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추악한 측면

0 Comments

그들의 프로그램은 또한 당신이 효율적으로 자신의 비즈니스를 홍보해야하는 도구와 자원을 제공합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 방문자가 기업가 또는 전자 상거래 회사 인 경우, 발견 할 수있는 좋은 제휴 프로그램입니다. 또한,이 제휴 프로그램은 자신의 제품을 확장에 관심이 전자 상거래 기업에 대한 좋은 제안이 될 수 있습니다.

한편 Glassdoor는 평균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임금을 센터 내에서 66,415 달러로 정확하게 지적합니다. Gear Patrol 및 Wirecutter에 해당하는 집중된 독자층을 끌어들이는 제품을 다루는 전용 리뷰 웹 사이트. 제휴 프로그램이 작동하는 가장 큰 방법을 설명하는 가장 큰 방법은 제휴사의 여정을 무너 뜨리고 지불 할 거리를 보는 것입니다. 브랜드는 이제 제휴사가 전체 고객 여정에서 수행하는 기능을 이해합니다.

하지만 디지털 제품을 만드는 사람들만이 온라인의 재미에 참여할 수 있다고 생각할 때, 당신은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 조금 더 깊이 파고들어야 한다.

이것은 유망한 상황이며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대안의 혜택을 얻고 소득을 창출하며 심지어 삶을 변화시키기 위해 온라인 기업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소수의 개인을 포함한 제휴 마케팅 시장을 정의하고 수익성있는 장기적인 관계의 특성을 탐구합니다. 이러한 제휴 마케팅 전략을 하는 데에도 분명 장단점이 있다.

당신이 이 회사와 거의 관계를 맺고 있지 않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을 설득하기 위해 훨씬 더 열심히 일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이 파이프들은 일단 당신의 사이트에 가거나 당신과 당신의 브랜드에 소개되면 개인들이 겪는 전문지식이나 흐름을 상징한다.

여기서 일어나는 일은 수많은 사람들이 제품의 위대함에 대한 사회적 증거가 되는 피드백을 남기게 된다는 겁니다. 당신이 미리 얻을 수 있는 여분의 신뢰는 사람들이 당신에게서 살 가능성이 더 크다. 소셜 미디어에 있는 사람들은 전형적으로 사회적이기 위해, 제공되지 않기 위해 그곳에 있다.

내 제휴 제품에 대한 지원을 제공하는 모든 년 동안, 나는 너무 많은 질문을받는 문제가 없었습니다. 예를 들어, ConvertKit이라는 도구를 사용하여 전자 메일 캠페인을 실행하여 더 나은 팔로어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ConvertKit을 잠재 고객에게 제휴 제품으로 홍보 할 때 이러한 결과를 증거로 사용합니다. 내가 계열사 수익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리는 가장 중요한 방법 중 하나는 이러한 제품을 사용한 결과 얻은 것을 사람들에게 보여주는 것이다. 커미션이 무엇인지, 판매 당 얼마나 많은 현금을 벌 수 있는지를 염두에 두는 것은 마케터로서 현명하지만 커미션이 제품을 광고하기 위해 선택을 해서는 안됩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소득 분배 가능성이기 때문에 자주 볼 수없는 것은 매우 귀중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커미션을받는 방법과 방법은 유료 모델에 의존하지만 나중에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구체적인 내용은 많은데, 지금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환상적인 영향력있는 광고 캠페인을 시작하려면 브랜드 가치를 공유하는 숙련 된 소셜 미디어 영향력있는 사람들과 협력해야합니다. 소셜 미디어 온라인 마케팅은 귀하의 결과를 모니터링하고 귀하가 공부 한 내용을 기반으로 프로그램을 발전 시키면 가장 효과적입니다. 분석 도구를 사용하여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어떤 종류의 제휴 리소스가 가장 효과적인지 확인하십시오.

대조적으로, 웹 로그가 전체적으로 제휴 브랜드 또는 상품을 다시 언급하는 경우, 코드는 웹 로그 전체에 적용됩니다. 사람이나 조직이 다른 브랜드의 제휴 계획만큼 서명하면 수수료 대신 해당 브랜드의 제품을 홍보하기로 합의합니다. 웹 2.zero 개념을 기반으로하는 웹 사이트 및 회사 (예 : 블로그 및 대화 형 온라인 커뮤니티)는 제휴 마케팅 세계에 적절하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러한 플랫폼은 가맹점과 제휴사 간의 의사소통을 개선할 수 있게 해준다. Web 2.0 플랫폼은 개인 블로거, 작가 및 독립 웹 사이트 소유자에게 온라인 마케팅 채널을 추가로 열었습니다.

블로그 제출을 통해 제안을 홍보하는 경우 관련 단점에 대한 답변을 찾기 위해 검색 엔진에서 어떤 키워드를 사용할 수 있는지 분석하십시오. 이 방정식의 측면에는 제품을 구성하고 홍보하는 디지털 광고 측면을 다루는 것만 포함됩니다. 성장, 지원 또는 제안을 이행하는 것과 같은 더 어려운 작업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미국에 오피 서만 온라인 마케팅 지출은 2017 년 54 억 달러에서 2022 년 82 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제휴 수익을 얻으려는 이들에게 큰 잠재력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운동 선수라면 음식 계획 및 건강 제공자 또는 스포츠 활동 장비와 유사한 웰빙 및 웰빙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 노력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