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5 Football Fables

0 Comments

이것들은 모든 종류의 축구에 대한 서면 규칙의 기본 세트였다. 뉴질랜드의 마오리족은 7명으로 구성된 팀이 구역으로 나뉜 원형 필드에서 경기를 펼치는 기오라히(Ki-o-rahi)라는 스포츠를 하며, 포를 만지고 중앙 투푸나 골을 넣어 점수를 매긴다. 수백 개의 풀뿌리 축구 골프 장비와 편의 시설에 자동 외부 제세동기를 설치하기 위한 프리미어 리그의 자금 지원은 갑작스런 심장마비를 겪고 있는 누군가의 생명을 구하기 위한 것이었다. 첼시는 여름 이적 기간 동안 한 명 이상의 수비수에게 신호를 보내기를 원한다.

1855 년에 가황 고무 특허를 취득한 미국 발명가 Charles Goodyear는 파리 전시회 Universelle에서 가황 고무 패널의 외장을 갖춘 구형 축구를 전시했습니다. 공은 그의 D ⁇ w ⁇ n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mlb중계 Lugh ⁇ t al-Turk에있는 미국 Mahmud al-Kashgari의 초기 유형의 축구에서 인기를 보여 주었고, 중앙 아시아의 터키인들 사이에서 tepuk라고 불리는 레크리에이션을 묘사했습니다. 게임에서 사람들은 양 가죽으로 만든 공을 차서 서로의 요새를 공격하려고합니다.

Pasucku mlb중계 akohowog는 아메리카 인디언들 사이에서 수행된 현대 축구 협회와 매우 흡사한 스포츠로 17 세기 초반에보고되었습니다. 이 초기 경기에 관심이 있는 유언장과 다른 사람들은 1859년 5월 14일 멜버른 축구 클럽을 형성했습니다. 클럽 회원 윌스, 윌리엄 해머슬리, J. B. Thompson과 Thomas H. Smith는 다른 골프 장비에서 광범위하게 채택할 수 있는 일련의 규칙을 만들 의도로 만났습니다. 위원회는 영어 공립 대학 비디오 게임에 사용된 규칙에 대해 토론했습니다. 유언장은 그가 교육하는 동안 배운 수많은 럭비 풋볼 가이드 라인을 추진했습니다. 첫 번째 규칙은 이러한 비디오 게임과 유사점을 공유하며 호주 조건에 잘 부합하도록 형성되었습니다.

Bossaball 는 협회 축구와 배구 및 체조를 혼합합니다. 팽창 식 및 트램폴린에서 뛰었습니다. 럭비 리그는 종종 쉽게 리그라고 불리며 종종 뉴 사우스 웨일즈와 퀸즐랜드의 호주 주에서 축구 또는 축구로만 알려져 있습니다. 럭비 리그 7s와 럭비 리그 9s는 크기가 작은 팀을 위한 변형입니다. 1870 년대까지, 럭비와 협회 축구는 아일랜드에서 유행하기 시작했습니다.

로마의 정치가 키케로(Cicero, 기원전 106~43)는 한 남자가 면도를 하다가 이발소로 공을 차서 죽은 사건을 묘사하고 있다.

이 코드는 골키퍼를 제외한 모든 사람이 경기 내내 손을 사용하는 것이 금지된 협회 축구와 달리 손바닥으로 공을 잡고 팀 동료에게 던질 수 있는 플레이어의 힘을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공이 골 지역으로 옮겨 지거나 골 포스트 위로 찼는지 여부에 따라 주로 득점 전략을 수행합니다. 이것은 역사가들에 의해 호주 규칙 축구의 창조에서 결정적인 순간으로 간주됩니다. 홍보 및 개인 연락처를 통해 Wills는 1858년 7월 31 일에 실시된 다양한 가이드 라인을 실험한 멜버른에서 축구 경기를 조정할 수 있는 위치에 있었습니다. 일주일 후, Wills는 Melbourne Grammar School과 Scotch College 사이의 모범생 경기를 치렀습니다.

케 마리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원을 그리며 서서 공을 바닥에 떨어 뜨리지 않으려고 시도합니다. 프리미어 리그 스타디움 기금은 경기장 편의 시설의 매혹을 지원하기 위해 축구 피라미드 전역의 클럽에 자본 보조금을 수여합니다. 2010년 12 월, 카타르는 2022년 월드컵 유치를 위해 호주, 일본, 한국, 미국의 경쟁자들을 알아 차리고 중동 국가 중 최초로 행동을 취했습니다. 5년 후, FIFA는 카타르의 따뜻한 온기를 보상하기 위해 역사적인 과거의 주요 시간 동안 토너먼트가 겨울로 옮겨 질 것이며 궁극적인 일은 크리스마스보다 정확히 일주일 앞당겨 질 것이라고 확인했다. 이제 6개 연맹의 조로 구성된 예선 코스는 본질적으로 꽉 찼고, 공식 월드컵 조 추첨은 왔다 갔다 했고, 토너먼트는 빠르게 다가오고 있다.

잉글랜드는 다음 주 화요일 유로 2022 준결승에서 선수들이 가라오케, 춤, 피자로 스페인을 상대로 8강전 승리를 축하한 후 또 다른 탈의실 축하 행사를 갖기를 바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