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해 말한 거짓말

0 Comments

이것을 내 목록의 팁 # 15와 결합하고 제품의 소유자가 높은 가치의 정보를 https://ko.wikipedia.org/wiki/성인용품 공유하도록하고 심지어 웹 세미나에서 사람들의 질문에 즉시 답하십시오. 그러나 어느 경우 든, 제휴 마케팅으로 장기적인 성공을 기대한다면 적절한 방법으로 준비해야합니다. 반면에, 앞서 언급한 모든 가격 때문에, 물리적 상품은 일반적으로 한 자릿수 이내의 낮은 점유율 마진을 제공하는 경향이 있다.

수동 소득을 시작하면 웹 액세스 권한이있는 한 언제 어디서나 작업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모든 사람들에게 승리를 가져다주는 수단으로 제휴 마케팅을 할 수있는 방법을 개인에게 보여주는 것을 제 사명의 일부로 삼았습니다. 시청자들에게 판매한 결과, 회사는 당신에게 커미션을 제공한다.

처음부터 시작하여 자신의 삶을 보여줄 수 있었던 3 개 계열사의 성공 사례. 승진은 청중들에게 다소 더 순수해질 것이고, 전환의 기회는 증가할 것이고, 결과적으로 당신의 수입은 적절하게 증가할 것이다. 첫 번째 요점은 당신이 제휴하고자하는 제품의 표준입니다. 무엇보다도, 당신의 이름과 당신의 신용이 시장에서 이용 가능한 시험대에 오를 것이라고 생각하라. 얻은 각 커미션은 안정성만큼 추가되며 30 일에서 60 일 사이의 기간 동안 추가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나는 당신이 나에게 의심의 이점을 주고 곁에 붙어 있기를 바란다. 당신의 청중이 이것을 시도할 가능성이 더 높다. 나는 그 도구를 내게 유리하게 만들어준 사람에게 불만을 털어놓았고, 그는 사과했다. 그것은 그의 실수였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오늘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내가 발견한 것은 내가 약속받은 능력의 이점을 얻을 방법을 찾기 위해서는 내가 이미 지불하고 있는 가격보다 다섯 배 이상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한다는 것이었다. 한 경우, 내가 아는 누군가가 나에게 소프트웨어 장치를 정말 유용하게 사용하는 것 같았다.

첫째, 특정한 아픔, 문제, 문제, 또는 목표를 가지고 있는 대상 청중을 파악할 필요가 있다.

그리고 많은 기업들이 실제로 공격적으로 투구하는데, 이것은 역효과를 낳고 사람들을 불편하게 하거나 심지어 짜증나게 할 수도 있다.

아마도 당신은 적절하게 시청자들에게만 한정된 시간 동안 할인된 가치를 얻을 것이다. 사회적 증거는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많은 사람들이 하고 있는 일에 끌릴 것이라는 개념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쇼핑몰에 있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또한 한 상점 주변에 거대한 군중이 모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어쩌면 쿠폰 코드일 수도 있고, 당신이 소유하거나 관계를 맺고 있는 다른 상 성인용품 품의 저렴한 가격일 수도 있다.

그들의 코드를 통해 이루어진 판매에 의해 촉발된 자동 응답기는 아마도 총 판매가 언제 이루어지는지 그들에게 알리는 좋은 1차 선택일 것이다. 이제 우리는 귀하의 브랜드에서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팁의 기본 사항을 다루었으므로 귀하의 프로그램을 돋보이게하는 몇 가지 훌륭한 관행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제휴 플랫폼 또는 네트워크의 한 가지 이점은 추가 동료가 귀하를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핸드북 모니터링 및 코드에 들어갈 필요가 없으므로 최상의 해상도입니다. 비판적으로, 제휴 제안에 대한 신뢰의 정도는 모든 구매자의 가치를 증가시킬 것이다.

각 응용 프로그램의 경우 비용을 얻으려면 최소 임계값인 $50을 초과해야 합니다. 자동화되고 직접적이며 여러 가지 수수료 옵션이 있는 맞춤 커미션으로 동료들과 믿음을 쌓을 수 있다.

단순히 기술 및 제휴 마케팅 스택과 결합하는 전자 상거래 플랫폼 및 앱을 탐색하십시오.

제휴 웹 마케팅을 사용하면 선택한 제품을 현명하게 사용하고 시간을 올바르게 보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은 $10 제품의 여분을 판매할지도 모르지만 커미션을 통해 당신에게 그것의 가치는 훨씬 더 낮을 것이다. 선호하는 호스팅 플랫폼 중 하나 인 Wix는 제휴사 링크에서 프리미엄 요금으로 100 달러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모든 창조적 인 자료를 제공하므로 배너를 표시하고 사람들을 웹 사이트에서 쉽게 방문 페이지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