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의 제휴 마케팅을 돌보는 방법

0 Comments

그 제품은 당신이 구매하는 물건일 수도 있고, 오토바이나 웹 기반의 요리 수업과 같은 서비스일 수도 있다.

이 온라인 마케팅 기법을 수행하는 데는 추가적으로 확실한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스타벅스와 Spotify가 했던 것과 마찬가지로 보완 모델과 그 동료들과 함께 단기 캠페인을 만드는 것이다.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옵션이 있는 옵션을 선택합니다. 스포티파이(Spotify)와 스타벅스(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겜블시티 Starbucks)의 음악 생태계 조성을 위한 공동 브랜딩 캠페인이 그 좋은 예다. Spotify와 제휴함으로써 스타벅스는 새로운 에스프레소 매장 경험을 만들게 될 것이다. 스타벅스 직원들은 매장 내 재생목록을 규제하기 위한 에너지뿐만 아니라 Spotify 프리미엄에 대한 새로운 무료 입장을 얻는다. 다음으로, 달력을 평가하고 쿠폰 캠페인을 전략적으로 예약하십시오. 쿠폰은 크리스마스 또는 어머니의 날에 해당하는 12 개월의 특정 시간 동안 잘 수행됩니다.

패션에서 금융 서비스 및 기타 산업 전반에 걸쳐 최고의 브랜드와 협력하십시오. 블로거, 영향력있는 사람, 앱 개발자 또는 기업이든, 최고의 국제 작가 커뮤니티가 줄 지어 있습니다. 제휴사는 귀하와 귀하의 프로그램을 다른 제휴 패키지로 지속적으로 측정 할 것이므로 경쟁 업체를 조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Groupon 및 기타 쿠폰 웹 사이트는 최근 수익 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공급 업체 또는 기존 고객은 현명하고 법적 지침이나 법률을 위반하지 않으면 신병으로 판명 될 수 있습니다. 성숙한 전자 상거래 및 온라인 광고 시장에서 이러한 모델이 감소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 초기 산업에서는 널리 보급되었습니다. 중국은 제휴 마케팅이 서양에서 같은 마네킹과 명백하게 닮지 않은 곳 중 하나이다. 많은 동료들이 클릭당 비용 또는 CPM을 제공하는 일부 네트워크를 통해 하루당 비용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CDNow는 음악 지향 웹 사이트가 고객이 구매에 흥분할 수 있는 페이지의 앨범을 평가하거나 나열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앨범을 구입하기 위해 CDNow에 직접 손님을 데려 갈 수 있는 링크를 추가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파트너와 동료에게 얼마를 겜블시티 지불해야하는지에 대한 지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매일 수백 명의 게시자가 제휴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다른 회사와 제휴하여 반복되는 돈 유입의 혜택을받습니다. 일단 허락되면, 동료들은 청중들과 공유하기 위해 하나의 추천 하이퍼링크를 얻는다. 그들은 누군가가 하이퍼링크를 이용하여 가입할 때마다 제휴 수익을 얻는다.

예를 들어, 스페인에 가본 적이 없다면 누군가에게 휴가를 보내도록 설득하는 데 어려움이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개인에게 가야 할 모든 좋은 장소와 가야 할 원인에 대한 일반화된 개요를 줄 수 있지만, 설득력 있는 세부사항으로 들어갈 수는 없었다. 링크는 전자 메일의 소년 내에서 또는 하이퍼 링크의 반올림에서 맨 위로 눈에 띄게 특징 지어집니다. 당신의 주된 관심사가 무엇이든 간에, 당신의 추종자들은 당신의 의견을 존중할 것이고 당신의 추천에 근거하여 구매를 할 것 같다. 소셜 미디어 채널, 특히 Instagram, YouTube 및 Tik Tok. 당신은 또한 당신 자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가지고 있거나, 웹 세미나와 팟캐스트를 제작할 수도 있다.

가맹 창업은 잠재 고객으로 구성된 특정 청중에게 성공할 수있는 힘이 있기 때문에 상인에게 유용합니다. 당신의 틈새시장이 특별할수록, 당신은 진정한 콘텐츠 자료를 가진 소외된 시청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제휴 플랫폼을 구축할 가능성이 더 높다. 동시에, 비록, 당신은 또한 상당한 시청률 점유율을 가진 틈새시장을 선택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제휴 광고 및 dropshipping은 제품의 광고 및 총 판매를 모두 포함한다는 점에서 관련됩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에서 귀하는 제품을 고객에게 운송할 책임이 없으며 귀하의 수입은 주로 서비스 제공 업체가 귀하에게 지불한 수수료에 근거합니다. 또한 제품의 가격을 설정하지 않으므로 수입은 판매자의 가격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러한 광범위한 가격 책정 계층은 동료가 특정 잠재 고객에게 다양한 계획을 전략적으로 마케팅하는 것을 더 간단하게 만듭니다. 와이어 커터는 독자가 제휴 소매 업체에서 제품을 구입하고 제품을 반환하지 않을 때만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그렇다면 와이어커터는 열등한 상품을 홍보할 동기가 없다. 프로그램 가용성 부족 및 데이터 구색의 시간 제약으로 인해 모든 범주가 포함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제휴사는 프로그램에 대해 회사가 정한 규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말하는 것과 그들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어떻게 제시하는지에 대한 그들의 포인터를 따를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