올스타전이 열립니다.

대부분의 그룹은 팬 기반을 커버하기 위해 지역 네트워크를 운 HTTP://WWW.SAFE-CHART.COM 영합니다.이 지역 네트워크 중 일부는 미국 전역에 위치한 동료들과 전국적으로 달성됩니다. 메이저 리그 야구는 채널 MLB 네트워크 라디오를 통합하고 모든 게임의 실황 놀이를 제공하는 XM 위성 라디오에 대한 고유한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팀들이 스페인어로 게임을 방송하는 방송국 커뮤니티를 유지합니다. 2022년 현재 로스 앤젤레스 다저스는 제 3 언어로 라디오 방송을 제작하는 유일한 그룹이며 선택한 비디오 게임은 한국어로 방송됩니다. 폭스, ESPN, TBS, MLB 네트워크를 포함한 몇몇 네트워크는 야구 경기를 방송한다.

에르난데스는 IL 내야수/외야수 키케 에르난데스가 15일간의 부상자 명단에서 활성화되면서 2개월 이상 결장한 후 화요일 보스턴 레드삭스로 돌아왔다. 곤솔린, 다저스가 완봉승을 거두며 반등, 괴롭히는 브루어스 토니 곤솔린이 4명의 투수와 혼합해 메이저리그 16승째를 거뒀고 LA 다저스는 20일 밤 밀워키 브루어스를 10-1로 꺾었다. 브래들리 주니어는 제이스가 레드삭스를 상대로 8점차 승리를 거두며 재키 브래들리 주니어가 2루타를 쳐 전 팀을 상대로 8점차 승리를 거뒀고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22일 저녁 보스턴 레드삭스를 상대로 9-3으로 승리했다. MLB는 세계 야구 소프트볼 연맹과 함께 전국 야구 팀과 경쟁하는 세계 야구 토너먼트인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을 후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