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 무엇이 작동하지 않고 무엇이 작동하는지에 대한 자세한 분석

0 Comments

Volusion은 중소기업이 온라인 상점을 만들고, 처리하고, 확장할 수 있게 해주는 전자 상거래 솔루션입니다. 그들은 지역 구매, 웹 디자인, 카트 통합, 웹 최적화 및 보안과 함께 모든 단계에서 고객을 돕기 위해 수출품을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응용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예술적 소지품의 광범위한을 얻을 것이다 및 마케팅 노력을 증가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전용 계정 감독자.

대부분의 동료는 방문자, 클릭, 전환 및 소득을 유도하기 위해 웹 사이트를 사용합니다. 인터넷 사이트를 가질 필요는 없지만, 가능성은 당신이 가장 필요로 할 것입니다. 다음은 제휴 웹 마케팅 웹 사이트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팁에 대한 몇 가지 제안 및 조정입니다. 수익성 있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이 많이 있고, 그들이 얼마나 많은 돈을 벌고 있는지 모두가 공개적으로 공유하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제이슨 스톤, 일명 백만장 자 멘토는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엑스비디오 18 개월 만에 7 백만 달러의 수입을 올린 것으로 유명합니다. 프리랜서 서비스의 인기 있는 시장인 Fiverr는 시청자들에게 홍보하기에 적합한 몇 가지 다른 제휴 서비스를 제공한다.

나는 처음부터 끝까지 자신을 녹음한 다음, 그것을 덩어리로 분해하는 것을 제안한다.

사람들은 짧은 비디오를 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것은 당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하며, 또한 당신은 그 제품과 관련된 다양한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길 수 있는 많은 대안들을 얻을 수 있다.

제품을 홍보할 때 내가 좋아하는 한 가지 요소는 그것에 대한 에픽 포스트를 만드는 것이다. 당신은 물건의 주인이 아니니까, 엑스비디오 고객이 물건을 사지 않아도 아무것도 잃어버리지 않는다. 그 이후로 나는 사업을 확장하고 계열사 수익원을 다각화했다. 제휴 마케팅은 일반적으로 커뮤니티 광고 또는 다단계 마케팅과 혼동됩니다.

귀하가 고려하는 웹 사이트, 웹 로그, 소셜 미디어 플랫폼 또는 기타 온라인 존재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리드를 생성하며 소매 업체의 웹 사이트 방문자를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성공적인 제휴 마케터로 변화하는 방법을 걸어 왔습니다. 이제 몇 가지 실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예제를 통해 단계적으로, 당신이 아마 홍보하고 깔끔한 수익을 만들 수있는 제품의 네 가지 종류의 방법으로 산책. 그들은 제휴 상품으로 연결되는 배너 광고를 블로그에 올리는 것이 그들이 해야 할 전부라고 생각한다.

프리랜서 및 귀하와 같은 회사를 위해 설계된 Mailchimp 계정의 기기에 액세스하십시오. For Freelancers & Agencies For Freelancers & Agencies Freelancers and Businesss For Unlock Instruments for Managing Shoppers and Perks to Grow Your Corporation (프리랜서와 비즈니스를 위한 우리 그룹에소매업체 정보를 동기화하고 다른 도구를 결합하여 추가 자동화 옵션을 잠금 해제하십시오. 당신의 웹사이트에 온라인 스케줄링을 추가하여 사람들이 당신과 전자책 약속을 할 수 있도록 하라.

플랫폼을 식별 한 후, 당신이 아늑하거나 관심이있는 특정 카테고리를 찾으십시오. 중심 세그먼트는 더 높은 수준에서 전용 클라이언트 기반을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제휴 프로그램을 연구하고 과도한 커미션을 받거나 추가 사이트 방문자를 생성하든 그렇지 않든간에 주로 귀하의 필요에 따라 수량을 선택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선택 사항 전반에 걸쳐 견고하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개발하고 방문자를 웹 사이트로 확장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예를 들어, 공급 업체는 아마도 dropshipping enterprise를 시작한 전자 상거래 서비스 제공 업체일 수 있으며 제휴 웹 사이트에 지불하여 상품을 홍보함으로써 새로운 시청자에게 도달하고자합니다. 또는 판매자는 제휴사를 활용하여 마케팅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SaaS 회사가 될 수 있습니다.

질문이 들어오면, 나는 사람들이 내가 홍보하고있는이 요소에 현금을 쓰는 개념에 정말로 편안하게 느끼게하고 싶다는 결과로 신속하게 대답합니다. 유익한 콘텐츠를 만드는 데 관심이 있음을 보여주는 사려 깊은 데모를 만들어야하며 시청자가 참여하고 흥분하여 장치를 사용해 볼 수 있어야합니다. ConvertKit 데모 비디오에서, 당신은 나를 많이 볼 수는 없지만 (그것은 단순히 Screenflow 비디오로 내 목소리입니다), 나는 단순히 나 자신이되고 있습니다. 나는 AWeber 계열사의 수익에 만족했지만 ConvertKit으로 전환 한 이래로 새로운 수준의 계열사 수익과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 건설적인 경험은 ConvertKit의 내 계열사 수입을 통해서도 나타났다. 하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나는 인퓨전소프트에 점점 더 화가 나기 시작했다.

분석 도구를 사용하여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어떤 종류의 제휴 자산이 가장 잘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웹 사이트에서 동료 프로그램을 쉽게 찾고 소셜 채널에 제휴 콘텐츠 자료를 다시 게시하십시오. 계열사가 내세우는 상위 5등급은 PC·전자(40%), 의류·의류(41%), 온라인 업체(30%), 장비(29%), 단맛(28%) 등이다. 그러나 비즈니스(25%)와 광고(20%)는 모두 상위 10개 카테고리 내 순위에서 크게 뒤쳐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