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sns 마케팅 팁!

0 Comments

그러나 후보자의 86 %는 직업의 처음 10년 이내에 자신의 구직을 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합니다. 그 동안 Shopify의 무료 14 일 평가판을 사용하여 소매 업체를 구성하십시오. 적어도 귀하의 개인 LinkedIn 프로필을 네트워킹 및 조직 페이지로 설정하여 다른 사람들이 귀하의 비즈니스 및 직원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도록하는 것이 좋습니다. 선택한 각 채널은 잠재적으로 처리하려는 다른 채널입니다. 처음에 집중할 것을 우선시해야하며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 각 채널의 강점과 약점을 이해함으로써 시작됩니다. Instagram, Facebook, TikTok 및 LinkedIn과 같은 플랫폼에는 모두 플랫폼에 비디오가 있습니다.

컨퍼런스에서 대화를 나누고 있다면, 무대에 서 있을 때 스냅 사진을 몇 장 찍어서 팔로워들과 공유하라. 플랫폼에 광고를 내보낼 생각이라면 뜨거운 반응을 보일 준비를 해야 한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더위를 피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어떤 심각한 잠재력을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업보를 쌓기 위해 얼마간 재미있고 도움이 되는 링크를 제출하고, 그 후에 당신의 내용을 다시 참조하라.

이 달력을 만들 때 가장 인기있는 콘텐츠 자료를 다시 게시 할 수있는 가장 성공적인 게시물을 추적하는 것을 간과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세계의 소셜 미디어 고객의 절반 이상의 팔에있는 유일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입니다. 제대로 사용하면 기업을 보완하는 약이 될 수도 있고 잘못 사용하면 회사를 죽일 수도 있는 칼이 될 수도 있다.

다양한 게스트나 팔로워에 초점을 맞추기보다 SNS 광고가 생명력 있는 소프트웨어로 활용된다면 SNS 광고를 통해 새로운 대안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미지의 바다로 모험을 떠나는 것과 같은 스타트업은 상상할 수 없는 일을 해야 한다.

따라서 신생 기업은 테스트 결과를 기반으로 가설을 세우고, 살펴보고, 행동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이를 사업의 실제 수익으로 전환할 수 있는 명확한 방법을 가지고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들은 잠재고객일 수도 있고, 고객이 될 가능성이 높은 사람일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매우 약혼한 추종자들을 가질 수 있다면, 이것은 아마도 복종을 자극하는 가장 훌륭한 방법들 중 하나일 것이다.

최근 HubSpot Blog Research는 기업가들이 일반적으로 짝수 주처럼 새로운 플랫폼이나 새로운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찾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리드를 생성하고 변환을 향상시키는 것과 동일한 기술을 사용하여 이러한 모든 메트릭에 영향을 미치고, 소셜 팔로워를 늘리고, 프로필의 전반적인 참여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모건은 “매주 한두 개의 유용한 게시물로 7개의 사례를 게시하는 것보다 매우 가치 있는 콘텐츠 자료로 일주일에 두세 번 제출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일반적으로, 당신은 공유할 수 있는 고품질의 콘텐츠를 가질 수 있을 때만 소셜에 게시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게시 빈도와 관련하여 적절한 안정성을 얻을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은 제품 출시에 대한 최신 세부사항을 공유하거나 기부를 하기 위해 페이스북에 스테이 영화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다른 문구에서, 소셜 미디어는 광고주들이 그러한 고객들에게 성공하기 위해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있기 때문에 사용자들에게 단순히 무료다. 만약 당신이 어떤 종류의 콘텐츠 자료가 다른 게시물보다 두 배나 더 많은 참여를 받고 있다는 것을 알아챘다면, 그것에 대해 논하라. 일단 이 모든 것을 알게 되면, 어떤 것이 효과가 있고 어떤 것이 효과가 없는지 확실히 알게 될 거야. 그렇게 하면 당신은 하는 일에 여분의 시간을 쓸 수 있고, 훨씬 덜 낭비할 수 있다.

차례로, 분석은 당신이 단지 미래의 캠페인에 대 한 선택을 알려줍니다-그리고 높은 성공률에 영향을 미칩니다. 공유와 콘텐츠 자료의 전반적인 영향력을 측정하는 멋진 소셜 미디어 소프트웨어는 버즈수모다.

페이스북의 캠브리지 분석가 스캔들과 가짜 뉴스의 증가는 소셜 미디어의 사용에 대해 추가적인 사람들을 조심스럽게 만들었다. 소셜 미디어 콘텐츠 제작 프로세스를 올바른 경로로 진행하기 위한 몇 가지 팁. 영향력있는 광고 제공 업체를 구매자에게 제공하는 대행사를 운영하는 경우이 장치는 귀하에게 놀라운 효과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관리 기능에 관해서는, Upfluence는 캠페인 예산을 설정하고, 영향력있는 사람들과 조정하고, 결국 비용을 그들에게 전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Buzzsumo는 탁월한 선택을 제공하여 큐레이터 목록을 필터링하고, 영향력있는 사람을 밝히고, 소셜 콘텐츠 자료를 모니터링하고, 다양한 소셜 플랫폼에서 콘텐츠 자료 동향을 분석합니다. Loomly는 콘텐츠 검색, 그룹 및 관리에 중점을 둔 쉬운 소셜 미디어 캘 오피 린더로 시작되었습니다.

이제 그들은 버퍼와의 통합을 통해 스케줄링 및 게시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또한 다가오는 휴일, 최신 경향 및 훌륭한 관행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직접적인 참조를 위해 특정 광고 행위 아래에 그것들을 분리했다. 그래서 당신은 언제 무엇을 사용해야 하는지를 알게 된다. 그리고 Campaign Monitor의 조합 도구를 사용하면 통합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