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제 :THE CHRICLES OF NBA

0 Comments

80 년대 초반까지 NBA는 돈을 잃는 프랜차이즈, 낮은 출석, TV 등급 하락, 전국적인 호소력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리그는 1984년 NBA 커미셔너인 데이비드 스턴의 관리하에 곧 반등하여 국제 엔터테 https://ko.wikipedia.org/wiki/해외축구중계 인먼트 회사로 리모델링하는 데 도움을주었습니다. 공격적인 광고는 매직 존슨, 래리 버드, 특히 마이클 조던에 해당하는 스타 게이머들을 부각시켰다. 다른 개선 사항으로는 참가자 급여에 대한 리그 제한, 지역 사회 및 케이블 TV에 대한 수익성있는 방송 권리, 올스타 게임 축제 확대 등이 있습니다. 라스베가스 | 5 번 올스타 존 월 (John Wall)은 금요일 로스 앤젤레스 클리퍼스 (Los Angeles Clippers)와 FA 계약을 맺었다.

뉴욕은 사용량이 증가하면 전 매버릭스 포인트 가드의 스타 플립으로 이어질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결국, 팀은 그를 하나처럼 지불하고 있습니다.)게다가 댈러스는 루카 돈치치의 주요 조수를 떨어뜨린 후 여기서부터 가는 곳이야. 샌프란시스코|킨 엘리스가 17개의 요인을 득점했고, 니미아스 퀘타가 14개를 추가했으며, 새크라멘토는 일요일 캘리포니아 클래식 2일째에 마이애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레크리에이션은 새크라멘토가 4 쿼터 내 마이애미 28-8을 능가하여 승리를 거두기 전에 10 개의 동점과 16 개의 리드 조정을 특징으로했다.

브리태니커와 함께 역사적인 과거를 탐색하고 농구의 역사적인 과거와 스릴 넘치는 사실을 배우십시오. 샬롯 호네츠의 포워드 마일즈 브리지스가 이번 주 초 발생한 가정폭력 중범죄로 기소됐다고 LA경찰청이 28일(현지시간) 밝혔다. LAPD는 트위터를 통해 브리지스가 이틀 전 웨스트 로스앤젤레스에서 발생한 사건 이후 수요일에 중죄인 부상과 관련된 친밀한 폭력으로 체포되었다고 밝혔다. 샌프란시스코, 푸에르토리코, 저스틴 잭슨은 26점, 랭스턴 갤러웨이는 18점을 추가했고 미국 남자 농구팀은 금요일 밤 푸에르토리코를 제치고 다음 해 월드컵 예선을 향해 한 걸음 더 나아갔다. 시카고 화이트 삭스 (Chicago White Sox)는 월요일 시카고 교외의 독립 기념일 퍼레이드에서 총잡이가 난로를 열어 최소 6 명이 사망 한 후 미네소타 트윈스에 반대하여 경기를 연기하는 것에 대해 월요일 메이저 리그 야구와 이야기했다. 로스 앤젤레스 | 니콜라스 바툼 (Nicolas Batum)이 수요일에 FA와 재계약 한 로스 앤젤레스 클리퍼스 (Los Angeles Clippers)로 돌아온다.

Xbox 시리즈 X를 사용하여 제작된 게임

그것은 주로 Wen Roberts의 사진을 기반으로한 Jerry West의 실루엣을 통합합니다.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는 에릭 블레드소에게 계약 보증일을 앞당길 계획이라고 소식통이 더 애슬레틱에 전했다. 그 베테랑 선수는 자유계약선수(FA)의 여러 팀에 의해 추격될 것으로 예상된다. NBA 여름 시즌 리그가 시작된 후 지글지글한 테이크와 과민반응을 요리하는 것.

1976년 NBA는 그 해를 해산한 미국 농구 협회에서 4 개 팀을 흡수했습니다. 금요일 NBA 자유 회사의 2 일째는 또 다른 최대 거래를 소개했다. 이번에는 LaVine에게 갔다. LaVine은 Bulls 역사상 가장 부유 한 계약을 맺었으며 2 억 1500 만 달러, 5 년 계약에 동의했다. 그 후 WNBA는 2022년 올스타전이 시카고에서 열릴 수 있다고 소개했고, 졸리엣의 측근인 퀴글리는 드폴에서 학교 공을 치며 지난 시즌 스카이가 WNBA 우승을 차지하도록 도왔다.

그들은 오클라호마 시티 천둥과 스퍼스를 향해 2012 년과 2013 년에 연속 우승을 차지했고 2014년 결승에서 스퍼스와의 재 경기를 패했습니다. 2004년 11월 인디애나 페이서스와 디트로이트 피스톤스 간의 레크리에이션에서 선수와 팬 사이의 폭력적인 사건으로 리그 이미지가 손상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게이머들은 임금이 1100만 달러에 달하는 146 경기를 모두 중단했으며 리그는 안전을 강화하고 알코올 판매를 제한했습니다.

스테로이드 및 기타 성능 향상 약물을 사용하여 싸우는 NBA의 행동과 관련하여 하원 정부 개혁위원회. NBA는 1983년에 약물 테스트 프로그램을 시작했고 1999년에 그것을 상당히 개선했다. 1999-2000 시즌에는 모든 게이머가 훈련 캠프 중에 무작위로 검사되었으며 모든 신인 선수는 공통 시즌 동안 추가로 3 번 테스트되었습니다. ABA는 Virginia Squires의 Julius Erving과 함께 70 년대에 수많은 주요 스타와 계약을 맺는데 성공했습니다. 그 결과 부분적으로 그룹이 학교 학부생에게 신호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1970년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 버팔로 브레이브스는 모 해외축구중계 두 데뷔하여 리그를 17로 늘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