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명 상품명 THE KY LIFE OF SNS MARKETING

0 Comments

당신이 당신의 소셜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가이드 채널에 매달 요금으로 결합할 수 있는 몇 가지 기존의 챗봇이 있다.

일부 기업들은 맞춤형 해시태그를 만드는 것이 매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것들은 토론과 공유를 장려 할뿐만 아니라 귀하의 회사를 참조하는 게시물을 검색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듭니다. 그것들을 당신의 소매 오피가이드 상 간판과 구식 광고에 포함시켜라. 좋은 콘텐츠가 결국 소셜 채널을 홍보하지만, 여전히 초기 팔로어를 달성해야합니다. 사람들은 당신을 관찰하기로 선택하는 것보다 더 일찍 당신의 채널을 검색해야 한다.

그들은 우리의 대시보드에도 그것들을 내장했기 때문에 각 소셜 프로필에 맞는 맞춤형 게시물을 만드는 것은 간단하다. 트렌드를 잘 파악하고 신속하게 대응하여 콘텐츠가 그룹에서 눈에 띄도록 하십시오. 또한 주로 해시태그를 기반으로 바이러스 캠페인을 만들어 시청자의 범위를 빠르게 넓힐 수 있다.

이것은 직관에 어긋나는 것처럼 들릴 수 있지만, 출판물의 빈도를 낮추는 것은 당신의 모델에 대한 추가적인 고려를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중 일부는 다른 소셜 플랫폼에 대한 추가 지표를 제시합니다. 소셜 네트워크의 대부분은 필수 데이터의 대부분을 제공 할 수있는 자체 분석 도구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Twitter 및 YouTube에서 Facebook 웹 페이지 및 분석 섹션에 대한 통찰력 부분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콘텐츠가 일반적인 모습, 특히 개별 소셜 캠페인 내부를 갖기를 원하지만 모든 소셜 콘텐츠가 동일하게 보이기를 원하지는 않습니다.

소셜 미디어 캠페인의 성과를 측정하는 도구는 꽤 많다. 우리는 마침내 유기적이고 돈을 지불하는 사회적 욕구가 집단적으로 와야 한다는 진실을 받아들이게 되었다. 우리는 Facebook에서 유기농 사이트 방문자의 지속적인 감소를 측정하는 거부 부분을 통과했을 수도 있지만 변화를 받아 들일 때입니다. 사실, 스냅챗은 각 마케팅 담당자와 고객이 다른 플랫폼으로 이동했기 때문에 2018년에 가장 중요한 고객을 잃었을 가능성이 높다. 2018년 1분기 기업가의 8%만이 스냅챗을 전략의 절반으로 사용한 것으로 추정됐다.

Facebook Live 및 Instagram 스토리와 유사한 기능은 고객이 삼킬 수 있는 소화 가능한 형식으로 이러한 속성의 비디오 영상을 제공합니다. 이것들은 터퍼웨어와 메리 케이 사건으로 시작되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앱은 LuLaRoe와 Thirty-One Gifts에 해당하는 직판법인의 새로운 물결을 때리는 모델을 위한 길을 열어주고 있다.

대신, 그들은 장소 컨설턴트들이 그들의 상품을 과시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앱을 이용하여 가상 파티를 열 것이다. 이러한 유형의 회사는 매우 기업가 적이며 지역 사회를 통해 성장합니다. 그리고 소셜 미디어는 지역사회를 건설하고, 친구, 가정 그리고 그 너머를 두드리는 것을 도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