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보안의 탄생

0 Comments

반면, 방어 전망과 관련하여 견고한 모니터 기록으로 전문적으로 설치된 시스템을 찾고있을 때 ADT는 효율적인 선택입니다. 전문적으로 투입된 방법에 대한 모니터링은 비용이 더 많이 드는 경향이 있다.

집이나 기업에 맞는 옵션을 갖춘 최신 보안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면 보호를 받을 수 있다.

오늘 NCA 경보에 문의하여 보안 시스템 업그레이드에 대해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엘리베이터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우리가 업계 최고의 보안 시스템 회사라는 설명 중 하나는 이제 범죄자들이 당신의 현관 마당을 밟는 순간부터 그들을 주시하고 있다는 것이다. 살아있는 경비원들은 당신의 집을 안전하게 지키고, 현관 너머를 사전에 감시하고, 즉시 조치를 취한다.

엘리베이터 , 24-7 숙련 된 모니터링에 등록 할 수 있습니다 난로 및 의료 응급 지원 $20 / 월 / 위치 반지 보호 프로 계획. 대부분의 사람들은 너무 늦기 전까지는 고객 지원에 대해 생각조차 하지 않는다. 어떤 안전 회사들은 본질적으로 가장 중요할 때 고객을 만족시키는 최고의 실적을 정확히 가지고 있지 않다. A +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를 찾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이 기뻐할 것입니다. 전문 설치 관리자는 안전 시스템을 설치하고 설정하는 방법과 관련하여 엄격한 루틴을 준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우리에게 ADT 또는 ADT 컨트롤 설정에 대한 가장 좋은 부분 중 하나는 본질적으로 무료라는 것입니다. 우리는 영업사원으로부터 집의 배치도에 따라 99달러에서 199달러 사이의 비용만 지불하면 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ADT는 우리에게 100달러의 VISA 리워드 카드를 리베이트로 제공했다. 우리는 추가로 ADT 공급 같은 날 설치를 보았다 당신은 오후 2시까지 주문해야합니다, 당신이 서둘러 시작하는 경우에 좋은. 다년간 보안 시스템과 혼합된 경험을 가진 직원으로서, 우리는 주거 안전 시스템을 직접 조사하고 대조하여 가장 높은 순위에 있는 10 개를 선택했습니다.

사용하기 쉬운 단일 앱을 사용하여 모든 합리적인 가젯을 관리하고 모니터링하십시오. Alert 360 Smart Signal은 추가적인 안전과 관리를 제공하는 두 가지 새로운 기능으로 Alert 360 앱을 업그레이드합니다. Nest Hub에서 Google과 대화하여 보안 시스템을 무장 해제하고 잠금 장치, 조명 등과 같은 좋은 가정용 기기를 모두 핸즈프리로 제어하십시오. 움직임이 감지되면 경고하고, 라이브 비디오를 스트리밍하고, 양방향 토론으로 방문자와 대화하고, 유용한 루틴을 만들고, 많은 추가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실내는 당신이 있을지도 모르는 장소에 관계없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연결되어 있기 위해 당신 자신의 집 안에 있는 어떤 장소에도 배치할 수 있는 무선 안전 디지캠이다.

우리는 기본적으로 집에서 가장 안전한 시스템을 찾는 데 도움이되는 패키지, 가격 책정, 계약, 설정 옵션 및 보증을 비교했습니다. 장치에서 직접 자신의 집을 모니터링하거나, 당국이 자동으로 경보에 응답하도록 숙련된 모니터링을 배치하십시오. 우리는 스트리밍, 점유,보고, 움직임을 감지하고 양방향 음성 통신을 허용하고 Abode 시스템과 함께 또는 Abode 시스템과 함께 작동하는 HD 보안 카메라를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