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의 숨겨진 보물

0 Comments

전 필라델피아 필리스 감독 조 지라디는 그의 이전 그룹 중 하나인 시카고 컵스의 게임 분석가로 마키 스포츠 네트워크에 https://ko.wikipedia.org/wiki/검증 된 사이트 합류했다. 화이트삭스 감독 토니 라 루사는 비명을 지르는 관중이 승리하는 랠리 내내 핀치 러너를 삽입하는 것을 만족시킨다는 생각에서 킥을 얻어냈다. 오타니 쇼헤이, 10승 10홈런 클럽에서 베이브 루스와 합류한다.

이 두 선수는 인상적인 단일 시즌 대기록을 달성한 유일한 선수로서 홀로 서 있다.

월드시리즈는 11월 5일까지 연장될 수 있다.

월드시리즈는 1915년 이후 처음으로 금요일에 시작될 예정이다. MLB 앱은 개막일부터 월드시리즈 검증 된 사이트 까지 상주하는 MLB 게임을 포함하여 집중적인 프리미엄 옵션에 대해 두 가지 가입 옵션을 제공한다.

카를로스 카라스코와 타이주안 워커가 일찌감치 연속 선발 출전하는 등 메츠의 피해 문제는 이틀 만에 더욱 악화됐다. Statcast 스프린트 속도에 따르면 이들은 2022년에 가장 빠른 게이머들이다. 그 후 6개월 이상 동안 앉아 있어야 할 많은 것들을 가지고, 우리가 이번 시즌에 반드시 알아봐야 할 20명의 남자들을 연구하자. 왜냐하면 그들은 아마도 연말에 은퇴할 것이기 때문이다. 누가 내년 이맘때 그들의 첫 올스타 레크리에이션에 방문할 수 있을까? 팬들과 수집가들은 스포츠 활동, 문화 및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사랑을 심화시키기 위해 NFT를 구매하고 홍보할 것입니다.

SportsLines Mike McClure는 상금이 2 백만 달러가 넘는 일일 판타지 프로로 선정되었습니다 … 레인저스가 2010 년과 2011 년에 연속 페넌트 수상자를 만든 존 다니엘스의 논쟁에서 퇴색한 이유는 수요일에 해고되었습니다. 여기 30개 팀 모두의 성적이 있는데, 주로 그들이 얼마나 많이 향상되었는지와 다른 요소들에 기초한다.

뉴스 외에도 Bleacher Nation은 각기 다른 출처에서보고한 정보만큼이나 각 소문과 의견을 게시합니다. 표백제 국가에 대한 정보는 오류나 부정확성으로 구성될 수 있지만, 우리는 그것을 피하려고 노력한다.

콘텐츠 자료에 대한 링크와 다른 뉴스 출처의 직물 인용은 대개 Bleacher Nation의 책임이 아닙니다.

다른 선수들과 장갑에 대한 토대가 다소 과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다.

내셔널리그 통산 5차례 최우수 야수로 플래티넘 글러브상을 받은 카디널스 3루수 놀란 아레나도의 핑크 라인이 그대로다. 맥닐은 너덜너덜한 장갑의 느슨한 웨빙을 통해 공의 수단을 찾자마자 공을 다시 꿰맸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한 번 지식에 의해 그것을 “완전히 고정”했지만 구멍은 남아 있습니다.

소니 그레이는 20일 밤 미네소타 트윈스가 캔자스시티 로얄스를 9-0으로 꺾으면서 시즌 최다 탈삼진 10개, 지오 우르셀라는 4안타를 기록했다. 뉴욕 메츠는 애틀랜타에서 열리는 4경기 컬렉션의 마지막 두 경기를 시작하기 위해 두 개의 거대한 총을 전달할 것이다. 에밀리오 파간은 타일러 말레가 오른쪽 어깨 피로로 출발한 뒤 2이닝 무실점 투구를 했고, 미네소타 트윈스는 11일 캔자스시티 로얄스를 4-0으로 꺾고 3연승을 달렸다.

1920년 시즌은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의 레이 채프먼이 죽어가는 것으로 유명했습니다. 뒤에 오는 12 달, 뉴욕 양키는 그들의 첫번째 월드 시리즈 외관을 만들었다. 1930 년대 말까지 팀은 11 개의 월드 시리즈에 출전하여 8 개의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프로 야구 창립 연도에 MLB는 신시내티 레드 스타킹 (Cincinnati Red Stockings)이 설립 된 1869 년을 사용합니다. 1901년부터 1960년까지 미국과 내셔널 리그는 각각 8개의 팀을 구성했다. 랜디 아로자레나, 뉴욕 양키스의 탬파베이 레이스, 4,800달러 – 지금 보지 마, 하지만 아로자레나는 그의 유명한 뜨거운 줄무늬 중 하나로 여겨지기 시작하는 것 같아. 8 월의 52 개 플레이트 출전에서 외야수는 .319 ISO와 172 wRC +를 자랑합니다. 더욱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아로자레나는 이전 여섯 번의 비디오 게임에서 네 번의 레지던스 런을 기록했다.

그들은 8월 10일에 제드 로리를 임무에 임명했고 그 후에 그를 석방했다. 그들은 주요 유망주 셰아 랭겔리에스를 홍보하면서 화요일에 스티븐 피스코티를 출범시켰다. 파드레스가 타티스의 14년 계약을 발표한 지 18개월 만에 이 그룹과 스타의 신뢰는 어느 정도 타격을 입었다. 컵스는 터무니없는 양을 가지고 있다.

컵스 시스템 내에서 11-20의 전망을 비교하면, 나는 당신에게 야구의 거의 모든 조직보다 낫다는 반짝이는 니켈을 걸겠다. 전반적으로 카디널스는 100점 만점에 6명의 유망주를 보유하고 있고 브루어스는 3명, 레드스는 5명, 파이어리츠는 5명이다. 재건을 시작한 멤버쉽의 경우, 컵스는 이 입구에서 뒤쳐져 있다.

샌프란시스코 – 3 일간의 경기에서 Thairo Estrada는 해적을 향한 2 점 홈런과 9 이닝 랠리를 촉발시킨 트리플을 기록했다. 다니엘스는 2005년 다시 한번 레인저스의 야구 운영 계급에서 1위를 차지했는데, 그 때 불과 28세의 나이로 그는 이 스포츠의 최연소 감독으로 성장했다. 오늘 축출되기 전에 그는 스포츠 선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