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한 더러운 진실

0 Comments

제휴 네트워크는 관계의 각 측면을 관리하고 각각으로부터 지불을 받았다. 광고주들은 그 네트워크가 광고주 수입을 극대화할 동기가 거의 없다는 것을 발견했다. 시간이 흐르면서 광고주들은 그들이 몇 명의 최고 실적의 동료들에게 의존하게 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네트워크의 가치에 의문을 제기했다. 예를 들어, 이미 대규모 시청자를 구성한 영향력있는 사람들은 처음부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https://mix1725041677.com 터 사이트를 만들려고 시도하는 이름없는 개인보다 제휴 인터넷 마케팅에서 좋은 돈을 창출할 가능성이 훨씬 높습니다. 이 수치는 우리가 위에서 언급 한 인기있는 제휴 인터넷 마케팅 부문과 상당히 다르며, 이는 코로나 전역의 구매자 제품의 총 매출 증가를 나타냅니다.

GDPR 규정이나 FTC 공시를 준수하는 것을 잊어 버렸기 때문에 모든 작은 일들을 원활하게 정리하고 운영하고 즉시 종료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필요한 모든 법률을 준수하여 전체 작업을 계속 진행하십시오. 예를 들어, 스페인에 가본 적이 없다면 누군가에게 여행을 가도록 설득하는 데 어려움이있을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013 년부터 VentureBeat에 대한 비판적인 기사는 Google에서 제휴 광고 사기를 검색하는 데 과도한 순위를 매 깁니다. 제휴 마케팅은 일반적으로 큰 명성을 가지고 있지만, 신규 이민자가 자주 제기하는 많은 질문 중 하나는 그것이 바가지인지 아닌지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은 합리적인 수수료율을 제공하는가? 그렇지 않으면 광고 비용을 충당하기에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관심은 자극되지만, 당신의 친구, 이웃, 그리고 동료들의 관심도 자극된다. 초보자들을 위한 온라인 마케팅은 오르막길이라는 인상을 준다.

제휴 마케팅은 단순히 비즈니스 내에서 존경하는 제조업체 및 기타 회사와 수익성있는 관계를 구축하는 수익성있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제휴사가 되는 것과 달리, 드롭쉽핑은 개별 기업을 설립해야 한다.

당신은 인터넷 사이트를 개설하고, 프로듀서와 관계를 맺고, 기업 운영의 일상적인 세부 사항을 처리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위험이 적으며 로프를 연구 할 준비가 된 기업가에게 이익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시청자와 함께 진정한 대화를 만들어 내기 때문에 판매하는 제품 내에서 진정으로 상상해야하는 경우 도움이됩니다. 당신은 실제로 어떤 제품 주위에 제휴 사업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이 할 필요가 의미하지 않습니다.

조직의 주요 사이트에서도 판매 될 수 있습니다. Liberty Mutual에는 PPL 마네킹을 사용하는 동료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제휴 동반자는 누군가가 하이퍼링크에서 자신의 사이트로 가서 견적을 완료하면 수수료를 받는다. 이 모든 것이 위압적으로 보일 것이고 아마도 당신을 공연 광고에서 제외시킬 것이지만, 당신이 마주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아는 것은 더 높다.

시간과 돈이 있다면 여러 네트워크의 일부가 될 수있는 방법을 찾아 잠재적 인 동료 풀을 넓힐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대규모 슈퍼 계열사는 실제로 광범위한 네트워크의 구성원이며, 이는 선택한 거의 모든 커뮤니티에서 찾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여러 네트워크에서 제휴 프로그램을 관리할 때 중복된 트랜잭션의 어려움에 직면하게 된다. 따라서 월말에 어떤 커뮤니티와 제휴사가 커미션을 받고 반대 네트워크에서 판매를 무효화해야하는지 파악하는 추가 단계가있을 수 있습니다. 적어도 한 보고서에 따르면, 2006년 제휴 네트워크를 통해 창출된 총 매출 총액은 영국 내에서만 2,600억 파운드였다.

만약 어떤 일이 https://mix1725041677.com 그 수익 흐름에 영향을 미친다면, 당신의 소기업은 며칠 안에 무너질지도 모른다. 다양한 유형의 광고와 함께 온라인 마케팅을 활용함으로써 귀하는 귀하의 통제 범위를 벗어난 문제에 대해 중소기업을 보호하기위한 추가 단계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계열사에 취직하면 인맥이 넓어질 수도 있다.

고객 지원 질문을 위해 반드시 24/7에있을 필요는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결국 그것을 팔지 않았다. 왜냐하면 나는 회사가 상향 판매 과정을 관리하는 수단이 마음에 들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것은 매우 공격적이었고, 심지어 컴퓨터화된 30일간의 재판으로 끝났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소득에서 돈을 얻는 주요 기능을 위해 제품을 밀어 붙이려는 욕구에 기인합니다. 이는 아니오입니다. 신뢰는 개인이 이미 서로 가지고있는 친밀감과 관계를 통해 더 빨리 얻습니다.

광고에서 나는 내가 광고하고 있는 제품의 제휴 링크를 클릭하도록 개인들을 몰아세웠다. 건축 업계의 다른 사람들이 LEED 시험을 통과하도록 돕기 위해 Green Exam Academy를 구성하면서 제휴 마케팅을 발견하고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돈을 벌고 있는지 배웠습니다. 우리는 제휴 마케팅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제휴 마케팅을 시작하는 방법,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성공하기위한 나의 높은 팁,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들을 줄 지어 서 있습니다. 시간이 걸리지만 다음과 같은 요점을 따름으로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