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sns 마케팅 리뷰!

0 Comments

만약 그들이 플랫폼에 관심이 거의 없다면, 당신은 그것을 놓칠 수 있고, 거기서 당신의 시간과 자원을 낭비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목표 시장이 그들의 시간을 보내는 동일한 소셜 네트워크에서 잘 수행해야 한다.

영향력있는 마케팅의 경이로움을 받아 들여도 일부 소셜 계정을 직접 작동시켜야합니다. 종종 영향력 있는 마케팅의 목적은 손님들을 당신의 소셜 사이트로 안내하는 것이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단순히 비즈니스 소셜 광고 기법의 확장으로 간주해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SNS팔로워 야합니다.

일주일에 6 시간 정도를 소비하여 기업의 인지도, 사이트 방문자 및 판매가를 거의 또는 전혀 인상하지 않는다고 상상해보십시오. 마케팅 담당자의 약 90 %는 소셜 미디어가 자신의 회사에 엄청난 노출을 가져 왔으며 이는 많은 장점 중 하나 일 뿐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가 광고 성취의 핵심 요소이며 수많은 기업가가 플랫폼을 활용하여 기업 성장 잠재력을 이해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전문가 중 일부는 어떤 기술을 적용해야하는지, 효율적인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소셜 미디어 심사관 (Social Media Examiner)에 SNS팔로워 따르면 기업가의 약 96 %가 현재 소셜 미디어 광고에 협력하고 있지만 개인의 85 %는 어떤 도구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도움으로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여 비즈니스를 마케팅 할 때의 이점을 철저히 설명함으로써 혼란을 줄이십시오.

새로운 컨버스 운동화의 사진을 페이스북에 업로드하는 것과 유사한 활동은 COBRA의 한 예다. 소셜 웹과의 참여는 고객과 이해 관계자가 수동적인 시청자가 아닌 적극적인 참여자임을 의미합니다. 그 예로는 소비자 옹호 팀과 기업을 비판하는 단체(예: 로비 팀 또는 옹호 단체)가 있다.

비즈니스 또는 정치적 맥락에서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면 모든 소비자 / 시민이 특정하고 회사의 상품, 회사, 비즈니스 관행 또는 당국의 조치에 대한 의견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고객, 잠재적 인 구매자 또는 거주자가 온라인으로 참여하게하는 것은 성공적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주요 요소입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출현으로 서비스에 대한 구매자의 관심을 실현하는 것이 점점 더 필요하게되었습니다.

다음은 잠재 고객 / 구매자 페르소나를 만들기위한 간단한 가이드 및 템플릿입니다. 또한 결과를 추적하고 계획을 상사, 팀원 및 쇼핑객에게 제시하는 데 사용하십시오.

Pandora Music의 #SoundsLike 마케팅 캠페인은 대화와 참여를 촉발시키는 영리한 방법이었습니다. 이 회사는 트위터 사용자들에게 해시태그로 이모지를 트윗해 달라고 요청했고, @pandoramusic은 트위터를 통해 이모지가 어떤 소리를 낼 것이라고 생각하는지 되받아쳤다. 왜냐하면 컨셉이 쉽고 재미있었고, 팔로워들이 하기에도 단순했기 때문이다. 그것은 브랜드와 그 추종자들이 단순히 공유할 수 있는 많은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어냈고, 예비 트윗의 자연스러운 달성을 증가시켰다. 소셜 미디어 광고의 미래를 예언하는 것은 간단하지 않지만 본질적으로 가장 성공적인 제조업체가 잠재 고객을 아는 기간 동안 진행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가 ROI에 더 집중할 때 우리는 또한 각 사회 공동체에 존재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