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케팅 : 물건을 추천하여 돈을 버는 방법

0 Comments

제휴 커뮤니티를 부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가이드 착하는 것이 항상 필요 오피가이드 한 것은 아니지만 그렇게하면 소매 업체와의 관계 구축 과정을 간소화하고 수익 대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OutdoorGearLab에 해당하는 헌신적인 평가 웹 사이트를 만드는 것이 인기있는 전략이지만 Instagram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제휴 마케팅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귀하가 사용하기로 결정한 실제 플랫폼은 결국 귀하의 기업의 정확한 성격에 달려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플랫폼을 혼합하여 사용하는 것이 제휴 마케팅 노력에 가장 도움이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비슷한 시기에, 제휴사 넷 마케팅의 결과는 기술적으로 간단하기 때문에, 시청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중심으로 하는 방법보다는 다소 공격적이고 소득 우선적인 방법에 빠지는 것이 간단하다. 나는 그때 제대로 결정했고, 거기서 다시는 이런 일을 시도하지 않을 작정이었다.

나는 당신이 단순히 동료 프로그램이 무엇을 수반하는지에 대한 감각을 얻을 수 있고, 당신의 사이트에서 작동 할 수있는 것에 대한 진정한 느낌을 얻을 수 있도록 내가 좋아하는 몇 가지를 공유해야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반복적인 커미션을 발견한다면, 제대로 팔려고 내놓으면 확실한 수동적 수입의 흐름을 만들 수 있다.

그리고 만약 제품 제작자가 광고에 상당한 양의 돈을 쓸 필요가 있는 것보다 제휴사에 어떤 판매의 몫을 지불할 수 있다면?

수많은 기술과 플랫폼을 사용하여, 서비스 제공자는 당신이 그들에게 구매자를 보낼 때마다 추적할 수 있고 그들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경우 당신에게 돈을 지불할 수 있다.

이것은 서비스 제공 업체와 협력하여 유료로 무역을 홍보하는 사람입니다. 당신은 계약을 맺을 것이고, 하이퍼 링크, 광고 또는 어떤 경우에는 귀하의 웹 사이트에 통합 된 고유 한 전화 번호로 방문자를 푸시하기 위해 검색 할 것입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서는 관련된 모든 사건과 그들이 연결에서 벗어나기 위해 서있는 것을 인식해야합니다. 각 기능과 그들이 의심 할 여지없이 소득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되는 방법을 아는 것은 제휴사로 시작할 때 중요한 첫 걸음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청중이이 제품을 사용하는 경험을 직접 알아야합니다. 온라인 마케팅의 좋은 점은 홍보할 제품을 만들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투자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제휴 웹 마케팅에 관심을 갖는 것에 대해 걱정합니다. 그 결과로 인해 날씬 해 보이거나 너무 매끄럽게 보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제휴사 링크를 사용하여 제휴사 또는 네트워크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잠재 고객의 구성원입니다. 개인 제품이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았을 때만 판매할 수 있고, 온라인 마케팅에서도 마찬가지다.

나는 사실상 그 에피소드에 대한 순수한 결론으로서, 맨 끝에 있는 나의 제휴 링크를 캐주얼한 방법으로만 언급했다. 그 결과, 어떻게 보면 그들도 그와 관계를 구축하기 시작할 수 있는 위치에 있었다. 당신이 철저하고 유용한 데모를 함께 배치하면, 당신은 의심의 여지없이 데모 자체 내에서 많은 사람들의 질문에 대답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