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특징

0 Comments

그럼에도 불구하고 조직은 동기 부여된 예술적 개인에게 접근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세계에 홍보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운동 선수라면 음식 계획, 건강 서비스 또는 스포츠 장비와 유사한 웰빙 및 웰빙 제품을 판매하려고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소득을 창출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생각하고 있다면 대출 및 투자 회사, 신용 카드 회사 또는 Affirm 또는 Zip과 같은 BNPL 공급 업체의 제휴사가 될 수 있습니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유텍스트 YouText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개인 판매자와 회사는 쇼핑객들에게 대처하고 그들이 구매한 것에 만족한다는 것을 보장할 필요가 있다.

1 보고서에 따르면 2006 년 제휴 네트워크를 통해 생성 된 전체 판매 수량은 영국 내에서만 21 억 6000 만 파운드였습니다. 거대한 제휴 네트워크는 많은 기회를 제공하지만 수많은 경쟁자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제휴사로서의 가치를 증명할 수있는 능력이 있다면, 당신이 열망하는 제조업체를위한 제휴 프로그램의 회원이 될 가치가 있습니다. 제휴 파트너쉽 플랫폼은 제조업체와의 직접적인 접촉과 독특한 파트너십을 멋지게 허용할 수 있다.

한편 계열사는 자체 가치에 부합하는 제조업체와 제휴할 수 있다.

나는 또한 그들의 웹 사이트를 통해 직접 홍보했는데, 나는 단지 53 개의 레인지 파인더를 제공했지만 1,687.83 달러의 커미션을 받았다. 그래서 이것보다는, 나는 무엇이 훌륭한 어필라이트 제품을 만드는지 이해하는 세부사항과 그것을 효율적으로 판매하기 위한 수단에 정말로 집중하고 싶다. 나는 지난 12개월 동안 위치 반란군에게 돈을 벌어다 주는 일을 거의 하지 않았다. 이미지 픽셀 | 클릭 및 변환을 추적하는 데 사용되는 덜 견고한 추적 방법론.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미지 픽셀은 실시간 모니터링을 허용하지만 정보 요소는 적습니다. 브랜드는 결과가 달성될 때만 비용을 지불하며, 이는 채널이 낮은 위험과 높은 진행 가능성을 가지고 있음을 시사한다.

나는 이것을 Location Rebel에서 종교적으로 사용하며, 그들의 동료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필요한 모든 자산을 제공하고 새로운 추천을 할 때마다 200달러를 지불한다.

나는 제휴 프로그램이 수반하는 방법을 찾고, 당신의 사이트에서 작동 할 수있는 것에 대한 진정한 느낌을 얻기 시작하는 방법을 찾기 위해 내가 좋아하는 몇 가지를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반복되는 커미션을 발견했을 때, 당신은 당신이 제대로 홍보할 경우를 대비해서 수동적인 수입의 견고한 흐름을 만들 수 있다.

많은 대기업들이 그들과 함께 일하며, 더 큰 계열사 커뮤니티와의 관계를 구축하는 것은 그렇지 않으면 찾지 못했던 더 많은 대안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어떤 선택을 하든, 이것이 하룻밤 사이에 효력을 발휘하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을 계속하라. 그것에 전념하는 시간을 가진 잘 계획된 제휴 마케팅 기술은 원하는 결과를 제시 할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 사업은 이미 수많은 마케터들이 수십만 달러를 벌도록 도왔다. 현금을 벌고 싶다면 위에 나열된 모든 요소를 준수하거나 나열된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선택은 귀하의 것입니다.

당신은 그 사람에게 방문해야 할 모든 좋은 장소와 가야 할 이유에 대한 일반화된 요약을 줄 수 있지만, 설득력 있는 세부사항으로 들어갈 수는 없었다. 링크는 전자 메일의 소년 내에서 또는 링크의 라운드 업에서 끝으로 눈에 띄게 특징 지워집니다. 예를 들어, 일종의 서류를 작성하거나, 셀러의 e-뉴스레터에 가입하거나, 제품 데모에 참여하는 것이다. 제휴사는 조작되거나 도난당한 정보로 온라인 등록 품종을 만들 수 있다.

그들에게 당신의 선호도를 알려줌으로써 그들이 결정을 내리는 것을 간단하게 하라. 핵심은 구매하려는 사람을 얻거나 전자 메일 핸들을 캡처하여 인수를 유도하기 전에 독자를 교육하고 알리는 것입니다. 긍정적인 평가와 설정은 이 제품이 잘 작동한다는 사회적 증거로 작용합니다. 이전 단계 중 어느 것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변환하는 고품질 콘텐츠가 없어야합니다. 어떤 경쟁자도 훌륭한 요소처럼 들리지 않을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틈새시장이 실행 가능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뚜렷한 부문에서 돈을 버는 사람들이 분명히 다르다면, 그것은 당신이 그만큼 잘 할 수 있다는 신호다.

반면에 제품의 품질에 대해 슬퍼하는 고객은 제품에 대해 불쾌한 평가를하는 것이 아니라 제품을 홍보 한 제휴사에 대해서도 평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결국 당신의 작은 사업에 유텍스트 YouText 극도로 해를 끼칠 수도 있다.

따라서 높은 평점을받는 상품으로만 작업하도록 선택하면 제휴사로서의 신뢰성이 향상되어 제안에 대한 청중의 신뢰가 더욱 높아질 수 있습니다. Hotmart 계정, 당신은 플랫폼에 액세스 할 수 있으며, 당신이 홍보하고자하는 상품에 대한 우리의 시장을 검색 할 수있는 유연성을 가지고있다.

어떤 상품이 당신의 틈새 시장과 가장 관련이 있는지 결정하고, 성공하고자하는 청중에게 더 높은 대안을 제공하며, 다루기가 더 쉽습니다. 이 일을 하기 위해서는 효과적인 행동 계획과 솜을 이용하기만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