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개가 내 제휴 마케팅을 먹었습니다!

0 Comments

그것은 청중들 사이에서 긴박한 방법을 이끌어 내고 고객이 Q & A를 통해 발표자 또는 영향력있는 사람과 연결할 수 있게합니다. 네트워크를 선택한 후에는 계정을 개설하고 동료에 대한 조건을 설정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귀하의 제휴 커뮤니티 계정 관리자가 이것을 도울 것입니다. 아무리 살펴봐도 이메일 마케팅은 수동적인 수익을 얻는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벳무브 가입코드 가장 좋은 방법으로 계속 이어지고 있다.

그것은 청중의 관심을 끌었고 제휴 제품 웹 페이지로 가져 왔습니다.

Semrush에 따르면, 2020 년에는 미국에 3170만 명의 블로거가 있었으며 2014 년에서 2020년 사이에 1,000만 명이 증가했습니다. 실제로 17 억 개의 웹 사이트 중 5 억 개 이상의 블로그가 있으며 4 억 9 천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매월 200 억 페이지 이상을 볼 수 있습니다. Ahrefs 정보를 사용하여 우리는 Covid19 발병 이후 제휴 마케팅에 대한 검색이 엄청나게 증가했음을 발견했습니다. 분명히, 거주지에서 일하는 사람들의 수가 증가하면서 새로운 수입원을 찾고 있다.

이 서비스 / 회사의 거의 절반은 주로 APAC, 유럽 및 아프리카에서 벳무브 가입코드 채택한 북미 지역을 기반으로합니다.

자동화되고 직접적이며 다양한 지불 옵션이 있는 맞춤 커미션을 통해 제휴사와의 신뢰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5배의 ROI로 브랜드 홍보대사, 영향력 행사자 및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의 성공을 모집, 처리 및 추적하십시오. 기술 및 온라인 마케팅 스택과 간단히 결합되는 전자 상거래 플랫폼 및 앱을 탐색하십시오. 당신의 브랜드를 증폭시킬 수 있는 광고 대행사와 출판 동료들을 만나라.

매일 수백 명의 게시자가 제휴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다른 회사와 제휴하여 반복되는 현금 유입으로 이익을 얻습니다. 표준 제휴 노선을 택하기보다는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를 활용해 키스톤 제품인 WB-1병 출시에 대한 의식을 쌓았다. 일단 허락되면, 동료들은 그들의 시청자들과 공유할 수 있는 독특한 추천 링크를 얻는다. 그들은 누군가가 그들의 링크를 사용하여 표시할 때마다 제휴 수익을 얻는다.

Urikar는 모든 총 판매에 대해 10%의 수수료를 제공하는데, 이것은 당신이 엄청난 추종자를 가진 피트니스 영향력자라면 빠르게 합산될 수 있다.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인 인공지능 근육 마사지기는 139.99달러에 판매되는데, 이는 판매할 때마다 13.99달러를 벌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Urikar의 프로그램은 또한 전환 및 총 판매를 추적하기 위해 개별 전용 계정 관리자 및 대시 보드를 제공합니다. 틈새 시장을 선택하는 데있어 열정적이고 지식이 풍부한 한 가지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잠재적 인 잠재 고객을위한 진실하고 신뢰할 수있는 정보 출처로 다가 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