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에 대한 싸움과 그것을 이기는 방법

0 Comments

13 명의 신규 고객이 매초 기본 시간 동안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만약 당신이 미래의 고객들과 함께 참여하고 참여해야 한다면, 당신은 그들이 있는 곳이 되어야 한다.

전망과 사람들이 그들의 회사에 대해 말하는 것을 들어라.

소셜 네트워크에 따라 매력적인 이미지, 재미있는 영화, 심지어 매력적인 텍스트 콘텐츠 사본의 조합을 좋아합니다. 물론, 일부 소셜 네트워크는 당신에게 단지 하나 또는 두 개의 콘텐츠 재료 품종을 허용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매체 내부 게시물의 조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전형적인 회사에 대한 몇 가지 근본적인 계산을 수행했으며 대부분의 회사가 연간 소득의 약 5 ~ 15 %를 광고에 지출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2021 년에 소셜 채널을 실제로 만들고 싶다면 다음 도구를 마케팅 툴킷에 포함시키는 것을 비판적으로 고려해야합니다. 이 캘린더를 만들 때 가장 인기있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인스타그램 비로그인 는 콘텐츠 자료를 다시 게시하는 방법을 찾기 위해 본질적으로 가장 성공적인 게시물을 추적하는 것을 게을리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영향력 있는 사람과 어떻게 연관되도록 선택하든, 그 콘텐츠는 나중에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재사용될 수 있다.

고객과 잠재 고객은 매일 소셜 미디어 채널을 사용합니다. 이 웹 로그를 확인하여 특정 중앙값이 소셜 미디어에 얼마나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따라서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대한 참여가 증가 할뿐만 아니라 잠재적인 잠재 고객이 구매자로 바뀔 수 있는 추가 기회를 창출합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의 가장 깔끔한 점은 모델을 마케팅하기 위해 광고 나 광고 도구를 실제로 사용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블로깅 웹 사이트 Tumblr은 2012 년 5 월 29 일에 광고 상품을 처음 출시했습니다.

각 네트워크는 주로 알고리즘을 기반으로하는 주파수에 대해 “달콤한 지점”을 갖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전에는 많은 제조업체에서 Facebook에 하루에 여러 번 게시하는 것이 도움이되었지만 유기농 달성률이 낮으면 단일 업데이트가 더 효과적입니다. 우리는 LinkedIn이나 Twitter에서 더 많은 빈도가 더 단순한 경향이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특히, 가장 높은 4개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 중 3개는 메타가 소유하고 있다.

Facebook은 전체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플랫폼이지만 마케팅 담당자로서 우리 모두는 다양한 인구 통계에 대해 완전히 다른 사용법 개발을 고려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는 마케팅을 재 작업했으며,이 출판물이 전시됨에 따라 그들의 인기는 2022 년 최신 국제 소셜 미디어 통계 분석 요약에서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브랜드는 각 플랫폼에서 모델 사진을 만들고 각 플랫폼의 쇼핑객 인구 통계를 충족시키기 위해 검색해야 합니다. 기업들은 잡지, 신문, 라디오 광고, TV 광고를 이용한 전통적인 광고 노력의 절반으로 소셜 미디어 기법을 활용하여 성장하고 있다.

Heath는 회사가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에주는 관심의 정도와 관련하여 썼습니다. 그것은 정기적으로 게시하는 인스타그램 비로그인 것과 게시하는 것 사이의 균형을 발견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만약 이것들 중 하나가 당신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의 상태라면. 그 동안 Shopify의 무료 14 일 평가판을 사용하여 소매 업체를 구성하십시오. 적어도, 다른 사람들이 귀하의 비즈니스 및 직원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도록 네트워킹 및 조직 페이지를 위해 귀하의 개인 LinkedIn 프로필을 설정하는 것이 가치가 있습니다. 선택한 각 채널은 잠재적으로 관리해야 하는 다른 채널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전문화 할 수있는 것을 우선 순위를 매겨야하며, 그것은 모든 채널의 강점과 약점을 이해함으로써 시작됩니다.

청중과 함께 참여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청중을 위한 명확한 이웃을 만드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회사가 마음과 영혼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긍정적으로 만들고 싶어하고, 사람들은 당신을 얼굴 없는 회사로 보지 않는다. 예를 들어 YouTube 채널을 판매하는 트윗을 만들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YouTube 채널이 프로필 페이지에 채널 소유자의 다른 소셜 계정을 기록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단지 관련 장소에 하이퍼 링크, 어쩌면 당신의 소셜 계정에서 클릭하는 사람들을 위해 귀하의 웹 사이트에 특정 터치 다운 페이지를 만들 수 있음을 긍정적으로 생각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배치하는 콘텐츠의 종류를 부분적으로 정의하는 것 이상이어야 한다.

많은 다른 기업들이 그것을 하고 있고, 당신도 그것을 할 수 있다.

HubSpot은 브랜드의 개성을 높이고 확립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