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싫어하는 요인들

0 Comments

예를 들어, 수집 가능한 장난감을 비판하는 YouTube 채널을 운영하는 경우 비디오 제조, 프리젠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s://www.suremans.net 테이션 및 소셜 미디어 광고 전문 지식의 조합을 의심 할 여지없이 원할 것입니다. 제휴 네트워크에 가입하는 것이 항상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그렇게하면 소매 업체와의 관계 구축 프로세스가 간소화되고 소득 기회가 향상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OutdoorGearLab은 스포츠, 텐트, 등산, 등반 및 여행에 사용되는 야외 장비를 비판합니다.

그것도 불가능하다면, 제품을 사용하고 잘 알고 있는 사람을 위한 목적, 바라건대 당신의 시청자들이 이미 알고 있고 존중하는 사람을 위한 것이다. 질문에 대답하는 것은 개인이 진실에 대해 안전하게 느끼게합니다. 나중에 질문을하게되면 제품을 사용하고 작업하는 것처럼 신속하게 답변 할 수 있습니다. 질문이 들어오면, 나는 내가 팔고있는 물건에 돈을 쓰는 아이디어에 사람들이 정말로 편안하게 느끼게하고 싶다는 최종 결과로 그들에게 대답하는 것이 빠릅니다. 유익한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데 관심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사려 깊은 데모를 만들어야하며 시청자가 참여하고 도구를 사용하기 위해 흥분한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얻는 다양한 클릭 스루를 통해 돈을 받는다면, 그 지표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가치가 있을 것이다. 그러나 구매 당 지불하는 경우 클릭 스루가 유용하지만 전환 수수료 메트릭만큼은 아닙니다. 사람들은 24/7 전화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보고 소셜 미디어를 검토하고 좋아하는 블로그와 뉴스 레터를 탐색합니다.

당신은 아마 당신이 방문하는 많은 웹 사이트에서 “제휴 링크”또는 “후원 게시물”로 표시된 제목을 보았을 것입니다; 또는 어쩌면 당신은 이미 첫 번째 단계를 수행하고 제휴 네트워크에 가입했습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 손님 또는 귀하의 소셜 미디어 추종자가 필요로하는 것을 생각하고 이점을 얻을 수있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https://www.suremans.net 선택하여 제품을 홍보 할 수 있습니다. 일단 당신이 이것을 시도하면, 당신은 당신의 제휴 수익을 기하 급수적으로 곱하는 당신의 접근 방식에 좋을 것입니다. 세포라의 어소시에이츠 프로그램은 모든 총 매출에 대해 5%의 수수료율을 제공하는데, 이는 울타와 대부분의 온라인 소매상들의 수수료율보다 크다. 대부분의 응용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Sephora는 웹 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사용해야하는 홍보용 배너 및 기타 창의적인 자산에 대한 동료 항목을 제공합니다. 이 숫자가 낮게 보일 수도 있지만, 회사는 미용 및 화장품 온라인 영역에서 2 위를 차지했습니다. 즉, 독자가이를 들어봤을 수도 있고 현재 고객이 될 수도 있습니다.

아이들의 장난감을 비평하는 것을 발견하면 제휴 제품에 잘 맞을 것입니다. 50 % 이상의 누락은 복제 비용이 없기 때문에 디지털 제품에 매우 일반적입니다. 대신, 어떤 제품과 서비스가 이미 시장에 나와 있는지 살펴보십시오. 이러한 상품의 문제를 해결하는 무언가를 제공함으로써 어떻게 그것들을 향상시킬 수 있는지 생각해 보라. 상인이 되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을 홍보하도록 하라. 그들이 만든 판매에서 수수료를 주는 것에 대한 대가로 말이다. 내가 온라인 마케팅에 뛰어들기 전에, 네가 왜 신경을 쓰고 싶은지 알려줄게.

그에 따르면 수익성있는 웹 로그를 자주 업데이트하고 블로그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여러 가지 수익원을 찾아야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러나 적어도, 그는 블로그를 실행에 대 한 열정적으로 자신의 블로그를 읽고 당신이 단지 현금을 위해 그것을 할 때, 기회는 당신이 실패 할 것 이라고 생각 합니다. 1년 후, 그는 Affiliate Summit에 접근하여 그를 일반 대중 연설 영역에 소개했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당신은 월별 또는 주간 급여에 의존 할 준비가되지 않을 것이며, 급여 기간은 제품 제작자가 결정할 것입니다. 당신의 급여는 대부분 당신이 얼마나 많은 수익을 창출하느냐에 따라 변동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파트너가 돈을 광고하는 문구를 미리 계획 할 수있는 위치에 있지 않을 것입니다. 시청자들에게 믿음을 많이 심어주었다면, 제품 평가는 매출을 올릴 수 있는 놀라운 방법이다. 이것은 당신이 홍보 할 수있는 세 가지 유형의 상품 모두에 적용되며, 나는 개인적으로 각각의 성공을 보았습니다. 대부분의 대기업들은 자사 제품을 호스팅하기 위해 이른바 제휴 네트워크를 이용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