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의 잃어버린 열쇠

0 Comments

그것은 대시보드에 이어 적절한 측면에 위치하며, 보통 매일 1억 2천만 개의 인상을 받는다. 스폰서 레이더는 광고주들이 새로운 팔로워, 리블로그, 그리고 좋아하는 사람들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갖기 위해 그들의 자리를 그곳에 배치할 수 있게 해준다. 수년 동안 잘 알려진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의 예로는 Facebook, Instagram, Twitter, TikTok, MySpace, LinkedIn 및 SnapChat이 있습니다. 일단 사람들에게 당신의 모델에 대한 훌륭한 이미지를 인식시키고 만들었을지도 모르면, 당신은 당신의 모델이나 당신이 자주 만드는 콘텐츠를 언급하는 집중된 시청자들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클럽하우스는 2020년 소셜미디어 세계에 진출하자마자 강력한 인상을 남겼다. 오디오 전용 플랫폼을 통해 개인은 낯선 사람처럼 추종자와 흥미로운 대화를 시작하고 커뮤니티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에 대해 더 깊이 파고들기 전에 플랫폼별로 전략을 단계적으로 진행합시다.

예를 들어, 내셔널 지오그래픽은 360개의 비디오로 작업하고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channelcan.com 그들의 추종자들로부터 엄청난 반응을 얻는다. 콘텐츠 마케팅을 통해 기업을 홍보하면 SMM으로 콘텐츠를 더 성공적으로 배포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항상 소셜 네트워크에서 동료들과 유용하고 흥미롭고 재미있는 데이터를 공유합니다. 그것은 종종 한 지역사회와 그 구성원들을 넘어서 당신의 목표 시장의 성장을 촉진한다.

스티븐 게리 블랭크(Steven Gary Blank)는 방법론을 비판하고, 제품 성장과 마찬가지로 전망을 개발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인터뷰, 관찰 및 고객을 찾는 것은 고객을 성장시키는 데 필요한 단계입니다.

인스타그램 광고의 가치는 보통 페이스북보다 더 크지만, 좋은 소식은 자연스러운 성취가 더 클 수 있다는 것이다. 일반적인 미국 성인은 매일 소셜 미디어에 2.25 시간을 소비합니다. 전문적인 소셜 미디어 추천을 받은 편지함으로 바로 전달하십시오. 하지만 너무 적게 제출하면 따라갈 가치가 없는 것처럼 위협한다.

콘텐츠의 3분의 1은 기업을 홍보하고, 독자를 전환하며, 수익을 창출한다.

위에서 설명한 10 가지 방법을 따르면 잘 정립 된 브랜드와 경쟁하기 위해 자신을 설정하는 것이 아니라 시간의 점검에 직면 할 수있는 소셜 미디어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중요하지는 않지만 마케팅 유형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소셜 미디어 노력에 적절한 재정을 할당하는 것은 성공에 필수적입니다. 이뿐만 아니라, 최고의 전략으로 그 가격대를 활용하는 것이 선택한 청중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가장 비용 효율적인 방법이 될 것이다.

이제는 모든 플랫폼이 어떻게 그 위치에 도달했는지, 각 채널의 컨텍스트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하고 모든 플랫폼에 대해 좋은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방법을 알게됩니다. 뿐만 아니라 당신은 훌륭한 웹 로그 게시물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추가로 그 쿼리에 대한 답변으로 그것을 다시 게시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이미 엄청난 추종자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기사를 맨 위로 끌어올리기 위해 그것을 사용할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고객들이 추천하는 게시물들이 대부분의 고 http://channelcan.com 객들이 볼 수 있는 장소 내에서 가장 많은 땅을 추천하기 때문이다.

해시태그를 기반으로 바이러스성 캠페인을 만들어 시청자를 빠르게 확대할 수도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익한 자연스러운 도달 범위와 좋은 콘텐츠 기술에 대한 참여를 실현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귀하의 회사가 전자 메일 광고 또는 웹 사이트 디자인을 찾고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MaxAudience는 경쟁 업체를 날려 버리기 위해 디지털 광고 옵션으로 회사를 변형시킵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광고와 관련하여 유료 홍보 및 독창적인 기능에만 중점을 둡니다. 이것은 그들이 효율적인 소셜 미디어 광고 캠페인을 운영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들은 또한 소셜 미디어 콘텐츠 자료를 멋지게 받아들이는 {Messaging & Creative} 회사를 제공합니다. 영국에 본사를 둔 이 에이전시는 고객의 관심을 끄는 독창적인 콘텐츠 제작에 탁월하다고 주장합니다. 그들은 증가하는 웹 사이트 방문자, 사회적 존재감 향상, 브랜드 의식 창출 및 추가와 같은 모든 소셜 미디어 광고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기자들이나 심지어 동료들의 주의를 끌기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기 때문에, 문에 발을 들여놓고 예전처럼 팔기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

그들은 당신이 좋은 이유나 강한 관계를 맺지 않는 한 방해받고 싶어하지 않는다. 문제는 이러한 활동 전반에 걸쳐 관심을 끌고 리드 시대와 관리 프로세스를 통해 대화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하나에 동의할 때쯤이면, 우리는 더 이상 소셜 미디어에 대해 논의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사라지지 않고 다른 새로운 매체와 진화로 합쳐질 진화다. 소셜 미디어는 습관, 사회, 기업, 심지어 전통에 관해 촉발되거나 가속화된 조정에 의해 정의될 수 있다.

나는 당신이 올바른 시청자들을 유혹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가치 있는 콘텐츠를 만드는 생각을 좋아한다.

하지만, 당신은 또한 콘텐츠 yo의 유형을 정확히 지적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