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모든 사람들이 NBA에 대해 잘못 알고 있으며 왜이 기록을 읽어야하는지

0 Comments

1970년 포틀랜드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겜블시티 파워볼 트레일 블레이저스,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 버팔로 브레이브스는 모두 데뷔하여 리그를 17로 늘렸다. 1976년 시즌 이후, 리그는 NBA에 4 개의 ABA 프랜차이즈를 추가하여 그 당시 리그의 다양한 프랜차이즈를 22 개로 늘린 합의에 도달했습니다. 추가된 프랜차이즈는 샌 안토니오 스퍼스, 덴버 너기츠, 인디애나 페이서스, 뉴욕 네 겜블시티 파워볼 츠였다.

시카고 불스가 베테랑급 가드 고란 드라직과 1년 계약에 합의했다고 23일 ESPN에 공급이 확정됐다. 인디애나 페이서스는 캐나다 수비수와 6번째 드래프트 픽 베네딕트 마투린과 계약했다. 토론토 랩터스는 타드데우스 영과 다년 계약 연장에 서명했다. 보스턴 셀틱스는 28일(현지시간) 인디애나 페이서스와의 상거래에서 말콤 브로그돈을 사들이며 플레이메이킹 레벨 가드를 영입했다고 ESPNs Adrian Wojnarowski가 전했다. 보스턴 셀틱스의 조감독이었던 34세의 이 선수는 이 그룹이 올스타 가드 도노반 미첼과 함께 재건 코스로 항해하기 때문에 이 배를 조종할 것이다. DENVER | Denver Nuggets는 수요일에 언급 된 협상에 대한 지식을 가진 개인 인 Kentavious Caldwell-Pope와 Ish Smith를 위해 Washington Wizards에 경비원 Will Barton과 Monte Morris를 보낼 수있는 거래에 동의했습니다.

마이애미 히트와 관련하여 흩어져있는 선수들은 프리드로와 점퍼를 쏘기 위해 법정을 따라 가며 보조 코치와 다른 스태프 스태프가 그들과 채팅하고 리바운드를 잡습니다. 듀란트는 브루클린 네츠에 트레이드를 요청했는데, 이 선택에 대한 직접적인 지식을 가진 사람에 근거하여 의심할 여지 없이 이 다년생 올스타를 위한 선물을 모으기 위해 앞다퉈 단체들을 갖게 될 것이다. 2023년 NBA 플레이오프가 9개월 이상 남았고, 한 가지 요인은 이미 분명하다. 시애틀 NFL 시애틀 시호크스와 NBA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는 현재 판매되지 않고 있다고 두 프랜차이즈의 회장이 화요일 밝혔다. Jody Allens의 성명서는 Paul Allen의 의지에 대한 규정으로 인해 그룹의 미래 소유에 관한 가설이 상승하는 가운데 나왔습니다.이 조항은 두 그룹이 궁극적으로 구매되고 자선 활동에 주어진 수익금이라고합니다. 피닉스 선즈는 지난 시즌 베테랑 미들이 벤치를 올려준 후 화요일 비요보와 재계약했다.

1966 년에서 1968 년까지 시카고 불스, 시애틀 슈퍼 소닉스, 샌디에고 로켓츠, 밀워키 벅스, 피닉스 선즈를 소개하면서 리그는 9 개에서 14 개 그룹으로 확대되었습니다. 보스턴 셀틱스와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는 본질적으로 17번의 NBA 챔피언십과 동률을 이루고 있다.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는 2022년 NBA 파이널에서 보스턴 셀틱스를 4⁄2로 꺾은 디펜딩 리그 챔피언이다. 모델 새로운 방어 챔피언, 새로운 경쟁 및 게임의 시작 라인업에 새로운 추가로, 하이라이트의 부족이 없어야하며 지글 거리는 법원 일람표를 들락날락합니다.

NBA 플레이 오프는 리그 챔피언십 타이틀인 Larry OBrien Championship Trophy와 경쟁하면서 모든 대회에서 가장 높은 8 개 팀과의 공통 시즌이 끝난 후 4 월에 시작됩니다. 이 기간 동안 명예, 리그 전체, 포스트 시즌 팀의 수 외에도 개별 상을 위한 투표가 시작됩니다. 올해의 여섯 번째 남자상은 벤치에서 가장 효과적인 선수에게 주어집니다. 신인상은 가장 우수한 1 년차 참가자에게 수여됩니다. 가장 향상된 플레이어상은 이전 시즌보다 가장 개선된 것으로 입증된 플레이어에게 수여됩니다. 수비형 올해의 선수상은 리그 최고의 수비수에게 수여됩니다.

이것은 3일 동안 지속됩니다. 리그에서 가장 효과적인 선수들은 무수한 대회에서 대결합니다. 이번 시즌 최고의 신인과 2학년 선수들이 금요일 열리는 라이징 스타즈 챌린지에 출전한다.

이것은 각계각층의 유명인사들이 모여 친근한 레크리에이션을 하는 연예인 게임이 선행된다. 토요일은 스킬 챌린지, 3포인트 콘테스트, 슬램덩크 콘테스트와 같은 재미있는 미니게임에 관한 것이다.