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이런 종류의 데스크톱 컴퓨터를 선택하는가?

0 Comments

데스크톱 컴퓨터 시스템은 이후 IBM 퍼스널 컴퓨터와 애플 매킨토시가 시장을 장악하면서 점점 더 인기를 끌었다. 그것은 컴퓨터를 작동시키고 모니터, 키보드, 마우스 고객들이 함께 작업하는 장치를 입력하기 위해 연결하는 물리적 하드웨어를 수용한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일반적으로 게임에 해당하는 소비자 사용 사례 외에도 기업 내에서 사용됩니다. 기업에서는 많은 고객들이 자신의 일을 할 수 있는 원칙적인 수단이기 때문에 그 https://ko.wikipedia.org/wiki/kt인터넷 것들의 결과로서 필요하다. Mac Pro는 오랫동안 Apple 컴퓨터 라인업에서 최고의 송곳니 였지만 현재 모델은 5,000 달러에서 시작하는 오래된 Intel 모델입니다.

인텔 vPro® 플랫폼은 기업 방화벽 내부 또는 외부에 상관없이 PC에서 신뢰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Intel vPro®의 Windows PC에만 적용되는 Intel® Hardware Shield는 운영 체제 아래에서 보호 기능을 강화하고 뛰어난 위협 탐지 기능을 포함하여 사이버 공격에 대비하여 보호합니다. 귀하의 이메일을 제공함으로써 귀하는 귀하의 개인 정보가 당사의 개인 정보 보호 범위에 따라 처리된다는 것에 동의합니다. 그들은 가족을위한 훌륭한 주거용 PC이며 열심히 일하고 공간을 절약하는 하우스 오피스 컴퓨터입니다. 모든 서비스의 콘텐츠 자료에 개별적으로 액세스하고 Hulu를 통해 ESPN+ 콘텐츠 자료를 kt인터넷 선택하십시오.

그들은 종종 더 큰 디스플레이와 쌍을 이루기도 하는데, 이것은 특히 오랜 시간 동안 눈과 목에 훨씬 더 온화할 수도 있다.

우리는 아래의 정확한 패션을 검토하지 않았지만 매우 유사한 하드웨어를 사용하는 기술을 검토했습니다. 이러한 일반적인 구성은 특히 잦은 거래를 위해 주변에 저장하는 경우에 유용합니다.

위의 것들 못지 않게 중요한 걱정거리를 쇼핑하는 것은 확실한 형태의 데스크톱에만 적용된다. 예를 들어, 화면 측정과 종류를 결정하는 것은 AIO 소비자들에게 중요하다. PC 용 프로세서 2 대 제조업체 인 AMD와 Intel은 데스크톱 급 칩과 랩톱 급 칩을 시스템 제조업체에 제공하지만 일반적으로 CPU 모델 이름은 비교 가능하고 구별하기가 어렵습니다.

이러한 번거 로움을 피하기 위해 미리 제작 된 게임용 데스크탑을 구입하는 것은 훌륭한 방법입니다.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올인원 PC, 엔터프라이즈 데스크톱 및 게임 데스크톱에 대한 좁은 초점 가이드와 마찬가지로 최신 데스크톱 리뷰의 전체 피드를 확인하십시오. 위의 모든 지식과 결단력으로 무장한 당신은 사실상 쇼핑을 할 준비가 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